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식BIZ 단신]써브웨이 2019년 새해 할인 프로모션 진행

 

 

글로벌 샌드위치 브랜드 '써브웨이'(Subway®)가 2019년 새해를 맞아 인기 메뉴 ‘터키 샌드위치’를 3900원에 판매하는 ‘새해 할인 프로모션’을 오는 2월 말까지 진행한다.

 

행복지수를 높여주는 터키 샌드위치를 정가 5100원(15cm 사이즈)에서 23%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행사다.

 

11개 특수 매장을 제외한 전국 340여 개 가맹점이 행사에 참여하며, 1회 주문 시 1인당 최대 5개까지만 구매할 수 있다.

 

‘터키(turkey)’는 칠면조를 뜻하는 영어다. 칠면조는 대표적인 저지방·고단백 식품이다.

 

미국의 저명 영양학자 스티븐 프렛 박사가 선정한 ‘14가지 슈퍼 푸드’에 유일하게 포함된 육류가 바로 칠면조다.

 

최근에는 칠면조 고기에 항우울 성분이 풍부하게 들어 있어 우울증 예방 및 개선에 효과적이라는 연구 결과가 발표되면서, 행복 호르몬의 분비를 왕성하게 하는 식품으로도 주목 받고 있다.

 

써브웨이 터키 샌드위치는 빵 사이에 슬라이스된 칠면조 햄과 함께 양상추 토마토 양파 올리브 등 갖은 채소와 치즈를 듬뿍 채우고 소스로 맛을 낸 써브웨이의 ‘프레쉬 앤 라이트’ 라인 샌드위치다.

 

영양이 풍부하면서도 칼로리가 280kcal에 불과해(소스 제외) 칼로리에 민감한 다이어터나 건강식을 즐기는 사람들에게 특히 인기가 높다.

 

터키 슬라이스 햄은 미국 등 칠면조 고기를 즐기는 서구에서 샌드위치 토핑이나 고급 술안주로 즐겨 사용된다.

 

터키 샌드위치는 맛이 담백해 어떤 재료와도 잘 어우러지기 때문에 다양한 토핑을 추가해 나만의 꿀조합 샌드위치를 즐기기에도 제격이다.

 

특히 아보카도 토핑을 추가하고, 써브웨이가 추천하는 핫칠리 소스나 마요네즈 소스를 곁들이면 더욱 풍미있는 터키 샌드위치를 즐길 수 있다.

 

콜린 클락(Colin Clark) 써브웨이코리아 대표는 “지난 한 해 써브웨이에 보내주신 고객 분들의 사랑과 성원에 보답하고자 터키(칠면조 고기) 햄을 주재료로 한 ‘터키 샌드위치’를 할인가에 제공하는 새해 할인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라며, “보다 많은 분들이 써브웨이 터키 샌드위치와 함께 행복하고 건강한 한 해들 보내셨으면 하는 바람”이라고 말했다.

 

한편, 써브웨이는 1965년 미국 코네티컷에서 출발한 54년 역사의 글로벌 샌드위치 브랜드이자 전 세계에서 가장 많은 매장을 보유한 외식 브랜드다.

 

‘웰빙’을 추구하는 현대인의 라이프 스타일에 부합하는 건강한 음식과 고객의 ‘취향’을 존중하는 독특한 커스터마이징(주문제작) 시스템이 써브웨이의 차별점이자 인기 비결이다.


푸드&라이프

더보기
[식품Biz] 할랄 인증 지원부터 해외 판로 개척, 컨설팅까지 원스톱 협력 체계 구축
어센트글로벌(대표이사 전상윤)이 한국이슬람교(이사장 김동억, 이하 KMF)와 국내 기업의 글로벌 할랄 시장 경쟁력 강화를 위한 전략적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상호 신뢰를 바탕으로 한국 기업의 수출 활성화를 도모하고 체계적인 할랄 산업 협력 체계를 구축하기 위해 마련됐다. 협약을 통해 할랄 인증 지원, 해외 판로 개척, 교육 및 홍보, 관련 사업 모델 개발 등 다각적인 분야에서 긴밀하게 협력하기로 합의했다. 구체적인 협력 범위는 다음과 같다. ⯅할랄 인증 및 적합성 검토: 제품, 제조 공정, 원재료의 할랄 적합성 검토 및 인증 절차 지원, ⯅글로벌 판로 개척: 해외 판매 전략 수립, 시장 조사, 바이어 발굴 지원, ⯅공동 마케팅 및 홍보, ⯅글로벌 할랄 유통망 진입을 위한 공동 홍보 활동, ⯅수출 및 할랄 관련 대내외 전시회, 상담회 등 공동 기획·운영, ⯅기업 대상 수출 교육 및 할랄 인증 컨설팅 사업 모델 협력 등이다. 이번 협약에 따라 각 기관은 전문 역량을 발휘해 역할을 분담한다. 어센트글로벌은 할랄 인증 수요 기업 발굴 및 모집, 글로벌 시장 진출 전략 수립 및 실행, 전시회 등 대내외 행사 실무 운영을 담당한다. KMF는 할랄 인

비즈니스 인사이트

더보기
영천시, 청년과 로컬 브랜드가 함께하는 ‘모디락 플리마켓’ 개최
영천청년센터는 오는 23일, 조교동에 위치한 델커피에서 지역 청년과 로컬 브랜드가 함께하는 ‘모디락 플리마켓’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영천청년센터, 영천시청년창업지원센터·대구대학교 창업지원단·대구대학교 RISE 사업단이 공동 주관해, 지역 청년 창업가와 로컬 브랜드의 판로 확대 및 교류 활성화를 위해 마련됐다. 모디락 플리마켓은 23일 정오부터 오후 7시까지 진행되며, 지역에서 활동 중인 청년 셀러들이 참여해 수공예 제품, 먹거리, 라이프스타일 상품 등 다양한 로컬 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어린이들이 즐겁게 참여할 수 있는 원데이 클래스와 영천 청년들과 함께하는 버스킹 공연이 마련돼 가족 단위 방문객과 청년층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행사로 구성됐다. 행사 당일에는 방문객을 대상으로 한 SNS 참여 이벤트와 부스 구매 고객을 위한 경품 추첨 이벤트도 함께 운영되며, 추첨을 통해 상품권, 로컬 브랜드 상품, 전자기기 등 다양한 경품이 증정될 예정이다. 영천청년센터 관계자는 “모디락 플리마켓은 단순한 판매 행사를 넘어, 청년 창업가와 지역 주민이 자연스럽게 교류하며 지역 안에서 함께 즐길 수 있는 장을 만들고자 기획됐다”며, “앞으로도 청년과

식품외식경영포럼

더보기
[백년가게 비법전수] 2026년 올해 첫 ‘평양냉면 전수과정’ 열려
전문식당 조리비책을 전수하는 알지엠푸드아카데미가 16회차 진행, 총 75명 교육생을 배출한 '평양냉면' 전수과정이 오는 1월 29일(목) 진행된다. '평양냉면' 교육의 경우 조기마감 되어, 3회차 교육으로 이어질만큼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냉면’만큼이나 열렬히, 그리고 수준 있는 마니아층을 꾸준히 유지해온 음식이 있을까. 최근 냉면의 인기는 예전과 사뭇 다르다. ‘냉면’은 오랜 기간 각 지역의 특색이 더해진 우리 고유의 면 요리다. 간단한 음식처럼 보이지만 정성을 들인 만큼 깊은 맛을 내는 메뉴로 특히 탄력적인 면발과 육수에 따라 맛 차이가 확연하다. 전문 식당에서 제대로 된 냉면을 고객에게 선보이기 위해선 맛의 핵심인 육수부터 반죽, 비빔 양념소스 제조까지 배워야 할 기술이 한 두가지가 아니다. 이에 ‘냉면’을 더해 추가 수익을 올리고자 하는 자영업자들을 위한 레시피 전수 창업 교육이 큰 반향을 얻고 있다. 오는 1월 29일(목), 평양냉면의 모든 것 전수 이번 ‘평양냉면 비법전수’ 진행을 맡은 알지엠푸드아카데미 ‘김종우 원장’은 유명 외식브랜드 메뉴컨설팅, 30년간 국내뿐 아니라 일본, 중국, 동남아 등 대형호텔의 총주방장으로 근무, 레시피 개발 및

J-FOOD 비즈니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