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본코리아의 커피전문점브랜드 빽다방(대표 백종원)이 간편하게 비타민C와 단백질을 섭취할 수 있는 신메뉴 ‘에너지스무디’와 ‘프로틴쉐이크’를 출시한다.
2006년 개점한 ‘빽다방’은 높은 품질의 카페 메뉴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서비스하는 커피전문점이다.
이번 빽다방 신메뉴는 바쁜 일상생활 속에서 부족해지기 쉬운 비타민C와 단백질을 음료 한 잔으로 간편하게 챙길 수 있는 점이 가장 큰 특징이다.
특히 맛과 풍부한 영양을 갖춰 실내 생활이 부쩍 늘어난 요즘 같은 시기에 색다른 음료 찾는 이들에게 제격이다.

비타민C와 단백질을 하루 한 잔으로 간편하게
먼저 ‘에너지스무디’는 상큼한 맛의 ‘비타민에너지스무디’와 ‘파워에너지스무디’ 2종으로, 풍부한 비타민C와 콜라겐이 함유된 메뉴이다. 음료 한 잔에 하루권장량 이상의 비타민C가 들어있어 피곤해지기 쉬운 봄철 리프레시 음료로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프로틴쉐이크’는 프로틴 함량이 80%인 유청단백질 파우더를 사용해 만든 쉐이크로 간편하게 단백질을 보충할 수 있을 뿐 아니라 한끼 식사 대용으로 좋을 만한 든든한 포만감까지 느낄 수 있다. 14oz(420ml) 기준 약 34g의 유청단백질(100ml당 8g)을 함유하고 있는 ‘프로틴쉐이크’는 바나나와 초콜릿 2가지 맛으로 출시됐으며, 우유 대신 두유를 사용해 달콤하면서도 고소한 맛을 즐길 수 있다. 두유는 취향에 따라 우유로 변경 가능하다.
몸에 좋은 음료를 찾는 소비자나 바쁜 일상 탓에 건강관리가 어려운 직장인들에게 추천할 만한 이번 신메뉴는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빽다방에서 만나 볼 수 있으며, 가격은 ‘에너지스무디(파워/비타민)’가 2천 5백원, ‘프로틴쉐이크(바나나/초콜릿)’가 3천원이다.
더본코리아 관계자는 “간편하면서 맛있게 건강을 챙기고자 하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해 이번 신메뉴를 선보이게 되었다”라며, “면역력이 약해지기 쉬운 시기에 빽다방이 선보인 이번 신메뉴로 입맛과 건강 모두를 챙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