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슬레 퓨리나, 무료 체험·기부할 수 있는 ‘냥파티 파티믹스 체험단’ 모집

7월 31일까지 200명의 체험단 모집, 파티믹스 제품과 한정판 굿즈 증정
우수 후기자로 선정된 이들에게는 100만원 상당의 경품 지급

 

세계적인 반려동물 식품 전문기업 네슬레 퓨리나의 고양이 영양간식 브랜드 ‘파티믹스’가 이달 31일(월)까지 ‘냥파티 파티믹스 체험단’을 모집한다.

 

총 200명의 체험단을 모집하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네슬레 퓨리나는 다양한 맛이 믹스된 반려묘 영양간식인 ‘파티믹스 와일드 카우보이’와 ‘파티믹스 와일드 미야오’의 장점을 반려인들에 소개할 예정이다.

 

이번 체험단은 ‘네슬레 퓨리나 펫케어’ 사이트와 퓨리나 파티믹스 인스타그램 프로필을 통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체험단에 참여를 원하는 이들은 파티믹스 와일드 카우보이와 와일드 파티믹스 와일드 미야오 제품 중 원하는 제품을 선택한 뒤 신청서를 작성해 제출하면 된다. 체험단 선정 결과는 8월 4일(금) 발표되며 선정된 이들에게는 개별 안내될 예정이다.

 

네슬레 퓨리나는 체험단으로 선정된 이들 전원에게 제품과 함께 귀여운 반려묘 소품이 담긴 ‘카리스마 와일드 카우보이 굿즈박스’, ‘훌라훌라 미야오 굿즈박스’ 중 한 가지를 증정할 예정이다.

 

이 외에도 퓨리나는 제품 체험 후 후기를 남긴 체험단 중 7명의 우수자를 선정해 △로봇청소기(1명) △PET 공기청정기(1명) △반려동물 전용 정수기(2명) 및 고급 식기(3명) 등 총 100만원 상당의 경품을 제공한다. 또한 네슬레 퓨리나는 이번 체험단의 활동을 통해 생성된 포스트와 해시태그의 수 등을 고려해 길냥이 보호소에 파티믹스 제품을 기부할 계획이다.

 

이번 기회를 통해 체험단에게 제공될 파티믹스 와일드 카우보이와 파티믹스 와일드 미야오는 4가지 다양하고 바삭한 키블 모양으로 차별화된 식감을 선사하는 동시에 비타민과 미네랄을 함유하고 있으며, 치아 건강에도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한 알당 1.2kcal 미만의 낮은 칼로리도 장점이다. 파티믹스 와일드 카우보이는 순살 닭고기를 사랑하는 ‘고기파 고양이’들에게 인기가 많으며, 파티믹스 와일드 미야오 제품은 신선한 생선 살코기를 좋아하는 ‘생선파 고양이’들에게 호응도가 높다.

 

파티믹스는 네슬레 퓨리나가 오랜 시간 지켜온 영양학적 자부심을 담아온 제품이다. 이에 네슬레 퓨리나는 이번 체험단 활동을 통해 소중한 반려묘에게 건강함과 맛의 즐거움을 선물하는 기회를 가져보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네슬레 퓨리나는 129년 역사를 가진 기업으로 미국에서 1926년 세계 최초로 반려동물 전문 연구소를 설립해 세계 최대 규모의 반려동물 전문 연구소를 미국과 프랑스에 두고 27개국에서 연구개발에만 5000명 이상의 전문가가 지속해서 반려동물 건강부터 복지까지 지속적 연구하고 있다.


푸드&라이프

더보기
[식품오늘] 삼성웰스토리, 삼양식품과 손잡고 맵덕 고객 입맛 저격
삼성웰스토리가 삼양식품과의 협업을 꾀하고 매운맛을 강조한 신메뉴를 제공하는 ‘맵덕RUN’ 프로모션을 이달 내내 200여개 급식 사업장에서 전개한다. 최근 MZ세대를 중심으로 매운맛에 대한 인기가 꾸준히 이어지고 해외에서도 한국을 대표하는 맛으로 자리잡으면서 구내식당에서도 매운맛 메뉴를 찾는 맵덕(매운맛덕후) 고객들이 증가하고 있다. 이에 삼성웰스토리는 K-매운맛을 대표하는 삼양식품의 다양한 불닭과 탱글 제품을 활용한 11종의 신메뉴를 개발해 다채로운 미식 경험을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맵덕RUN' 프로모션은 가을을 맞아 매운맛 고수가 되기 위한 단계별 챌린지가 이어지는 가을 운동회 콘셉트로 진행됐다. 삼성웰스토리는 매운맛 초보자를 위한 '입문런', 맵고수가 되기 위한 '맵부심', 진짜 매운 불맛을 선사하는 '맵고수' 등 매운맛의 정도를 총 3단계로 구분해 자신의 입맛에 맞는 매운맛을 선택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입문런 단계에는 최근 글로벌 유행 중인 swicy(spicy와 sweet의 합성어) 트렌드에 맞춰 매콤달콤한 맛을 구현한 '불닭강정 쫄볶이', 맵부심 단계에는 크리미한 매운맛을 강조한 '콘마요 불닭볶음밥', 맵고수 단계에는 진짜 불맛 나는 '파이어 인

비즈니스 인사이트

더보기

식품외식경영포럼

더보기

J-FOOD 비즈니스

더보기
[지금 일본은] 일본 최초 플래그십 스토어 ‘해리포터샵 하라주쿠’ 화제
도쿄관광한국사무소는 워너 브라더스 스튜디오 재팬이 8월 14일(목) 일본 최초의 플래그십 스토어 ‘해리포터샵 하라주쿠’를 도쿄 하라주쿠 오모테산도에 오픈했다고 밝혔다. 트렌드의 발신지 하라주쿠 중심에 해리포터의 새로운 거점 탄생 ‘해리포터샵 하라주쿠’는 총면적 약 900㎡ 규모의 2층 매장으로, 한정 상품과 마법 세계의 매력이 담긴 다양한 아이템을 갖추고 있다. 또한 쇼핑 도중에 즐길 수 있는 ‘버터맥주 바’와 작품 속을 연상시키는 포토 스폿도 마련돼 있다. 하라주쿠를 찾는 누구나 부담 없이 방문해 ‘해리포터’ 세계관을 체험하며 작품의 매력을 느낄 수 있는 새로운 거점으로 자리매김할 예정이다. ‘금지된 숲’ 테마, 올빼미와 히포그리프 ‘벅빅’이 맞이해 안에 들어서면 가장 먼저 눈에 들어오는 것은 거대한 나무와 부엉이들이다. 매장 안 우뚝 솟은 나무 사이로 유유히 날아다니거나 무성한 녹색 가지 위에서 날개를 쉬는 부엉이들의 모습이 펼쳐진다. 또한 나무줄기 위에는 다양한 마법 동물들도 자리하고 있어 방문객들은 마법 세계를 한눈에 체험할 수 있다. 한정 굿즈부터 푸드까지 마법 세계를 만끽 하라주쿠 한정 패션 잡화, 문구, 과자를 비롯해 네 기숙사의 세계관을 체험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