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자 신상] 피자헛, 젊은층 타깃 ‘1인 피자’ 마이박스 론칭

  • 등록 2022.09.03 09:09:09
크게보기

알로하하와이, 오리지널슈프림, BBQ불고기, 허니버터옥수수 등 인기 메뉴 포함
7,900원부터 취향에 따라 다양한 세트 메뉴도 선택 가능

한국피자헛(이하 피자헛)이 젊은층을 타깃으로 한 ‘1인 피자’ 메뉴인 마이박스를 론칭한다.

 

마이박스는 1인용 피자를 기본으로 치즈웨지감자, 코울슬로, 대만 연유 치즈볼 등 취향에 맞는 3종류의 사이드 메뉴 중 하나를 선택해 즐길 수 있는 세트 메뉴로 구성했다.

 

 

1인용 피자로 즐길 수 있는 메뉴는 알로하하와이, 오리지널슈프림 등 인기 메뉴를 비롯해 BBQ불고기, 허니버터옥수수, 페페로니, 웨지포테이토, 치즈 등 총 7종의 메뉴로 준비됐다.

 

특히 마이박스는 2030 젊은층이 쉽고 가볍게 피자헛의 메뉴를 즐길 수 있도록 7,900원부터 저렴한 가격대로 형성했다. 이번 메뉴는 최근 1인 가구 및 소용량 패키지 간식을 선호하는 소비자 니즈를 반영해 구성했다.

 

피자헛 관계자는 “최근 1인 가구 및 혼밥족이 증가한 젊은층을 위해 피자헛의 맛을 즐길 수 있도록 맞춤 메뉴를 준비했다”라며 “가성비 피자를 즐기고 싶은 분들은 마이박스를 많이 애용해주시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김하루 기자 lumunehito@foodnews.news
Copyright FOODNEWS. All rights reserved.


PC버전으로 보기

식품외식경영 서울 강남구 학동로 18길 13, 2층(논현동, 청석타운빌) 발행인 : 강태봉 | 편집인 : 강태봉 | 전화번호 : 02-3444-3600 Copyright FOODNEW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