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중구에서 즐기는 특별한 중국 여행 ‘차이나는 문화 공연’ 인기

  • 등록 2024.10.04 12:48:27
크게보기

(재)인천중구문화재단, 9~10월 주말마다 차이나타운 문화행사 진행 -

 

(재)인천중구문화재단은 올해 9 부터 10월 주말마다 중구 차이나타운 일대에서 열리는 차이나타운 문화행사 ‘차이나는 문화 공연’이 관광객들의 발길을 사로잡고 있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차이나는 문화 공연’은 인천 중구 차이나타운 일대의 중국 문화가 담긴 음식점·상점을 방문하는 관광객들에게 다채로운 볼거리를 제공함으로써, 지역 관광·경제를 활성화하는 데 목적을 뒀다.

 

공연은 9월 14일부터 오는 10월 27일까지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 일별 2타임(오후 1시, 4시)으로 나눠 운영된다.

 

특히 인천 차이나타운에서만 즐길 수 있는 지역 특화 공연을 선보이고 있다.

 

변검 공연자를 선두로 중국 전통사자 2마리와 악대 행렬이 한중원, 황제 계단, 동화마을 입구 등 주요 지점을 오가며 사자춤 등 중국 전통문화 공연을 펼친다.

 

특히 재단은 관람객·보행자들의 안전과 공연자의 원활한 공연을 위해 안전요원 8명을 배치해 행사 안전 관리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

 

공연이 끝나면 관람객 누구나 공연자들과 사진을 촬영하며 소중한 추억을 남길 수 있다. 또, 차이나타운 문화행사에 대한 만족도 조사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이준 기자 jun4548@foodnews.news
Copyright FOODNEWS. All rights reserved.


PC버전으로 보기

식품외식경영 서울 강남구 학동로 18길 13, 2층(논현동, 청석타운빌) 발행인 : 강태봉 | 편집인 : 강태봉 | 전화번호 : 02-3444-3600 Copyright FOODNEW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