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네핏츠, ‘추석 선물 프로모션’ 진행

  • 등록 2022.08.23 10:39:56
크게보기

프로모션 세트 구매 시, 추첨을 통해 푸짐한 경품 제공
추석 연휴 마지막 날인 9월 12일까지진행

푸드테크 스타트업 기업인 베네핏츠의 ‘단백질제면소 식단면’이 다가오는 한가위 추석을 맞이해 소중한 가족과 지인들에게 건강한 선물을 할 수 있는 ‘추석 선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추석 연휴 마지막 날인 9월 12일까지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베네핏츠의 인기 제품인 식단면 안동국시, 냉모밀, 저당짜장, 저당카레 총 4가지종류의 식단면을 각각 1팩씩 구성한 세트를 만나볼 수 있다.

 

 

여기에 4천원 추가 시 베네핏츠에서 직접 제작한 보냉백을 선물용으로 함께 구매가 가능하다. 또한, 직접 만나 마음을 전달하기 어려운 고객들을 위해 주소를 알지못해도 공식몰에서 편리하게 선물하기가 가능해 받는 고객이 직접 본인의 수령지를 입력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이번 프로모션 세트를 구매한 고객들 중 추첨을 통해 총 20명에게 식단면 레시피가담긴 푸드 콘텐츠 디렉터이자 미식 전문 에디터 이정윤 저자의 ‘초격차 다이어트’ 도서(10명)와 베네핏츠에서 특별 제작한 식단면 면기 세트(10명)를 선물로 전달할 예정이다. 당첨자는 다가오는 9월 26일 네이버 톡톡을 통해 개별 연락할 예정이다.

 

베네핏츠의 진봉균 공동 대표는 “이번 명절 프로모션은 풍성한 한가위를 맞이해 마음도 건강도 모두 챙길 수 있는 선물을 할 수있도록 준비되었다. 명절이 되면 기름진 음식들을 많이 섭취하게 되는데 저탄수 고단백 식단면 세트로 건강하고밸런스 있는 추석을 보낼 수 있어 가족들과 주변 지인에게 올 해 기억에 남을 만한 선물이 될 수 있기에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베네핏츠’는 ‘건강한 음식으로 세상을 이롭게 하다’라는 모토를 가지고 고단백, 저당질 식품개발을 통해 새로운 건강 식문화를 선도하는 푸드테크 스타트업이다.

 

세종대학교 식품공학 연구진과 함께 탄수화물 위주의 면, 빵, 밥 등의 식품을 대체할 고단백, 저당질 제품을 개발하고 있으며, 현재 출시되어 있는 ‘식단면’은 건강한 식사를 원하는 소비자와 운동 후 단백질 섭취가 필요한 소비자뿐 아니라당 조절이 필요한 소비자까지 다양한 소비자군의 니즈에 충족하는 제품이다.

이준 기자 jun4548@foodnews.news
Copyright FOODNEWS. All rights reserved.


PC버전으로 보기

식품외식경영 서울 강남구 학동로 18길 13, 2층(논현동, 청석타운빌) 발행인 : 강태봉 | 편집인 : 강태봉 | 전화번호 : 02-3444-3600 Copyright FOODNEW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