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도날드, 오는 30일까지 올해 첫 번째 ‘크루·라이더' 채용

  • 등록 2024.06.25 11:35:50
크게보기

한국맥도날드가 오는 30일까지 일주일간 '크루·라이더 채용 주간'을 갖고, 학력·나이·성별·장애 등에 차별을 두지 않는 '열린 채용'을 진행한다.

이번 채용 주간은 전국 직영 및 일부 가맹 매장에서 진행되며, 기존 매장 직원인 '크루'만을 선발해온 지난 회차들과는 달리 딜리버리를 담당하는 '라이더'를 함께 채용한다.

 

입사를 희망하는 경우 공식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 가능하다. 서류 합격자에게는 별도로 인터뷰 일자가 통보되며, 인터뷰 참석자 전원에게는 대표 메뉴 빅맥 쿠폰이 제공된다. 라이더 역시 맥도날드의 배달 주문 서비스 '맥딜리버리'를 운영하는 전국 직영 및 일부 가맹 매장에서 채용이 진행된다.

 

크루로 선발된 인원들은 QSC(품질·서비스·위생)을 바탕으로 고객들에게 최상의 품질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매장 업무를 수행한다. 또한 팀워크·리더십 등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은 인재에게는 정규직 매니저 채용의 기회가 제공될 예정이다. 라이더로 근무하게 될 경우에는 친환경 전기바이크와 각종 안전 보호 장비 등 안전한 업무를 위한 다방면의 지원을 받게 된다.

 

한국맥도날드 관계자는 "맥도날드는 직원의 만족이 곧 고객의 만족이라는 '사람 중심'의 철학을 바탕으로, 구성원 모두가 자부심을 갖고 근무할 수 있는 환경을 마련하고 차별 없는 성장의 기회를 제공해오고 있다"며 "맥도날드의 체계적인 시스템 아래 외식 전문가로 성장할 수 있는 이번 기회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김하루 기자 lumunehito@foodnews.news
Copyright FOODNEWS. All rights reserved.


PC버전으로 보기

식품외식경영 서울 강남구 학동로 18길 13, 2층(논현동, 청석타운빌) 발행인 : 강태봉 | 편집인 : 강태봉 | 전화번호 : 02-3444-3600 Copyright FOODNEW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