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식BIZ 단신]본도시락, 봄 신메뉴 3종 판매량 15만개 돌파

  • 등록 2020.03.24 09:01:29
크게보기

‘본도시락’은 지난달 20일 선보인 봄 신메뉴 ‘봄달래주꾸미우삼겹 도시락’, ‘봄냉이우삼겹된장찌개’, ‘봄냉이된장덮밥’ 등 3종이 출시 1달 만에 15만개 이상 판매를 기록했다.

 

봄이면 찾아오는 춘곤증과 더불어 코로나19 확산으로 면역력 향상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가운데 봄 제철 식재료로 영양분이 풍부한 한 끼 도시락에 관심을 갖는 고객이 늘어난 것으로 분석된다.

 

 

이번 신메뉴 3종은 ‘봄 내음 가득, 잘 차린 한 상’을 콘셉트로 봄 제철 식재료인 주꾸미, 냉이, 달래 등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제철을 맞은 주꾸미는 피로 회복에 효과가 있는 타우린을 다량 함유하고 있고, 냉이와 달래 역시 비타민과 무기질이 풍부해 봄철 기력 보충 및 면역력 강화에 도움을 준다.

 

본도시락 봄 신메뉴 3종은 전국 350여 개 매장은 물론 본아이에프의 공식 모바일 배달 앱 ‘본오더’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는 ‘배달비 0원 이벤트’를 통해 배달비 부담 없이 배달 서비스를 즐길 수 있다.

 

본도시락 관계자는 “면역력 강화와 피로회복에 도움이 되는 봄 제철 식재료를 활용한 것이 이번 신메뉴의 인기 요인“이라며 “코로나19 확산으로 가맹점 및 고객과의 상생을 도모하고자 본오더를 통한 배달비 0원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고 전했다.

김윤주 기자 yjkim930@foodnews.news
Copyright FOODNEWS. All rights reserved.


PC버전으로 보기

식품외식경영 서울 강남구 학동로 18길 13, 2층(논현동, 청석타운빌) 발행인 : 강태봉 | 편집인 : 강태봉 | 전화번호 : 02-3444-3600 Copyright FOODNEW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