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썸플레이스, 새로워진 유튜브 ‘투썸스튜디오’로 MZ세대 소통 강화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가 브랜드 공식 유튜브 채널명을 ‘투썸스튜디오’로 리뉴얼하고 새로운 콘텐츠를 통해 MZ세대 소통 강화에 나선다고 밝혔다.

 

투썸의 새로운 유튜브 채널은 MZ세대의 콘텐츠 소비 트렌드를 접목, 브랜드 스토리와 제품 정보를 트렌디한 예능형 콘텐츠로 풀어내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친근감과 재미를 높일 계획이다.

 

이를 위해 투썸은 독창적인 포맷과 소재, 압도적 몰입감을 갖춘 25분 내외의 다양한 오리지널 콘텐츠를 선보이며 ‘웰메이드 미드폼 콘텐츠‘라는 새로운 장르를 열어가고 있는 ‘카카오엔터테인먼트 M컴퍼니’와 협업해 참신하게 기획·구성한 완성도 높은 콘텐츠를 연간 지속해서 선보인다.

 

 

MZ세대 콘텐츠 소비 성향 고려해 다양한 예능형 콘텐츠로 구성

25분 내외 미드폼 콘텐츠 장르 연 카카오엔터테인먼트와 협업, 신선한 재미 선사

가장 먼저 선보이는 콘텐츠는 넘치는 끼와 남다른 예능감으로 주목받고 있는 모델이자 방송인 정혁과 함께한 디지털 예능 ‘뉴썸’이다. 뉴썸맨으로 변신한 정혁은 직접 투썸 매장을 방문해 고객들과 소통하며 브랜드에 대한 궁금증을 풀어나갈 예정이다. 특색 있는 투썸 매장과 솔직한 소비자들의 모습으로 신선한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2편으로는 신개념 리뷰 콘텐츠 ‘블라인드 오감 리뷰’가 준비돼 있다. ‘맛있다’는 말로는 다 표현할 수 없는 투썸 신제품의 다양한 매력을 다섯 가지 감각으로 소개하는 실험적인 구성의 콘텐츠로 먹방과는 다른 재미로 시청자의 오감을 자극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외에도 인기 아이돌과의 컬래버레이션 영상 등 다양한 콘텐츠 라인업을 준비하고 있다.

 

투썸은 더 많은 고객이 새롭게 선보이는 투썸의 유튜브 콘텐츠에 관심을 갖고 즐길 수 있도록 자사 유튜브 및 페이스북에서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투썸플레이스는 최신 트렌드와 소비자 눈높이에 맞춘 신선하고 유익한 콘텐츠를 통해 고객 소통 접점을 강화하고자 유튜브 채널을 개편했다며 새로워진 유튜브 채널 ‘투썸스튜디오’를 고객들의 일상 속 투썸이 선사하는 또 하나의 즐거움을 경험하고 소통하는 장으로 만들어갈 것이라고 밝혔다.


푸드&라이프

더보기

비즈니스 인사이트

더보기

식품외식경영포럼

더보기
제면부터 비법 양념장까지, 오는 2월 12일 '메밀막국수·들기름막국수' 전수과정 열려
메밀막국수 제면부터 비법 양념장까지, 장사에 바로 사용할 수 있는 <막국수 전수교육>이 오는 2월 12일(목)에 진행된다. '막국수'는 전 연령층을 아우르는 외식아이템이다. 건강식을 선호하는 추세에 따라 막국수에 대한 인기는 높아졌다. 메밀을 재료로 한 막국수와 소바(일본식 메밀국수)전문점 창업도 늘고 있다. 소자본창업이 가능하고, 운영에 관한 리스크가 적고 먹는 속도가 빨라 테이블 회전률이 높다는 장점이 있다. 2026년 2월 12일(목), 육수부터 메밀반죽 비법양념장까지 장사에 바로 사용할 수 있는 막국수 레시피 전수 이번 ‘메밀막국수 비법전수’ 진행을 맡은 알지엠푸드아카데미 ‘김종우 원장’은 유명 외식브랜드 메뉴컨설팅, 30년간 국내뿐 아니라 일본, 중국, 동남아 등 대형호텔의 총주방장으로 근무, 레시피 개발 및 상품화에 정통한 전문가다. 이번 전수교육에서는 ▲메밀가루를 사용한 면 반죽▲막국수의 맛을 결정짓는 ‘육수’▲막국수 양념장▲'비빔막국수'부터 '들기름막국수'까지 전 조리 과정과 막국수 브랜드 운영 노하우를 전한다. 김종우 원장은 “봉평메밀막국수는 엄선한 과일, 야채 등 식재료를 사용해 수제로 만든 비법 양념장과 국산 메밀가루로 만든 면

J-FOOD 비즈니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