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명회 단신]일본 라멘 프랜차이즈 ‘히노아지’ 사업설명회 개최

  • 등록 2019.04.12 13:40:36
크게보기

 

일본 라멘은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외식업종 중 하나다.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일본라면 전문점의 경우 일본 그대로의, 정통 맛을 살려 고객에게 어필하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나 홀로 문화’가 확산되면서 혼자 밥먹고 술먹는 혼밥족과 혼술족이 더이상 낯설지 않을 정도로 일반화되면서 이들의 니즈를 충족시킨 것도 인기를 끌고 있는 요인 중 하나다.

 

일본 라멘 전문점 ‘히노아지(HINOAJI)’가 오는 4월 17일 오후 2시 일본 라멘 창업설명회를 개최한다.

 

일본식 생라멘, 제주 흑돼지 돈까스 전문점 ‘히노아지’는 ㈜엠에스씨의 자회사 ㈜젠푸드에서 10년간 운영하고 있는 일본라멘 프랜차이즈 식당이다.

젠푸드는 2009년 ‘히노아지’ 런칭 및 프랜차이즈 사업을 시작했고 2015년 서울 명동점, 부산 서면점 외 21개 직영점 및 가맹점을 본격 운영했다. 2017년에는 롯데백화점 10개점 입점 및 롯데마트, 세븐일레븐 PB상품을 출시했으며 2019년에는 갤러리아백화점 및 홈플러스 등 전국 약 60여 개의 가맹점을 운영 및 확대 중이다.

 

‘히노아지’ 프랜차이즈 시스템은 자체 R&D와 제조설비를 바탕으로 제품개발 및 생산에서부터 가맹점 공급까지 ONE-PACK 통합 프로세스를 통해 운영되고 있다.

 

이에 관계자는 “히노아지는 간편조리 시스템 구축으로 누구나 쉽게 창업이 가능하고, HACCP 인증획득과 식품안전기준을 준수한 모든 제품을 직접 생산하여 깨끗하고 안전하다”며, “히노아지 브랜드의 모기업인 엠에스씨는 40년을 이어온 대표 식품제조회사로서 튼튼한 재무구조 및 안정적인 식재료를 공급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준 기자 jun4548@foodnews.news
Copyright FOODNEWS. All rights reserved.


PC버전으로 보기

식품외식경영 서울 강남구 학동로 18길 13, 2층(논현동, 청석타운빌) 발행인 : 강태봉 | 편집인 : 강태봉 | 전화번호 : 02-3444-3600 Copyright FOODNEW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