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햄버거 브랜드 ‘버거킹’이넷플릭스 '오징어 게임' 시즌2와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출시한다.
이번 신메뉴 출시와 함께 오는 1월 8일까지 '오징어 게임'의 세계관을 현실로 옮겨온 '버거킹 456 게임' 이벤트를 시작한다.
버거킹이 넷플릭스와 두 번째 협업으로 선보이는 신제품은 ‘456 크로켓’이다. '오징어 게임'을 상징하는 ‘○△□’ 기호를 형상화한 감자 크로켓 제품으로, 부드러운 매쉬드 감자에 빵가루를 입혀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식감이 특징이다.
다음달 8일까지 진행되는 ‘버거킹 456 게임’은 매장에서 버거킹의 모든 세트 메뉴 구매 시 사이드 메뉴를 ‘456 크로켓’으로 변경하면 자동으로 참여가 이뤄진다. 제품 구매 후 받은 영수증에 적힌 주문번호를 함께 기재된 ARS에 입력하면 즉시 당첨 확인이 가능하다.
‘버거킹 456 게임’을 통해 매일 1명, 456만원 상당의 골드바 당첨자가 탄생한다. 경품으로는 골드바를 비롯해 ‘두툼버거’ 및 ‘와퍼’ 세트, ‘크리미모짜볼’, ‘리얼 어니언링’, ‘핫초코’까지 버거킹의 인기 메뉴부터 겨울 시즌에 어울리는 음료까지 풍성하게 마련했다.
‘456 크로켓’은 세트 메뉴 구매 시에만 선택할 수 있으며 이번 이벤트는 오프라인 매장에서만 진행된다. 1인당 1일 5회까지 참여 가능하고, 골드바 경품의 경우 19세 미만 당첨자는 수령 불가하다.
한편 버거킹은 소비자들이 매장에 들어서자마자 '오징어 게임'에 직접 참여한 것과 같은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도록 청담점 매장 전체를 ‘버거킹 456 게임’ 컨셉의 특별 매장으로 운영하며 전국 24개 매장에서는 매장 디스플레이를 전면 교체한다.
이외 모든 매장의 키오스크부터 트레이매트, 제품 패키지까지 전반에 걸쳐 ‘버거킹 456 게임’ 비주얼을 적용, 매장에서의 소비자 경험이 '오징어 게임' 세계관에 녹아들 수 있도록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