“동치미 육수의 감칠맛을 그대로” 순수본, 여름 간편식 냉면 2종 출시

2024.06.13 09:35:48

유동식 생산 전문기업 순수본이 여름에 즐기기 좋은 가정간편식(HMR) 냉면 2종을 새롭게 출시했다.

 

신제품은 여름 시즌 인기 메뉴인 ‘냉면’과 함께 곁들이기 좋은 ‘직화불고기’ 세트 구성으로 시원한 면발과 쫄깃한 고기를 한 번에 즐길 수 있다. 물냉면과 비빔냉면 2종으로 출시돼 입맛과 취향에 맞게 고를 수 있다.

 

 

먼저, ‘본죽 직화불고기&물냉면’은 연탄불에 구운 불향 가득 불고기와 시원한 물냉면을 곁들일 수 있는 제품으로, 간장 양념된 양념 돼지불고기와 쫄깃한 메밀면이 조화를 이룬다. 물냉면은 본죽 인기 반찬 메뉴인 동치미 육수의 감칠맛을 그대로 살려 새콤달콤하고 시원한 맛을 자랑한다.

 

비빔냉면과 함께 불고기를 함께 즐길 수 있는 ‘본죽 직화불고기&비빔냉면’ 제품도 출시됐다. 국산 배가 함유된 매콤달콤 새콤한 비빔장이 여름철 입맛을 돋워준다. 본죽 동치미 육수가 포함돼 취향에 따라 비빔냉면에 육수를 부어 먹는 일명 ‘반비냉(물냉면+비빔냉면)’으로도 즐길 수 있다.

 

구성품의 경우 본죽 직화불고기&물냉면은 ▲메밀면, ▲동치미 육수, ▲겨자소스, ▲불고기, 본죽 직화불고기&비빔냉면은 ▲메밀면 ▲동치미 육수, ▲비빔장, ▲불고기가 함께 구성됐다.

 

순수본 관계자는 “일찍 찾아온 더위에 집에서도 건강하고 시원하게 여름을 날 수 있는 여름 간편식 신상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순수본은 소비자들의 다양한 취향과 입맛을 고려해 집에서도 간편하면서도 맛있게 즐길 수 있는 간편식 제품들을 선보일 것이다”고 전했다.

 

이번 신제품은 순수본 공식몰인 ‘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준 기자 jun4548@foodnews.news
Copyright FOODNEWS. All rights reserved.


PC버전으로 보기

식품외식경영 서울 강남구 학동로 18길 13, 2층(논현동, 청석타운빌) 발행인 : 강태봉 | 편집인 : 이 준 | 전화번호 : 02-3444-3600 Copyright FOODNEW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