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자신상] 파파이스, ‘입에 착붙’…매콤달달 화이트 양념 치킨·너겟 출시

  • 등록 2024.08.06 10:28:44
크게보기

글로벌 치킨&버거 브랜드 '파파이스'가 신메뉴 ‘화이트 양념 치킨’과 ‘화이트 양념 너겟’을 출시하며, 동시에 신메뉴가 포함된 ‘반반 치킨 팩’도 함께 선보인다.

 

이번에 출시하는 ‘화이트 양념 치킨’은 파파이스만의 독보적인 루이지애나 스타일의 ‘시그니처 치킨’에 K-양념과 스윗 화이트 소스를 더해 절묘한 조화를 이루는 것이 특징이다.

 

 

토마토와 양파, 마늘의 감칠맛이 폭발하는 K-양념에 달콤하고 부드러운 스윗 화이트 소스가 더해져 양념 치킨 맛이 훨씬 풍성해지고 극대화되었다. 또한 ‘화이트 양념 너겟’은 고소한 풍미가 특징인 ‘버터밀크 너겟’과 K-양념&스윗 화이트 소스 조합으로 매력적인 맛의 사이드 메뉴다.

 

신제품 출시 기념으로 함께 선보이는 ‘반반 치킨 팩’은 치킨 한 마리(9조각)가 통째로 들어간 세트 메뉴로, 신제품 ‘화이트 양념 치킨’과 베스트 제품인 ‘시그니처 치킨’을 한 번에 반반씩 즐길 수 있도록 마련됐다.

 

신제품 출시에 대해 관계자는 “‘화이트 양념 치킨’은 파파이스의 핵심 제품인 ‘시그니처 치킨’에 K-양념과 특제 소스를 가미한 스페셜 메뉴로 한 번 먹으면 자꾸만 손이 가는 매력적인 메뉴다.”라며 “신메뉴 및 반반 치킨 팩을 통해 파파이스 치킨의 놀라운 맛을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파파이스는 큰 사이즈의 닭으로 푸짐한 양은 물론, 100% 국내산 생닭을 사용해 수분감이 촉촉하고 부드러운 식감과 차별화된 치킨의 맛을 선사하고 있다.

이준 기자 jun4548@foodnews.news
Copyright FOODNEWS. All rights reserved.


PC버전으로 보기

식품외식경영 서울 강남구 학동로 18길 13, 2층(논현동, 청석타운빌) 발행인 : 강태봉 | 편집인 : 강태봉 | 전화번호 : 02-3444-3600 Copyright FOODNEW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