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뚜기, 여름 맞이 신메뉴 ‘고기리 막국수’ 출시

2024.06.14 11:30:22


오뚜기가 신제품 ‘육수와 함께 더 풍부한 고기리 들기름 막국수’를 출시했다.

 

오뚜기는 용인 유명 식당 ‘고기리 막국수’와 협업해 전문점의 맛을 그대로 재현한 ‘고기리 들기름 막국수’ 냉장면을 선보이게 됐다고 12일 밝혔다.

 

오뚜기가 막국수 제품을 선보이는 것은 이번이 세 번째다. 지난 2021년 건면 형태의 고기리 들기름 막국수를 선보였으며, 지난해에는 초계 막국수 2종을 출시했다. 이번엔 하절기를 겨냥한 생면 메밀면 사리 냉장면 신제품을 선보인다.

 

신제품 고기리 들기름 막국수는 생면 메밀면 사리를 사용해 수분감 있고 쫄깃한 식감이 특징이며, 육수가 동봉돼 더운 여름철 풍부한 맛으로 각자 취향에 맞게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또한, 구운 김과 들기름, 참깨를 넣어 자극적이지 않고 고소한 맛이 특징이다.

 

오뚜기 관계자는 “여름철을 맞아 면류 시장 경쟁이 치열해지고 있는 가운데 오뚜기에서도 신제품 ‘고기리 들기름 막국수’을 선보였다”며 “취향에 따라 육수를 부어 자작한 국물 등 다양한 형태로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준 기자 jun4548@foodnews.news
Copyright FOODNEWS. All rights reserved.


PC버전으로 보기

식품외식경영 서울 강남구 학동로 18길 13, 2층(논현동, 청석타운빌) 발행인 : 강태봉 | 편집인 : 이 준 | 전화번호 : 02-3444-3600 Copyright FOODNEW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