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지노모도 농심푸즈, 연말 맞아 평택시 지역사회에 따뜻한 나눔 실천

  • 등록 2025.01.02 12:36:18
크게보기

아이들과 유기 동물을 위한 지원군 역할 톡톡!

 

글로벌 식품 기업 아지노모도 농심푸즈가 지난 12월 31일, 연말을 맞아 평택시자원봉사센터와 협력해 기부와 자원봉사활동을 펼쳤다.

 

이번 활동은 평택시 유기동물보호소 중 하나인 안다동물보호소에서 진행됐으며, 아지노모도 농심푸즈는 유기 동물을 위한 100만 원 상당의 후원 물품을 전달하고, 임직원 30명이 직접 자원봉사활동에 참여해 따뜻한 나눔을 실천했다.

 

이날 아지노모도 농심푸즈의 임직원들은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보호소 청소, 유기견 산책 및 목욕 등 유기 동물들의 돌봄에 힘을 보탰다. 평택시자원봉사센터는 지역 내 사회공헌활동을 희망하는 기업들을 대상으로 자원봉사 수요처를 연계하고 자원봉사활동 방안을 안내하며, 아지노모도 농심푸즈와는 지난 2023년 첫 자원봉사활동을 계기로 그 인연을 이어가고 있다.

 

특히, 아지노모도 농심푸즈는 지난해 어린이 식품안전 교육을 진행한 안중방정환지역아동센터와 해피홈방정환지역아동센터 어린이들을 위해 올해도 자사의 인기 제품인 간편식 스프 ‘보노’를 각각 100만 원 상당 기부하며 아이들의 건강과 행복을 응원했다.

 

아지노모도 농심푸즈 관계자는 “평택시 지역사회와의 소중한 인연을 이어오며 연말을 뜻깊게 보낼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아이들과 지역사회, 그리고 도움이 필요한 곳에 실질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전했다.

 

손영희 센터장은 “아지노모도 농심푸즈가 보여준 지속적인 관심과 실천이 지역사회의 큰 힘이 되고 있다”며, “앞으로도 기업과 지역이 함께 성장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추진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평택시자원봉사센터는 앞으로도 기업과 지역사회가 함께 협력할 수 있는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발굴하고 연계해 나갈 계획이다.

김하루 기자 lumunehito@foodnews.news
Copyright FOODNEWS. All rights reserved.


PC버전으로 보기

식품외식경영 서울 강남구 학동로 18길 13, 2층(논현동, 청석타운빌) 발행인 : 강태봉 | 편집인 : 강태봉 | 전화번호 : 02-3444-3600 Copyright FOODNEW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