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자 신상] 피자헛, 도우부터 특별한 ‘마니아’ 피자 출시

URL복사

한국피자헛(이하 피자헛)이 피자 마니아들을 위해 합리적인 가격에 새로운 도우와 트렌디한 토핑을 더한 ‘마니아’ 피자를 선보인다.

 

‘마니아’ 피자는 피자헛만의 오리지널리티를 경험하고 싶어하는 MZ세대들의 요청으로 탄생하게 됐다.

 

최적의 배합 비율과 발효 방법 연구를 통해 피자헛만의 ‘에어 도우’ 개발

피자헛은 마니아 피자를 위해 최적의 배합 비율과 발효 방법을 연구하여 식감과 풍미를 높인 ‘에어 도우(Air Dough)’를 개발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에어 도우’는 폭신폭신한 식감과 씹을수록 느껴지는 고소한 풍미가 특징이며 피자 토핑과 만나면 시너지를 발휘한다.

 

이번 마니아 피자는 기본 식재료를 활용해 피자 본연의 오리지널리티를 끌어낸 오리지널 메뉴와 트렌디한 식재료를 활용해 MZ세대의 취향을 저격할 신메뉴까지 다양한 라인업을 자랑한다.

 

총 7종의 구성으로 △허니버터옥수수 △BBQ불고기 △미트블라썸 △오리지널슈프림 △치즈더포테이토 △페페로니 △치즈 피자 등 소비자들의 다양한 취향을 충족시킬 수 있도록 선택의 폭을 넓혀 출시됐다.

 

대표 신메뉴인 ‘허니버터옥수수 피자’는 달콤하게 터지는 허니버터 통옥수수가 입안 가득 터지는 단짠 조합을 자랑하며, ‘BBQ불고기 피자’는 불고기와 소시지 위에 머스타드 소스로 즐기는 풍성한 BBQ 한 판을 제공한다. ‘미트블라썸 피자’는 살라미와 베이컨, 페페로니가 조화를 이뤄 육즙 가득한 맛의 절정을 선사한다.

 

 

트렌디한 토핑과 1만원 후반대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1인가구 및 MZ세대 겨냥

또한, 피자헛은 마니아 피자를 통해 가격적인 면에서도 소비자들의 부담을 낮췄다. 특히 미듐 사이즈 기준, 1만원 후반대의 가격으로 출시돼 혼자서도 피자를 즐기기에 부담스럽지 않도록 준비했다.

 

마니아 피자 출시 기념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8월 15일까지 한 달간 피자헛 홈페이지 또는 앱에서 라지 사이즈 마니아 피자를 2판 이상 주문 시 ‘피자헛x 플레이모빌’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500명에게 피자헛x 플레이모빌 한정판 피규어 세트인 ‘시티라이프 피자가게’를 증정한다.

 

피자헛 관계자는 “피자헛을 사랑하는 2535세대의 고객들이나 혼자서도 피자를 즐기는 혼피족(혼자 피자 먹는 사람)을 위해 가성비, 가심비 둘 다 잡은 마니아 피자를 선보이게 됐다”며 “마니아 피자를 통해 부담없는 가격으로 피자헛의 오리지널리티를 경험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푸드&라이프

더보기

비즈니스 인사이트

더보기
서울 중구, 소상공인에 200억 원 규모 1년 무이자 대출
중구가 코로나19 장기화로 경영난을 겪고 있는 관내 소기업·소상공인들의 긴급경영안정자금을 지원하기 위해 서울신용보증재단, 신한·국민·우리은행과 협약을 체결하고 업체 당 2천만 원까지 무이자(1년) 융자를 시행한다고 밝혔다. 구는 신한·국민·우리은행과 함께 서울신용보증재단에 출연하여 융자 보증재원을 마련, 관내 소상공인 지원에 나섰다. 신한은행과 국민은행은 금년 최초 출연이며, 우리은행은 2018년 지역경제 밀착지원을 위한 출연에 이어 두 번째 협약이다. 대상은 중구에 사업장을 두고 3개월 이상 영업 중인 소기업·소상공인으로써 서울신용보증재단의 보증(개인신용평점 595점 이상)이 가능한 자이다. 단, 서울신용보증재단에서 ‘서울시 4무(無)대출’등 타 금융 지원 관련 보증을 받은 이력이 있는 사업자는 심사 결과에 따라 지원이 어려울 수도 있다. 총 융자 규모는 200억 원으로 업체 당 2천만 원까지 신용보증료 연 0.5%, 1년 거치 4년 균등분할 상환으로 진행된다. 구에서 대출일로부터 1년간 이자를 지원하고 이후에는 약 2~3% 대 수준의 1년 변동금리로 운영되며, 서울시에서도 추가로 신용보증료 지원 및 상환기간 4년 동안 연 0.8% 금리를 보전함으로써 힘을

식품외식경영포럼

더보기

J-FOOD 비즈니스

더보기
[화제의 맛] 日, 상상도 못한 조합! 이색메뉴 ‘장어 돈까스’ 등장
돈까스 안에 장어를 넣은 이색적인 메뉴 ‘장어 돈까스’가 일본에서 새롭게 등장했다. 도쿄도 신주쿠에 자리 잡은 레스토랑 ‘돈까스 신주쿠 사보텐 오다큐 에이스’에서 지난 7월 5일 선보인 메뉴로 쉽사리 상상되지 않는 맛의 조합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장어를 돼지고기로 돌돌 감싼 돈까스 장어 돈까스는 사보텐에서 무더운 여름철 보양식 메뉴로 고객의 시선을 끄는 이색적인 조합을 시도한 끝에 탄생했다. 쫄깃한 식감의 장어를 마치 치즈까스를 만드는 것처럼 돼지고기 등심으로 돌돌 감쌌다. 장어로 유명한 혼마루 장어를 우선 달걀 지단으로 한번 말고 그 위에 돼지고기 등심을 덮는다. 흐트러지지 않게 모양을 유지하면서 장어와 돼지고기가 붙어서 날 수 있는 잡내를 잡아주는 역할을 한다. 겉 튀김은 바삭바삭하며 속은 돼지고기와 장어가 만나 풍부한 육즙을 느낄 수 있다. 간장으로 만든 달짝지근한 타래(소스)로 조리한 장어이기 때문에 따로 양념을 찍어 먹지 않아도 충분히 맛을 낼 수 있다. ‘장어 돈까스 세트’는 장어돈까스 3조각과 함께 새우까스, 안심까스가 나오는 푸짐한 구성으로 가격은 2030엔(약 21.000원)이다. 델리카 점포에서는 7월 20일부터 7월 28일까지 9일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