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파이스, 물가 걱정 NO! '나들이 콤보' 와 맛있는 피크닉 즐겨보세요

혼자도 둘도 OK, ‘나들이 콤보’ 최대 24% 할인 프로모션
초코바나나파이 약 57% 할인 1천 원 판매

글로벌 치킨 브랜드인 파파이스가 오는 6월 3일 부로 ‘나들이 콤보’ 출시 기념 할인 프로모션과 동시에 파파이스의 베스트셀러 디저트 ‘초코바나나파이’를 1,000원에 할인 판매한다고 밝혔다. 매일 치솟는 물가로 외식은 물론 나들이도 주저하게 되는 요즘, 파파이스에서 준비한 선물과도 같은 가성비 메뉴 프로모션이다.

 

 

‘나들이 콤보’의 1인 메뉴 상품인 '나 혼자 콤보'는 ‘루이지애나 치킨 샌드위치’ 단품과 콜라(M)로 구성되어 있으며, 기존 단품 가격에서 100원이 더해진 6,900원으로 파파이스의 베스트셀러 메뉴를 혼자서도 즐길 수 있다. ‘루이지애나 치킨 샌드위치’는 통닭다리살 치킨 패티와 브리오슈번에 스윗 어니언마요 소스가 더해진 파파이스만의 특제 메뉴다.

 

그리고 친구 또는 연인이 함께 즐길 수 있는 2인 메뉴 상품인 '너랑 나 콤보'는 시그니처 치킨(클래식또는 스파이시 중 택일) 2조각과 치킨 샌드위치 단품(클래식 또는 스파이시 중 택일) 2개, 콜라(M) 2개로 구성되어 있으며, 기존가에서 약 24% 할인된 16,900원으로 주문할 수 있다.

 

파파이스의 이번 6월 프로모션은 총 12개 매장에서 진행되며, 매장 식사와 포장 주문 시 행사가격으로 적용된다.

 

특히,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의 국내 외식트렌드 조사 결과에 따르면 1인 외식 비용으로 10,000원~15,000원을 지출하는 비율이 가장 높은 만큼 1인 메뉴를 1만 원대에서 선보인다는 점에서 나들이객의 큰 호평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12개 파파이스 매장에서 '초코바나나파이'를 약 57% 할인된 1,000원의 프로모션가로 만나볼 수 있다. 고급 디저트 카페에서 먹는 파이에 견주어도 손색없는 메뉴로 얇고 바삭한 파이에 진한 초코와 부드러운 바나나 크림의 조화가 남녀노소 입맛을 사로잡는다.

 

이에 파파이스 관계자는 "6월은 국내 여행객들이 증가하는 휴가철의 초입임에도 나날이 상승하는 외식 물가로 나들이에 대한 부담감이 적지 않다."며, "파파이스가 준비한 ‘나들이 콤보’와 달달한 ‘초코바나나파이 프로모션’으로 즐겁고 행복한 나들이를 즐기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푸드&라이프

더보기

비즈니스 인사이트

더보기
재미·별미·의미 ‘3味’ 즐기는 1석 3조 광양전어축제 주목
광양시는 제24회 광양전어축제가 재미·별미·의미를 함께 즐기는 ‘3미(味) 축제’로 시민과 관광객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사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번 축제는 오는 12일부터 14일까지 진월면 망덕포구 일원에서 열리며, 전어잡기와 전어구이 체험, 진월전어잡이소리 시연 등 전어의 매력을 한껏 느낄 수 있는 프로그램이 풍성하게 마련된다. 특히, 올해는 개최 이래 처음으로 해상에서 직접 전어를 잡는 ‘해상 전어잡이 시연’이 13일과 14일, 오후 5시부터 진행돼 관광객에게 특별한 볼거리를 제공한다. 시민 누구나 무대의 주인공이 될 수 있는 전어가요제는 12일 예심을 거쳐 14일 본선 무대에서 초대가수 축하공연과 함께 화려하게 펼쳐진다. 가요제 참가 신청은 9일 오후 6시까지 이메일, 팩스, 또는 진월면사무소 총무팀 방문을 통해 가능하다. 신청 후에는 반드시 전화로 접수 결과를 확인해야 한다. 전국 초등학생 백일장 및 사생대회도 13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열린다. 『하늘과 바람과 별과 시』를 간직해 세상에 알린 정병욱 교수와 윤동주 시인의 우정을 기리는 이번 대회는 섬진강과 망덕포구의 아름다운 풍광 속에서 학생들의 창의와 감성을 북돋을 것으로 기대된다. 대회

식품외식경영포럼

더보기
한식창업 선호도 1위 ‘국밥’의 모든 것, '한우국밥&미나리곰탕' 비법전수
잘 팔리는 강력한 상품으로 추가 수익을 올리고자 하는 외식사업자들을 위한 레시피 전수 창업 교육이 큰 반향을 얻고 있다. 이번 메뉴개발 아이템은 점심 한 끼 식사로도 저녁 장사로도 접근성이 좋은 ‘국밥’이다. 한식 창업 선호도 1위인 ‘국밥’은 계절을 타지 않는 꾸준한 수요와 최근엔 배달 창업 아이템으로도 각광받고 있다. 오는 9월 22일(월) ‘한우국밥’, ‘미나리곰탕’ 비법 레시피 전수 ‘국밥’은 다양한 종류만큼 특색 있는 맛과 각기 다른 매력으로 매일매일 먹어도 질리지 않는 음식으로 꼽힌다. 그중 향토음식점으로 지정받은 백년가게들과 유명 국밥맛집을 비교·분석, 국밥계의 베스트셀러인 명품 ‘한우국밥’과 떠오르는 신예 ‘미나리곰탕’ 비법을 전수하는 교육과정이 오는 10월 31일(목) 진행된다. 먼저 대파와 무. 그리고 양지, 사태 등 소고기가 한 솥에 어우러져 시원하고 깊은 맛을 자랑하는 원조 한우국밥 비법을 전수한다. 한국인이 좋아하는 칼칼하고 매운 국물을 위해 돼지기름과 고춧가루로 만든 고추기름을 넣어 텁텁하지 않고 깔끔하게 매운맛을 가미했다. 또한 최근 국밥전문점에서 매출 견인의 효자메뉴로 큰 화제가 되고 있는 ‘미나리곰탕’ 레시피도 함께 전수한다.

J-FOOD 비즈니스

더보기
[지금 일본은] 일본 최초 플래그십 스토어 ‘해리포터샵 하라주쿠’ 화제
도쿄관광한국사무소는 워너 브라더스 스튜디오 재팬이 8월 14일(목) 일본 최초의 플래그십 스토어 ‘해리포터샵 하라주쿠’를 도쿄 하라주쿠 오모테산도에 오픈했다고 밝혔다. 트렌드의 발신지 하라주쿠 중심에 해리포터의 새로운 거점 탄생 ‘해리포터샵 하라주쿠’는 총면적 약 900㎡ 규모의 2층 매장으로, 한정 상품과 마법 세계의 매력이 담긴 다양한 아이템을 갖추고 있다. 또한 쇼핑 도중에 즐길 수 있는 ‘버터맥주 바’와 작품 속을 연상시키는 포토 스폿도 마련돼 있다. 하라주쿠를 찾는 누구나 부담 없이 방문해 ‘해리포터’ 세계관을 체험하며 작품의 매력을 느낄 수 있는 새로운 거점으로 자리매김할 예정이다. ‘금지된 숲’ 테마, 올빼미와 히포그리프 ‘벅빅’이 맞이해 안에 들어서면 가장 먼저 눈에 들어오는 것은 거대한 나무와 부엉이들이다. 매장 안 우뚝 솟은 나무 사이로 유유히 날아다니거나 무성한 녹색 가지 위에서 날개를 쉬는 부엉이들의 모습이 펼쳐진다. 또한 나무줄기 위에는 다양한 마법 동물들도 자리하고 있어 방문객들은 마법 세계를 한눈에 체험할 수 있다. 한정 굿즈부터 푸드까지 마법 세계를 만끽 하라주쿠 한정 패션 잡화, 문구, 과자를 비롯해 네 기숙사의 세계관을 체험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