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명회 단신] 외식 브랜드 '맛깔참죽&완도미역', 1:1 맞춤 창업설명회 진행

URL복사

외식 브랜드 ‘맛깔참죽&완도미역’이 1:1 창업설명회를 진행한다.

맛깔참죽&완도미역은 죽 메뉴와 미역국 메뉴를 결합한 신개념 창업모델로 주목받고 있다.

코로나 19의 확산으로 면역과 건강이 우선시 되는 요즘 맛깔참죽&완도미역은 완도산 자연 미역, 완도산 전복, 쌀눈이 살아있는 쌀눈쌀과 같이 건강한 재료로 조리하고 있다.

 

 

1:1 창업설명회는 최근 코로나 19 이슈로 창업박람회 방문을 꺼리는 예비창업자와 기존 매장 점주들을 위해 마련했다.

 

1:1 맞춤으로 진행되는 본 창업설명회는 지역에 제약 없이 누구나 온라인 또는 유선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으며, 설명회 신청자에게 미역국 신메뉴 시식과 조리 시스템 체험 기회를 제공한다. 또한 설명회를 통해 가맹계약 진행 시 창업지원금 특전이 주어진다.

 

맛깔참죽&완도미역 관계자는 “건강 으뜸 밥상이라는 철학에 걸맞게 건강한 재료로 조리한다”며 “배달 창업도 가능해 코로나 19로 창업에 대해 고민하는 분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푸드&라이프

더보기

비즈니스 인사이트

더보기

식품외식경영포럼

더보기
[이슈UP] 배달의민족, 외식업 종사자 '베트남' 진출 지원한다
우아한형제들이 해외 진출을 꿈꾸는 식당 사장님에게 교육을 제공, 현지 탐방을 지원하는 프로그램 '글로벌 프로젝트'를 시작한다고 10일 밝혔다. 첫 지역은 베트남이다. 우아한형제들은 소상공인 교육 프로그램 ‘배민아카데미’를 통해 ‘베트남 외식업 도전기’ 교육생을 모집한다고 10일 밝혔다. 우아한형제들은 지난 2019년 'BAEMIN'이라는 브랜드로 베트남 배달시장에 진출한 이후 1년여 만에 2위 사업자로 성장했다. 배민 특유의 재치 넘치는 브랜딩과 베트남어 서체 개발 같은 현지화 마케팅을 앞세워 현지인들의 식생활을 빠르게 파고 들었다. '베트남 외식업 도전기' 1차 교육생 모집 베트남은 외식업 연평균 성장률이 10%에 이를 정도로 성장성이 높다. 우아한형제들은 국내 식당들에게 베트남 진출에 대한 기회와 정보를 제공하고, 철저히 준비해 진출할 수 있도록 준비 과정도 도울 계획이다. 최근 베트남에서는 떡볶이, 치킨, 김밥, 라면 등 국내에서 익숙한 메뉴를 베트남식으로 현지화해 성공한 사례가 늘고 있다. 우아한형제들은 베트남에서 제2, 제3의 K-푸드 성공 사례를 이어가기 위해 식자재, 유통, 조리, 현지화 등 각 분야 전문가를 이번 프로그램 강사진으로 구성했다.

J-FOOD 비즈니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