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자신상] ‘한국의 맛’ 확대! 맥도날드, 봄 시즌 ‘해피 스낵’ 라인업 공개

  • 등록 2026.02.04 14:40:59
크게보기

 

한국맥도날드가 대표 가성비 메뉴 ‘해피 스낵’ 신규 라인업을 공개했다

 

한국맥도날드는 2026년 봄 시즌을 맞아 대표 가성비 메뉴인 ‘해피 스낵’ 신규 라인업을 공개했다고 3일 밝혔다.

 

이번 봄 시즌 한정 ‘해피 스낵’에는 △창녕 갈릭 비프 스낵랩 △한입 초코 츄러스 3조각 △맥너겟 4조각 △바닐라 쉐이크 △아이스 드립 커피(M) △아이스 드립 커피(L) 등 6가지 메뉴가 포함됐다.

 

신메뉴 ‘창녕 갈릭 비프 스낵랩’은 한국맥도날드의 로컬 소싱 프로젝트 ‘한국의 맛’ 확대 시행에 따라 선보이는 제품이다. 출시 때마다 인기를 끌었던 ‘창녕 갈릭 버거’를 스낵랩 형태로 재해석해, 창녕 마늘의 깊은 풍미를 담은 갈릭 아이올리 소스와 100% 순쇠고기 패티의 조화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지난해 선보였던 ‘한입 초코 츄러스’도 재출시된다. 한 입 크기의 바삭한 츄러스 안에 진한 초코 필링을 채운 메뉴로, 지난해 출시 12일 만에 50만 개 이상 판매되며 화제를 모았다. 고객들의 지속적인 요청에 힘입어 이번 봄 시즌 라인업에 다시 포함됐다.

 

한국맥도날드 관계자는 “그동안 여름 시즌부터 만나볼 수 있었던 ‘한국의 맛’ 프로젝트 메뉴를 1분기부터 선보이게 됐다. 지역 농가와의 상생을 확대하고, 연중 더 많은 고객이 ‘한국의 맛’을 경험할 수 있도록 노력한 결과”라고 전했다.

 

한편 이번 캠페인 모델로는 레드벨벳 조이가 발탁됐다. 봄의 따뜻하고 화사한 분위기와 조이의 밝고 긍정적인 에너지를 결합해 해피 스낵의 즐거운 이미지를 강조했다. 광고 영상에서는 ‘봄을 깨우는 햇마늘 소스’, ‘봄꽃비처럼 시나몬 슈가 흩날리네’ 등 감성적인 내레이션을 통해 메뉴의 매력을 생동감 있게 전달했다.

이준 기자 jun4548@foodnews.news
Copyright FOODNEWS. All rights reserved.


PC버전으로 보기

식품외식경영 서울 강남구 학동로 18길 13, 2층(논현동, 청석타운빌) 발행인 : 강태봉 | 편집인 : 강태봉 | 전화번호 : 02-3444-3600 Copyright FOODNEW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