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고객 선호도 높은 '모닝세트' 선보여…할인 혜택까지

스타벅스가 커피와 어울리는 아침 식사를 소개하고 맞춤형 할인 혜택을 선보인다.

 

스타벅스코리아는 오는 17일부터 30일까지 아메리카노와 이벤트 대상 푸드를 동반 구매 시 할인된 가격을 적용하는 '모닝 세트'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모닝 세트' 행사는 매장 오픈 시간부터 오전 10시 30분까지 열린다. 고객이 스타벅스 앱을 활용한 사이렌 오더 혹은 현장 주문을 통해 아메리카노와 이벤트 대상 푸드 6종 중 1종을 골라 세트로 구매하는 경우, 스타벅스는 최대 1500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행사 대상 메뉴는 ▲탕종 플레인 베이글 ▲햄&딥 치즈 소금빵 ▲에그에그 샌드위치 ▲단호박 에그 샐러드 샌드위치 ▲베이컨 치즈 토스트 ▲브렉퍼스트 잉글리쉬 머핀 등 6종이다. 아침식사 대용으로 인기가 높은 상품들로 선별했다는 것이 스타벅스 측의 설명이다.

 

실제로 스타벅스가 지난 1일부터 12일까지 집계한 판매 데이터를 살펴보면, 해당 푸드들은 통상 매장 오픈 시간인 7시에서 10시 30분 사이에 하루 판매량의 40%가 판매된 것으로 나타났다. 이는 동시간대 전체 푸드 판매량의 평균보다 약 2배 높은 수치다.

 

아울러 스타벅스는 스타벅스 리워드 회원에게는 '브런치 유어 웨이' 추가 별 적립 혜택도 제공한다.


푸드&라이프

더보기
2024 KCIA 한국소비자산업평가 ‘외식업’ 경기 지역 평가 결과 발표
KCA한국소비자평가는 대한소비자협의회가 주최하고 한국소비자평가가 주관하는 ‘2024 KCIA 한국소비자산업평가 외식업’ 경기 일부 지역 (가평군, 과천시, 광명시, 광주시, 구리시, 군포시, 김포시, 남양주시, 고양시, 부천시) 평가 결과를 발표했다. 본 평가는 표준산업분류에 따른 업종별 소비자평가 결과를 발표함으로써 소비자기본법 제4조에서 보장하는 소비자의 의견이 반영될 권리, 정보를 제공받을 권리, 선택할 권리 등 소비자의 8대 권리를 실현하고, 소비자들에게 객관적이고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여 소비생활의 질적 향상을 도모하는 데 목적이 있다. 2024 KCIA 한국소비자산업평가 ‘외식업’은 국내 외식 산업의 성장을 도모하며, 소비자들이 선호하는 외식 서비스를 제공해 이용 소비자들로부터 높은 평가를 받은 우수 업체를 매년 선정한 후 대중에 소개하기 위해 진행한다. 평가는 지난 3월~4월 중 포털사이트 등의 리뷰 수 등을 기반으로 전국을 지역별로 나누어 사전조사를 실시한 결과, 전국 상위 33.28% 이내의 평가를 받아 선발된 후보군에게 후보자 안내가 진행됐으며 최종 수도권(서울, 경기, 인천) 전체 지역 상위 전체 0.64% 이내의 우수 업체가 아래의 평가

비즈니스 인사이트

더보기

식품외식경영포럼

더보기
[전수창업] 코다리찜부터 냉면, 코다리강정까지! 서민갑부 비법전수
'코다리찜'과 '코다리냉면'으로 서민갑부 반열에 오른 식당의 비결을 전수한다. 본 교육은 이수 후 바로 장사에 적용할 수 있도록 하는 식당창업 레시피 전문 교육으로 한식전문가의 노하우가 담긴 깊은 맛 전수와 더불어 교육 후 수익창출에 실질적인 기여를 하는 것이 교육과정의 목표다. 백년가게부터 소문난 맛집 비교·분석, 기술이전 오는 19일(금) 코다리찜 & 코다리냉면 전수과정 열려 오는 7월 19일(금)에 진행되는 이번 ‘코다리찜&코다리냉면’ 전수과정은 백년가게부터 소문난 맛집들을 비교·분석, 검증된 최상의 레시피를 제공한다. 외식 사업주를 위한 전문 업소용 레시피 교육과정으로, 기술이전 비용만으로 베테랑 요리사들이 직접 개발하고 창업시장을 통해 검증을 완료한 메뉴만을 전수한다. 일선 요리학원과 차별화 된 현장기술 전수 프로그램이다. 코다리는 건조를 시킨 생선으로 잘못 손질하면 생선 비린내가 심하게 나기 때문에 다소 어려운 식재료 중에 하나다. 비린내가 나지 않으면서 양념에 감칠맛을 내기 위해서는 조리 노하우가 필요하다. 이번 교육에서는 전문업소용 코다리찜 만드는 법을 중점적으로 ▲코다리의 유통과정부터 손질방법, ▲코다리 육수, ▲비법 양념제조

J-FOOD 비즈니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