샘표, 명절 상차림 고민 덜어주는 추석 특별 기획전 열어

샘표, 한가위 맞이 명절 음식을 쉽고 맛있고 건강하게 요리할 수 있도록 새미네마켓 특가전 진행

 

우리맛연구중심 샘표가 추석을 맞아 명절 상차림을 더 쉽고 맛있고 건강하게 즐길 수 있도록 네이버 스토어 ‘새미네마켓’에서 30일까지 ‘우리맛 샘표 특가전’을 진행한다.

 

먼저 새미네마켓에서는 명절 음식에 꼭 필요한 샘표 간장과 연두, 고기양념, 잡채소스 등을 최대 52% 할인 판매한다.

 

대한민국에서 가장 많이 팔리는 △진간장 금F3(1.7L), 순식물성 콩 발효의 천연 감칠맛으로 삼색나물부터 탕국까지 명절 음식을 맛있게 완성시키는 △연두 순(500ml), 자연 재료를 굽고 우려내 끓는 물에 넣으면 깊고 담백한 국물 맛을 내는 △연두링(다시마표고야채 80g), 추가 양념이 필요 없는 △조선 불고기양념 △조선 갈비양념 △새미네부엌 잡채소스, 명절 별미에 깔끔한 풍미를 더할 △조선고추장(500g)까지 ‘추석 우리맛 프리미엄 패키지’를 반값도 안 되는 2만7980원에 살 수 있다.

 

국내 1등 △샘표 양조간장 501(860ml) △조선 불고기양념 △연두 순(275ml) △새미네부엌 물김치양념 △조선고추장(500g)을 전부 1만9980원에 판매하는 ‘추석 우리맛 스페셜 패키지’도 놓치기 아까운 구성이다.

 

명절 상차림을 풍성하게 하는 갈비찜과 불고기를 품격 있는 고급 한정식 맛 그대로 즐길 수 있도록 샘표가 심혈을 기울여 선보인 ‘조선 갈비양념’과 ‘조선 불고기양념’만 따로 묶어 30% 가까이 할인하는 구성도 있다. 국이나 나물무침에 풍미를 더해줄 ‘샘표 국간장(500ml)’도 증정한다.

 

콩 발효에서 오는 천연 감칠맛으로 요리의 풍미를 높여 명절 요리 필수 아이템으로 자리 잡은 ‘연두 순’ 대용량(830ml)과 간편하게 국물 요리의 깊은 맛을 내는 ‘연두링’도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26일 오전 11시 진행되는 쇼핑라이브에서는 샘표 연구원이 직접 출연해 ‘쉽고 맛있게 명절 음식 만드는 법’을 소개할 예정이다.

 

샘표는 남은 명절 준비가 걱정되지 않도록 자사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추석 특별 기획전을 마련했다며, 이번 기획전과 함께 온 가족이 풍성하고 즐거운 명절 보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푸드&라이프

더보기

비즈니스 인사이트

더보기

식품외식경영포럼

더보기

J-FOOD 비즈니스

더보기
일본 전지역 유명 우동이 한자리에, 사누키우동 현지 수료증까지! <일본 우동써밋2025 사누키우동 연수> 주목
일본 다카마쓰가 속한 가가와현은 ‘사누키우동’의 본고장으로 약 600곳 이상의 우동전문점이 있어 ‘우동현’으로도 불린다. 일본 우동의 정수를 현지에서 배우는 전문교육 과정이 오는 12월 7일(일)부터 10일(수)까지 4일간 진행된다. <RGM 우동써밋 2025 사누키우동 연수 과정>이 그 주인공으로 커리큘럼은 크게 일본 전국 우동이 집결하는 ▲'우동 써밋 사누키2025’ 참관 ▲야마토 우동기술센터 우동교육 수료과정 ▲간장, 소스 기업 방문견학 ▲우동투어로 구성되어 있다. 먼저 연수 첫날에는 일본 3대 우동이라 일컫는 ▲사누키 우동(카가와현), ▲이나니와 우동(아키타현), ▲미즈사와 우동(군마현)을 포함 전국 19개 현의 일본 지역 명물 우동이 한자리에 모인 '전국 우동 써밋(SUMMIT) 사누키2025’ 박람회를 참관한다. 올해로 11회차 개최되는 '전국 우동 써밋(SUMMIT) 사누키2025’ 박람회는 일본의 최북단 홋카이도에서 최남단 규슈까지, 일본 전국 19개의 현지 우동이 출전한다. 특히나 ‘소금곱창우동’(이바라키), ‘이즈모우동’(시마네), ‘옥수수우동’(아이치) 등 지역 특색을 살린 다양한 우동을 접할 수 있으며 관련업체와의 상담 기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