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출견인 1등 공신! 오는 26일, '안동국시' 비법 전수한다

  • 등록 2024.09.25 13:13:01
크게보기

청와대 한식조리사 안동국시 레시피 전수

전수 문의자들의 끊임없는 재교육 요청으로 오는 9월 26일(목)에 <소호정식 안동 손국시> 비법전수 교육이 진행된다.

 

알지엠컨설팅 외식창업 전문가단이 향토음식점으로 지정받은 ‘안동손국수’ 전문점을 비교·분석해 ‘소호정식 안동국시'의 맛을 그대로 구현, 최적의 맛을 내는데 집중했다.
 

 

대통령의 안동국시를 만든 전 청와대 한식조리사 레시피 그대로

오는 9월 26일(목) ‘소호정식 안동국시'비법 전수한다

 

안동국시는 시원한 장국에 매끄러운 면발로 식감이 좋은데다, 고소한 양념과 소고기 고명이 어우러져 여름 입맛을 띄우기에 딱이다. 방송에서도 안동 특식으로 즐겨 다룬다.

국물은 맑고 담백한 다시마, 멸치국물 우린 것에 한우 양지머리 육수를 일정 비율로 섞어 우려내 깊고 맑은 맛이 일품이다.

 

 

콩가루를 넣어 탄력이 적은 안동국시 특유의 면 뽑기 비결과 구수한 육수를 우려내는 기술을 전수하고, 교육 후 수익창출에 실질적인 기여를 하는 것이 이번 과정의 목표다.

 

육수부터 면 반죽까지 기술 노하우와 레시피 제공

실전음식 전수과정, 메뉴 게시 즉시가능

 

안동국시 비법전수 창업과정은 실제 외식현장에서 바로 적용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다.

 

또한 ▲안동손국수 뿐아니라 담백하고 ▲'전골 수육'과 국수의 맛을 살리는데 가장 중요한 ▲김치까지, 안동국시 한상차림을 전수한다.

그램(g)단위 레시피가 적힌 교재를 제공, 교육 후에도 필요한 정보와 피드백을 지속적으로 받을 수 있다.

 

 

’안동국시 전수과정’은 오는 9월 26일(목) 하루동안 진행되며, 교육의 완성도를 높이고자 100% 사전 예약제로 실시된다.

 

전수과정의 참가비는 80만원(식사비용포함/부가세별도)이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알지엠푸드아카데미(02-3444-7339)로 전화 문의 가능하다.

이준 기자 jun4548@foodnews.news
Copyright FOODNEWS. All rights reserved.


PC버전으로 보기

식품외식경영 서울 강남구 학동로 18길 13, 2층(논현동, 청석타운빌) 발행인 : 강태봉 | 편집인 : 강태봉 | 전화번호 : 02-3444-3600 Copyright FOODNEW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