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럽 미식생활... 새로운 문화 공간 창조 선도

클럽 미식생활이 새로운 문화의 장을 새롭게 제시하고 있다.

 

사무실을 벗어난 공간에서의 자유로운 업무 프리젠테이션과 더불어 가족,친구들의 소모임을 제공하는 파티룸의 형태를 갖춘 새로운 문화공간의 탄생이라고 볼수있다.

 

고화질 프로젝터와 HIGH END급 음향시설이 갖춰진 공간에서 여러 다양한 모임들이 이뤄진다.

 

그동안 가족들과 친구들의 모임은 대부분 예약과 비용면에서 많은 어려움이 있어왔다.

특히 어린 자녀들을 동반한 가족모임은 편하게 모여서 여가를 즐길수 있는 공간이 절대적으로 부족했다.

 

클럽 미식생활은 이러한 가족 친구들의 모임을 편하게 할 수있는 문화 및 미식 공간이다.

 

클럽 미식생활에서는 정기적으로 미니 콘서트도 개최해서 인근 직장인들에게 많은 호응을 얻고 있다고 한다.

 

또한, 클럽 미식생활은 일반 파티룸이나 음식점들과는 차별화된 방식으로 운영되고 있다.

 

각종 모임에서 선호하는 방식에 따라 다양한 형태의 공간이 연출된다.

출장부페를 부르면 부페 공간이 되고 셰프를 부르면 레스토랑이 되고 고기를 사와서 구우면 고깃집이 되고 치킨을 주문하면 호프집이 되는 그런 공간이다. 특히 외부음식 반입환영 이라는 특이한 철학을 유지시키고 있다.

 

상업적 이윤추구보다는 이 공간을 사용하는 사람들을 배려한 여가를 즐길수 있는 장소 제공이 클럽 미식생활의 철학이고 계속적으로 이런 서비스 정신을 지향할 것이라고 한다.

 

클럽 미식생활은 말 그대로 아름답게 먹는 일상을 지향한다는 의미를 지니고있다고 한다.

 

클럽 미식생활의 김민겸대표는 엄마가 그리고 간혹 아빠들이 건강한 재료로 사랑을 듬뿍 담아서 만든 음식을 사랑하는 가족,친지, 또 친구들과 함께하는 것이 최고의 미식이라고 생각하고 좋은 미식생활이 바른생활의 토대라고 생각한다고 전했다.

배너

배너
전국 맛집이 한자리에, ‘2019 코리아 먹켓 페스타’ 개막
aT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와 한국외식산업협회가 주관하는 '2019 코리아 먹켓 페스타'가 이달 14일부터 16일까지 양재 aT센터 제1전시장과 양재 시민의 숲 일대에서 개최된다. 본 행사는 경쟁력 있는 지역 맛집의 발굴하고, 홍보를 통한 외식 산업의 육성과 국민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행사에서는 스타 셰프들의 화려한 요리 시연과 다양한 부대행사가 함께 진행된다. 유명 셰프들의 화려한 요리 시연인 ‘쿠킹클래스’에서는 미카엘 아쉬미노프 셰프, 여경래 셰프, 한식대첩4 우승자 대구 용지봉의 변미자 대표 등이 직접 요리 시연을 선보일 예정이다. 그 외 식사뿐만 아니라 다양한 디저트를 즐길 수 있는 ‘푸드트럭’들(딸바보트럭, 시현이네 커피트럭, 하이파이브, 대디스쿡, 한스푼, 장군바베큐, 사계절, 야먹자, 달밤, 츄러스홀릭)도 준비되어 있다. 또한 롯데호텔 조리총괄팀장 남대현 셰프의 창업 관련 세미나, 다양한 장르의 대중성 있는 버스킹 공연, 화려하고 시원한 카빙쇼, 점보용량 음식 또는 매운 음식 먹기 대회와 다양한 현장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행사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전국의 맛집을 한자리에서 즐길 수 있고, 유명 스타 쉐프의

소진공, 지역사회문제 해결을 위한 지원플랫폼 구축 맞손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은 옛 충남도청 대회의실에서 대전광역시 및 한국철도공사를 포함한 7개 공기업과 준공공기관과 함께 2019 대전혁신포럼 추진을 위한 공기업·공공기관 협력·지원 협약을 체결했다. 2019 대전혁신포럼이란 시민이 함께 나서 지역문제를 발굴하고 정부, 지자체, 공공기관이 함께 해결해 나가는 대전지역 사회혁신 협업 프로젝트다. 이번 협약은 활력 넘치는 지역사회 구현을 위해 지역주민과 지방자치단체, 공공기관 간 혁신적 협력생태계 구축을 위한 것으로, 지역사회의 다양한 과제를 발굴하고, 발굴과제의 성공적 수행을 위한 노력의 메시지를 담았다. 그간 공단은 지역사회를 위한 사회공헌활동을 지속하며 지역문제 해결에 대한 관심을 지속한 바 있다. 이에 공단은 이번 협약을 기점으로 단편적 사회공헌활동을 넘어 공단의 공간, 인력, 기술 등의 자원을 활용한 사회문제 해결 플랫폼 확보에 기여할 예정이며, 발굴된 지역의제를 바탕으로 실질적인 지역문제 해결을 위한 협업프로젝트팀으로 참여하게 된다. 이에 대해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조봉환 이사장은 “이번 협약을 기점으로 공단은 공공기관의 사회적 가치 구현을 위한 협력생태계 구축에 기여할 수 있어 기쁘다”며, “이번 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