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지니스 인사이트] 국내 최초 ‘2022 한국 면 박람회’(NOODLE 2022) 참여기업 모집

오는 8월 12일부터 14일까지 3일간 서울 SETEC서 개최

2022 한국 면 박람회(NOODLE 2022)가 오는 8월 12일부터 14일까지 3일간 서울 세텍 전시장에서 개최된다.

 

식품외식경영(발행인 강태봉)과 ㈜더페어스(대표 장재혁)가 주최 및 주관하는 ‘2022 한국 면 박람회(NOODLE 2022)’는 국내·외 면 산업의 실질적인 산업 활성화를 위해 개최되는 최초 면 산업 박람회다.

 

농림축산부, (사)한국제분협회, (사)한국곡물제분공업협동조합, 한국면류공업협동조합, (사)한국주방유통협회 등이 후원한다.

 

 

“면, 그 맛의 문화를 찾아서”

국내 최초 면 산업의 비즈니스의 장 열려

 

건강한 먹거리인 우리의 ‘면’을 주제로 한 이번 박람회에는 전국 모든 △제분·제면△제조기기△유통△프랜차이즈 등 제조·유통과 구매자가 한자리에 모인 비즈니스의 장이 될 예정이다.

판로개척 및 면 산업의 전반을 볼 수 있는 박람회로 대형유통사, HMR, 프랜차이즈, 관련 장비까지 다양한 분야가 참가할 예정이다.

 

 

특히 면 산업과 관련된 유통 업체와 예비창업자, 프랜차이즈, 공공·기업 등 구매자들이 함께 참여하는 B2B 성격으로 진행돼 관심을 모으고 있다.

 

또한 면산업을 육성하는 전시회로써 세계로 진출하기 위한 교두보로서의 역할을 담당, 면산업 포럼과 세미나 및 수출/구매, 유통 상담회 등을 진행해 국내 참가 기업의 판로 개척에 기여한다는 계획이다.

 

식품외식경영 발행인 강태봉 소장은 “국내 최초로 개최되는 2022 국제 면 박람회(NOODLE 2022)는 코로나19로 변화된 음식·식품산업의 최신 트렌드를 반영했다”며 “음식 축제의 장으로 마련된 이번 박람회를 통해 국내·외 우수식품 및 아이디어 제품들을 체험하고, 면 식품산업 발전에도 기여하는 기회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독립 부스는 190만원으로 제공되며, 본 행사에 참여를 희망하는 업체들은 공식 홈페이지(https://www.kitchenfair.co.kr/) 또는 박람회 사무국(더페어스/ T.031-697-8265)으로 상담 및 신청을 할 수 있다.


푸드&라이프

더보기

비즈니스 인사이트

더보기
서울시, 중장년 채용설명회 개최…서류심사 생략, 설명회서 현장 면접도
서울시가 4050 세대의 ‘다시 일할 기회’를 위한 중장년 채용설명회가 새로운 기업들과 협력을 통해 다양한 직군으로 중장년 취업을 지원한다. 서울시50플러스재단은 ㈜우아한청년들, ㈜가비아, ㈜케이엠솔루션과 5월 중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중장년 채용설명회 개최를 진행한다. 지난 10일에는 서울시50플러스 북부캠퍼스에서 ㈜우아한청년들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 후 개최하는 중장년 채용설명회에서 서울 및 경기 19개 지점에서 근무할 크루 00명을 채용할 계획이다. 설명회 신청자는 서류심사 없이 바로 현장 면접 기회를 얻을 수 있다. 면접 합격자에 한해 현장 일일 체험 및 오리엔테이션 참여기회를 제공한다. 현장 체험 후 최종 합격자를 선정할 계획이다. 재단과 업무협약을 체결한 ㈜우아한청년들은 국내 1위 배달플랫폼 우아한형제들의 물류 전담회사로, 배민B마트, 배민커넥트, 배민스토어 사업을 수행하며 전국 도심 내 70여 개 주문배송시설 지점을 운영 중이다. 이번 채용설명회를 통해 크루로 채용되면 배민B마트 안의 상품 담기, 포장, 입고 및 상품관리, 마트 구성 등 업무를 담당하게 된다. 배민B마트 중장년 크루 채용설명회는 6월 11일 오후 2시, 삼성1동복합문화센

식품외식경영포럼

더보기

J-FOOD 비즈니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