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쿨푸드, ‘헬트 닭가슴살 스팸 덮밥’ 등 신메뉴 3종 출시

건강과 맛 그리고 재미까지 담은 이색 조합의 트렌디한 신메뉴로 소비자 공략 나서

스쿨푸드, ‘헬트 닭가슴살 스팸 덮밥’ 등 신메뉴 3종 출시

건강과 맛 그리고 재미까지 담은 이색 조합의 트렌디한 신메뉴로 소비자 공략 나서

 

프리미엄 분식 프랜차이즈 스쿨푸드(대표 이상윤)가 2024년 신년을 맞아 건강하고 재미있는 트렌디한 신메뉴 3종을 새롭게 출시한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신메뉴 3종은 △헬트 닭가슴살 스팸 덮밥 △사과 떡볶이 △중독 양념 오징어튀김으로 한 끼 식사에서도 건강과 재미를 챙기려는 트렌드를 반영해 메인 메뉴부터 사이드 메뉴까지 알차게 구성했다.

 

 

스쿨푸드의 대표 메뉴인 ‘모짜렐라 스팸 계란 마리’의 인기와 건강식에 대한 소비자들의 수요를 반영한 ‘헬트 닭가슴살 스팸 덮밥’은 CJ제일제당에서 출시한 ‘닭가슴살 스팸’ 제품을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닭가슴살 스팸은 돼지고기를 사용한 기존 스팸보다 칼로리와 지방 함량이 낮은 것은 물론 닭다리살을 적절히 섞어 닭가슴살 특유의 뻑뻑함을 없애 새해를 맞아 맛과 건강까지 모두 챙기려는 소비자들에게 제격이다.

 

 

함께 출시된 ‘사과 떡볶이’는 조리 과정 중에 직접 사과를 썰어 넣어 사과의 풍미를 제대로 즐길 수 있어 기존 떡볶이들과는 다른 개성 넘치는 이색 메뉴다. 특히 스쿨푸드에서 자체 개발한 매콤달콤한 특제 소스에 싱싱한 사과의 맛을 더한 정석 단짠의 맛을 즐길 수 있어 새롭고 흥미로운 제품을 통해 즐거움을 추구하는 ‘펀슈머’라면 꼭 한번은 맛보길 추천한다.

 

새롭게 출시된 두 가지 메인 메뉴와 함께 사이드로 즐기기 좋은 ‘중독 양념 오징어튀김’은 기존 인기 메뉴인 중독 양념 시리즈의 신메뉴로, 이미 중독 양념 시리즈를 맛봤던 소비자라면 홀린 듯이 주문하게 되는 중독성 강한 맛이 특징이다.

중독 양념 오징어튀김은 한 번 손대면 멈출 수 없는 매콤달콤한 양념 소스와 쫄깃한 오징어의 식감을 한 번에 즐길 수 있어 사이드 메뉴에 진심인 요즘 소비자들에게 메인 메뉴 못지않은 높은 만족도를 전해줄 메뉴다.

 

스쿨푸드 관계자는 “2024년 새해에 메인 메뉴부터 사이드 메뉴까지 맛과 건강에 재미까지 담은 알찬 구성의 신메뉴 3종을 준비했다”며 “올해에도 스쿨푸드는 소비자들의 취향과 트렌드에 맞는 다양한 메뉴를 계속해서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니 이번 신메뉴에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신메뉴 3종은 전국 스쿨푸드 매장에서 구매 가능하다.(일부 매장 제외)

 


푸드&라이프

더보기

비즈니스 인사이트

더보기
영양 100년 영양양조장, 영양의 대표 감성 플레이스로 우뚝!
영양군과 ㈜발효공방1991(교촌F·B의 자회사)이 공동으로 주최·주관한 ‘영양양조장 막걸리 한마당’이 제19회 영양 산나물축제와 함께 성료 되었다. 이번 산나물축제 중 처음 개최한 이번 행사는 도시재생뉴딜사업을 통해 새 단장한 지역의 대표 건축 유산인 100년이 넘도록 주민과 함께한 영양 양조장을 전국 방방곡곡에서 찾아온 관광객들에게 알리고자 개최되었으며, 또한 즐길 거리와 먹거리를 곁들여 좋은 반응을 얻었다. 이번 행사는 평상시 주차장으로 이용되던 양조장 마당을 활용해 현대적 스타일의 감성 주막으로 꾸미고 지역 특산주로 우뚝 선 영양 막걸리‘품명: 은하수’와 산나물 음식 체험을 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영양군은 기간 동안 15,000여 명에 이르는 인원이 영양 양조장(전시공간 카페 소풍 포함)에 들른 것으로 추산했다. 이 행사에 참여한 영양에 거주하는 주민은 “쓰러져가는 영양 양조장을 새롭게 단장하고 일반인들이 상시 체험할 수 있도록 공개해 주어서 주민으로서 뿌듯함과 자부심이 느꼈다.”라며 흥분을 감추지 못했고, “또, 양조장 마당 감성 주막은 그 어느 곳보다 아름답고 예뻐서 축제를 맞아 찾아오신 친지를 모시고 오게 됐다.”라고 말했다. 발효공방1991은

식품외식경영포럼

더보기
경기도, 식품안전관리인증기준(HACCP) 전문인력 양성과정 교육생 모집
경기도가 여성의 경제활동 촉진을 위해 6월 2일까지 ‘식품안전관리인증기준(HACCP) 전문인력 양성과정’ 2기 교육생 26명을 모집한다. 이번 과정은 ‘경기도 여성전문기술교육’ 중 하나이며 경기도에 거주하는 경력보유 여성으로 경력이 단절됐거나 구직을 희망하는 여성이 전문 분야로 (재)취업할 수 있도록 무료로 단기 직업훈련교육 및 개인별 맞춤형 취업상담 등을 지원하는 내용이다. 식품안전관리인증기준(HACCP) 전문인력 양성과정은 식품안전에 대한 인식이 높아지고 인증 적용 대상이 확대됨에 따라 관련 구인 수요 증가에 맞춰 전문인력을 양성하는 전문 직업훈련 과정이다. 이번 식품안전관리인증기준(HACCP) 2기는 ▲품질관리 및 법규이론 ▲식품안전관리인증기준(HACCP) 팀장교육 ▲미생물 및 식품이화학 실습교육 ▲직업소양교육 등 112시간의 교육과정과 직업상담 및 취업연계 등 사후관리를 실시한다. 교육신청은 경기도일자리재단 통합접수시스템 잡아바 어플라이를 통해 온라인으로 접수하며, 자세한 내용은 잡아바 어플라이 누리집 또는 경기도일자리재단 북부교육팀으로 문의하면 된다. 윤현옥 경기도 고용평등과장은 “현장에서 필요한 역량 개발을 지원함으로써 도내 식품 및 품질관리 분야

J-FOOD 비즈니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