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자신상] 써브웨이, 겨울 한정 ‘랍스터 샌드위치 컬렉션’ 출시

  • 등록 2025.11.17 12:41:57
크게보기

써브웨이, 겨울 한정 ‘랍스터 샌드위치 컬렉션’ 출시

신선하고 건강한 식사를 제공하는 써브웨이(Subway®)가 겨울 시즌을 맞아 프리미엄 재료인 랍스터를 활용한 한정판 ‘랍스터 샌드위치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컬렉션은 신선한 랍스터의 풍부한 식감과 풍미를 즐길 수 있는 특별 메뉴로, 연말 시즌 고객들에게 한층 고급스러운 미식 경험을 선사한다.

 

 

‘랍스터 샌드위치 컬렉션’은 ▲랍스터 원물의 맛을 그대로 살린, ▲랍스터와 새우를 함께 즐길 수 있는 ‘랍스터&쉬림프’ 2종으로 구성된다. 두 제품 모두 15cm 사이즈로만 판매된다. ‘랍스터 샌드위치’는 올해 수확한 캐나다산 랍스터 원물을 활용해 입안 가득 풍성한 식감을 자랑한다. 이번 제품은 허브버터 소스에 랍스터 원물을 마리네이드 하여 랍스터의 풍미와 맛을 극대화했다. 또한, 풍부한 랍스터 함량으로, 맛과 만족감을 동시에 선사한다.

 

‘랍스터&쉬림프 샌드위치’는 반은 랍스터, 반은 새우 3마리가 어우러져 한 입마다 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는 시푸드 조합으로 완성됐다. 고소하고 진한 랍스터의 풍미에 탱글한 새우의 식감이 더해져 다채로운 맛의 조화를 이룬다.

 

이번 랍스터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써브웨이 매장에서 샌드위치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특별 제작된 랍스터 접시 굿즈가 선착순으로 제공된다. 또한, 랍스터 일러스트가 그려져 있는 특별 패키지가 함께 제공되어, 샌드위치를 더욱 특별하게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됐다.

 

‘랍스터 샌드위치 컬렉션’은 오는 11월 18일부터 전국 써브웨이 매장에서 한정 판매되며, 앱 방문 포장 및 매장 식사 주문으로만 즐길 수 있다(배달 주문 불가).

 

써브웨이는 이번 캠페인에서 힙합 그룹 ‘에픽하이(Epik High)’와 협업해 색다른 재미를 더했다. 에픽하이는 ‘랍스터클로스(Lobster Claus)’ 콘셉트로 등장해 ‘올 겨울 특별한 선물, 신선한 리얼 랍스터’라는 메시지를 유쾌하게 전달하며, 히트곡 ‘Love Love Love’를 패러디한 ‘Lob Lob Lob’을 통해 중독성 있는 홍보 캠페인을 선보인다.

 

써브웨이 관계자는 “올해 어획한 신선하고 프리미엄한 랍스터는 고객들이 겨울 시즌 가장 선호하는 프리미엄 재료 중 하나”라며 “오직 써브웨이에서만 맛볼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고객들에게 행복한 연말의 순간을 선사하고자 한다”고 전했다.

 

써브웨이는 전 세계 100여 개국에 37,000개 이상의 매장을 운영하는 글로벌 QSR 브랜드로, 1991년 여의도 63빌딩에 1호점을 개점한 이후 2005년 한국지사를 설립해 국내 시장에 직접 진출했다. 최근에는 ‘마이썹(My Sub)’ 기능과 ‘썹픽(SUBPICK)’ 기능을 통해 개인 맞춤형 주문 편의성을 강화하며, 고객들에게 보다 풍성한 식사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이준 기자 jun4548@foodnews.news
Copyright FOODNEWS. All rights reserved.


PC버전으로 보기

식품외식경영 서울 강남구 학동로 18길 13, 2층(논현동, 청석타운빌) 발행인 : 강태봉 | 편집인 : 강태봉 | 전화번호 : 02-3444-3600 Copyright FOODNEW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