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과 창업] 한국맥도날드, 레스토랑 관리직 공개 채용 진행

  • 등록 2024.08.26 11:18:16
크게보기

한국맥도날드가 8월 26일부터 9월 8일까지 올해 3회차 정규직 레스토랑 관리직 공개 채용 서류 모집을 진행한다.

 

한국맥도날드는 지속적으로 학력·나이·성별·장애 등에 차별을 두지 않는 ‘열린 채용’을 실천하고 있다. 이번 공개 채용 역시 외식 분야에 대한 열정이 있다면 누구나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 가능하다. 서류 접수는 오는 9월 8일까지 진행되며, 최종 합격자는 11월에 입사 예정이다.

 

 

이번 공개 채용을 통해 모집하는 ‘매니저 트레이니’는 고객 관리, 영업 관리, 품질 관리, 인사 관리 등 레스토랑 운영 업무의 전반을 담당하는 직무다. 입사 후 4개월간의 체계적인 교육 기간이 지나면 부점장으로의 승진 기회가 제공되며, 이후 매장을 총괄하는 점장이나 지역 관리자가 될 수도 있다.

추후에는 더 나아가 본인의 역량과 성과에 따라 본사 내 마케팅, 인사, 재무, IT 등 다양한 부서로 이동하는 것도 가능하다.

 

한국맥도날드는 구성원들에게 다양한 복지와 혜택도 제공하고 있다. 본인 및 가족의 경조사 지원부터 건강검진 지원, 명절 상여금 및 유급 휴가를 부여하고 있으며, 모든 맥도날드 메뉴를 상시 할인해 주는 ‘맥패밀리 쿠폰’도 제공한다. 여기에 대형 가전, 생필품 등 다양한 제품을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는 임직원 대상 ‘초특가몰’과 삼성, 애플 기기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한국맥도날드 관계자는 “맥도날드는 직원들의 성장이 곧 맥도날드의 성장임을 강조하며 체계적인 교육을 통해 외식업계 전문가로서의 성장 발판을 제공해 오고 있다”며 “차별 없는 성장의 기회를 제공하는 맥도날드의 이번 공개 채용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이준 기자 jun4548@foodnews.news
Copyright FOODNEWS. All rights reserved.


PC버전으로 보기

식품외식경영 서울 강남구 학동로 18길 13, 2층(논현동, 청석타운빌) 발행인 : 강태봉 | 편집인 : 강태봉 | 전화번호 : 02-3444-3600 Copyright FOODNEW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