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제의맛] 인기 유튜버 쯔양·햄지도 반한 ‘차오차이’ 화제

2024.06.03 10:30:34

모던 차이니즈 퀴진 브랜드 차오차이, 햄지·쯔양·1분요리 뚝딱이형 등 인기 유튜버 극찬해

모던 차이니즈 퀴진 브랜드 '차오차이'를 햄지, 쯔양, 1분요리 뚝딱이형 등 인기 유튜버들이 직접 맛보고 극찬했다.

 

차오차이는 세계 각국 주요 도시에서 사랑받는 중화요리를 집에서도 맛있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중화 미식 브랜드로, 현재 차오차이 네이버 공식 스토어 ‘새미네마켓’에서 최대 50% 할인가로 만날 수 있다.

 

5월 31일 먹방 크리에이터 쯔양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차오차이 먹방 영상을 공개했다. 전자레인지에 1분만 데우면 세계 각국 주요 도시에서 사랑받는 다채로운 중화요리를 즐길 수 있다고 소개하며, 차오차이 짜장 렌지업 제품 5종을 하나씩 데워 쌀밥과 면에 치즈와 계란 후라이 등을 곁들여 맛있게 먹었다.

 

 

쯔양은 ‘130직화간짜장’을 가장 먼저 맛보며 130℃ 직화 솥에서 볶아낸 감칠맛 도는 불맛에 감탄했다. 이어 소개한 차오차이 짜장 제품들도 전자레인지에 데우기만 하면 바로 즐길 수 있어 정말 편하고, 건더기도 풍부해 씹는 맛이 좋은데 가짓수가 5가지나 된다며 놀라워했다. 차오차이 홍콩식 마파두부와 시추안 마파두부를 각각 맛보고는 비단두부의 부드럽고 탱글한 식감이 맛을 더 해준다고 엄지를 치켜들었다.

 

1260만 구독자를 보유한 유튜버 햄지와 279만 명이 구독하는 유튜버 1분요리 뚝딱이형 또한 각각 차오차이 요리 소스를 활용해 짜장, 고추잡채, 동파육, 마라샹궈 등 흔히 집에서 만들기 어렵다고 생각하는 고급 중화요리를 손쉽게 완성하는 영상을 올렸다. 햄지는 삼겹살과 청경채만 준비해 윤기가 자르르 도는 동파육을 완성했고, 파기름과 고소한 풍미의 굴 소스의 맛으로 조화로운 고추잡채, 매콤한 마라의 맛이 매력적인 시추안 마파두부 등 다양한 중화요리들을 차오차이 요리 소스로 순식간에 만들어 냈다.

 

차오차이 요리 소스를 활용해 마라샹궈와 동파육, 고추잡채를 완성한 1분요리 뚝딱이형도 “차오차이 요리 소스만 있으면 배달해 먹을 가격으로 최소 3번 이상 요리할 수 있고 좋아하는 재료를 추가해 취향 따라 즐길 수도 있다”고 말했다.

 

유명 먹방·요리 유튜버도 반한 차오차이는 현재 네이버 공식 스토어 ‘새미네마켓’에서 론칭 기념 할인 판매 중이다. 특제 짜장 소스, 동파육볶음 소스, 고추잡채 소스 등 차오차이 요리 소스 11종과 짜장, 마파두부, 마라샹궈 등 바로 먹는 렌지업 8종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고, 1+1 이벤트도 진행한다.

 

차오차이 브랜드는 조리 과정이 번거롭고 시간이 오래 걸려 외식 혹은 배달로만 즐겨왔던 화려한 중화요리를 차오차이로 간편하게 집에서 즐길 수 있어 유명 유튜버들에게도 사랑받고 있다며, 보기에 먹음직스러울 뿐만 아니라 중국집 못지않은 맛을 선사하는 차오차이로 중화 미식을 직접 요리해 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이준 기자 jun4548@foodnews.news
Copyright FOODNEWS. All rights reserved.


PC버전으로 보기

식품외식경영 서울 강남구 학동로 18길 13, 2층(논현동, 청석타운빌) 발행인 : 강태봉 | 편집인 : 이 준 | 전화번호 : 02-3444-3600 Copyright FOODNEW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