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의 달 맞은 식품외식업계, 5월 신제품 출시 봇물

  • 등록 2019.05.02 11:14:50
크게보기

식품외식업계가 가정의 달을 맞아 신제품을 활발히 출시하고 있다.

어린이날, 어버이날, 스승의 날 등 가족이나 친구, 사랑하는 사람들이 한자리에 모이는 날이 많은 만큼 다양한 입맛을 맞출 수 있는 제품의 수요가 늘어나기 때문이다. 더불어 지출이 늘어나는 시즌인 만큼 제품 출시 기념으로 함께 진행되는 할인 프로모션도 주목받고 있다.

 

도미노피자, 인생피자 4종을 한 판에 담은 신제품 ‘베스트 콰트로 피자’

도미노피자는 지금까지 출시했던 모든 피자 중 고객 인생 최고로 꼽는 피자에 직접 투표를 하는 ‘인생피자 콘테스트’에서 가장 많은 표를 받은 메뉴들을 한 판으로 구성한 신제품 ‘베스트 콰트로 피자’를 내일부터 선보인다.

 

‘베스트 콰트로 피자’는 ‘인생피자 콘테스트’에서 1,2,3위를 차지한 ‘블랙타이거 슈림프’, ‘블랙앵거스 스테이크’, ‘포테이토’와 오랜 기간 동안 고객의 사랑을 받아온 ‘슈퍼디럭스’ 총 4종을 모두 맛볼 수 있는 제품으로, 어린이날이나 어버이날을 맞이에 한자리에 모인 가족 모두의 취향을 만족시킬 수 있다. 이번 신제품은 오는 3일 출시 예정이고 5월 한 달 동안만 한정 판매된다.

 

또한 도미노피자는 ‘베스트 콰트로 피자’ 출시를 기념해 2535 쿠폰을 제공 중이다. 신규 가입 고객 및 기존 온라인 매니아 고객을 대상으로 ‘베스트 콰트로 피자 배달 25%, 포장 35% 할인’ 쿠폰 총 2매를 제공한다. (단 5월3일부터 5월31일까지 사용 가능)

 

계절밥상, 가정의 달 기념 ‘세대공감 계절밥상’ 콘셉트 신메뉴 출시

계절밥상이 가정의 달을 기념해 ‘세대공감 계절밥상’을 콘셉트로 신메뉴를 출시한다.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새우와 등갈비, 한라봉을 중심으로 한 요리 20여종이다.

‘통새우찜’은 새우를 통으로 쪄내 새우 본연의 담백한 맛과 식감을 살렸고, 평일 저녁과 주말에 제공되는 ‘간장 등갈비구이’는 계절밥상 특제소스를 발라 풍미를 더했다. 이 밖에 ‘후추 바사삭 통새우’, ‘새우 해산물 파스타’, ‘춘천 직화 닭갈비’, ‘제주 한라봉 구슬 밀크티’, ‘제주햇살 한라봉 치즈케이크’, ‘제주 한라봉 빙수’ 등이 있다.

 

또한 라이브 코너에서 입맛과 취향에 맞게 면과 육수, 토핑을 고르면 면 요리를 조리해주는 ‘바로면방;, 전국 장터 먹거리를 즉석에서 만들어주는 ‘팔도장터’ 등도 운영한다. 더불어 5월 19일까지 테이블에 비치된 ‘숨은 그림 찾기’ 미션을 완료하고 개인 소셜미디어 계정에 올리면 식사권 등을 받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추억의 게임도 실시한다.

 

KFC, 가정의 달 특별 프로모션 실시

KFC는 다양한 메뉴를 온 가족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푸짐하게 즐길 수 있도록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하고, 타워 1+1을 비롯해 피크닉 버거팩, 다모아버켓 등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타워 1+1을 통해 최근 선보인 신메뉴 ‘블랙라벨 에그타워 버거’를 구매하면 타워버거를 무료로 증정한다. 또한 블랙라벨 에그타워버거와 오리지널 타워버거, 핫크리스피 치킨, 비스켓, 후렌치후라이, 콜라를 골고루 맛볼 수 있는 패키지로 ‘피크닉 버거팩’을 합리적인 가격에 내놓았다.

 

‘다모아버켓’은 KFC 치킨 메뉴만으로 구성된 패키지로 갓양념치킨과 왕갈비 오븐치킨, 베스트셀러인 핫크리스피 치킨을 각각 3조각씩 담았다.

최용일 기자 derek@foodnews.news
Copyright FOODNEWS. All rights reserved.


PC버전으로 보기

식품외식경영 서울 강남구 학동로 18길 13, 2층(논현동, 청석타운빌) 발행인 : 강태봉 | 편집인 : 강태봉 | 전화번호 : 02-3444-3600 Copyright FOODNEW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