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명회 단신]카페베네, 13년 노하우 전수한다...25일 창업설명회 진행

URL복사

'카페베네'가 오는 25일 예비 창업자를 위한 카페베네 창업설명회를 진행한다.

이번 창업설명회는 국내 토종 커피프랜차이즈 13년 창업 노하우와 카페베네만의 전략을 공유하기 위해 마련됐다. 여기에 단순 브랜드 소개뿐만 아니라 커피 창업 시장에 대한 전반적인 설명과 성공 창업을 위한 노하우 등 예비 창업자들이 궁금해하는 정보를 안내할 계획이다.

 

 

카페베네는 지난 2월 창업설명회를 성황리에 마무리하며 예비 창업자들의 좋은 반응을 이끌어냈다. 앞으로 긍정적인 반응에 힘입어 매달 정기적으로 창업설명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카페베네 창업설명회는 사전 예약자만 참석할 수 있으며, 사전 예약 및 관련 문의는 카페베네 공식 홈페이지와 대표 전화를 통해 가능하다

 

카페베네 관계자는 “앞으로 매달 개최할 카페베네 창업설명회에서 각종 노하우를 만나보실 수 있을 것”이라며 “한 자리에서 다양한 정보를 얻을 수 있는 기회인 만큼 예비 창업자분들의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푸드&라이프

더보기

비즈니스 인사이트

더보기

식품외식경영포럼

더보기
[이슈UP] 배달의민족, 외식업 종사자 '베트남' 진출 지원한다
우아한형제들이 해외 진출을 꿈꾸는 식당 사장님에게 교육을 제공, 현지 탐방을 지원하는 프로그램 '글로벌 프로젝트'를 시작한다고 10일 밝혔다. 첫 지역은 베트남이다. 우아한형제들은 소상공인 교육 프로그램 ‘배민아카데미’를 통해 ‘베트남 외식업 도전기’ 교육생을 모집한다고 10일 밝혔다. 우아한형제들은 지난 2019년 'BAEMIN'이라는 브랜드로 베트남 배달시장에 진출한 이후 1년여 만에 2위 사업자로 성장했다. 배민 특유의 재치 넘치는 브랜딩과 베트남어 서체 개발 같은 현지화 마케팅을 앞세워 현지인들의 식생활을 빠르게 파고 들었다. '베트남 외식업 도전기' 1차 교육생 모집 베트남은 외식업 연평균 성장률이 10%에 이를 정도로 성장성이 높다. 우아한형제들은 국내 식당들에게 베트남 진출에 대한 기회와 정보를 제공하고, 철저히 준비해 진출할 수 있도록 준비 과정도 도울 계획이다. 최근 베트남에서는 떡볶이, 치킨, 김밥, 라면 등 국내에서 익숙한 메뉴를 베트남식으로 현지화해 성공한 사례가 늘고 있다. 우아한형제들은 베트남에서 제2, 제3의 K-푸드 성공 사례를 이어가기 위해 식자재, 유통, 조리, 현지화 등 각 분야 전문가를 이번 프로그램 강사진으로 구성했다.

J-FOOD 비즈니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