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식BIZ 단신]남다른감자탕, 소주를 부르는 마성의 메뉴 이벤트 열어

건강감자탕 전문 프랜차이즈 '남다른감자탕'에서 차돌김치뼈전골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차돌김치뼈전골 프로모션’은 6월 16일까지 진행하며, ‘남다른감자탕’의 대표 메뉴 중 하나인 차돌김치뼈전골을 주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소주 1병을 무료로 증정한다.

 

차돌김치뼈전골은 차돌박이의 고소함과 김치의 깊은 맛이 더해져 시원한 국물이 일품으로 소주와 함께 먹을 때 더욱 맛있게 먹을 수 있어 회식 메뉴로 추천하는 메뉴이다.

 

‘남다른감자탕’은 소주를 무료로 증정하는 프로모션 외에도 차돌김치뼈전골을 주문하는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차돌김치뼈전골 인증샷을 올리는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서 남다른감자탕에서 사용할 수 있는 외식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와 프로모션 영상을 공유하는 공유 이벤트이다.

 

‘남다른감자탕’ 관계자는 “차돌김치뼈전골은 차돌과 김치가 국물은 깊은 맛을 살려주어 소주와 최고의 궁합을 자랑한다.”며, “차돌, 김치, 두부 등 다양한 재료가 푸짐히 들어가 있어서 회식할 때 먹기 좋은 메뉴이다.”고 말했다.

 

‘차돌김치뼈전골 프로모션’은 일부 매장을 제외한 남다른감자탕 전국 매장에서 진행이 되며, 프로모션과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은 남다른감자탕 홈페이지와 남다른감자탕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푸드&라이프

더보기

비즈니스 인사이트

더보기
논산딸기축제, ‘로컬100’ 선정..대한민국 대표 관광콘텐츠 입증
논산딸기축제가 ‘로컬100’ 관광콘텐츠에 최종 선정되며, 대한민국 대표 지역문화 콘텐츠로서의 가치를 다시 한번 증명했다. 문화체육관광부와 지역문화진흥원이 주관하는 ‘로컬100’은 지역 고유의 매력적인 문화자원을 발굴하고 홍보하기 위해 시행하는 사업이다. 전국 지자체 및 국민 추천을 통해 접수된 약 1,000개의 문화자원 중 1차 심사를 거쳐 200개 후보를 선정한 후, 온라인 국민투표와 전문가 심사를 통해 최종 100선이 확정됐다. 특히, 대국민 온라인 투표를 통해 관광객들이 직접 ‘논산딸기축제’를 선택하며, 축제에 대한 높은 인지도와 만족도를 확인할 수 있었다. 이번 선정으로‘논산딸기축제’는 향후 2년간 정부의 집중 마케팅 지원을 받게 되며, 국내외 관광객 유치 확대에 더욱 박차를 가할 수 있게 됐다. 지난 2025년 개최된 논산딸기축제는 약 53만 명의 관광객이 방문하고, 약 201억 원의 경제효과를 달성하는 등 대성공을 거두며, 지역 관광 활성화와 지역경제에 크게 기여했다. ‘로컬100’선정으로 논산딸기의 전국적 인지도와 브랜드 가치가 더욱 높아진 만큼, 2027년 개최 예정인 논산딸기세계산업엑스포와 연계한 동반상승(시너지) 효과도 기대되고 있다. 시는

식품외식경영포럼

더보기
제면부터 비법 양념장까지! '메밀막국수·들기름막국수' 전수과정 열려
메밀막국수 제면부터 비법 양념장까지, 장사에 바로 사용할 수 있는 <막국수 전수교육>이 오는 2월 13일(금)에 진행된다. '막국수'는 전 연령층을 아우르는 외식아이템이다. 건강식을 선호하는 추세에 따라 막국수에 대한 인기는 높아졌다. 메밀을 재료로 한 막국수와 소바(일본식 메밀국수)전문점 창업도 늘고 있다. 소자본창업이 가능하고, 운영에 관한 리스크가 적고 먹는 속도가 빨라 테이블 회전률이 높다는 장점이 있다. 2026년 2월 13일(금), 육수부터 메밀반죽 비법양념장까지 장사에 바로 사용할 수 있는 막국수 레시피 전수 이번 ‘메밀막국수 비법전수’ 진행을 맡은 알지엠푸드아카데미 ‘김종우 원장’은 유명 외식브랜드 메뉴컨설팅, 30년간 국내뿐 아니라 일본, 중국, 동남아 등 대형호텔의 총주방장으로 근무, 레시피 개발 및 상품화에 정통한 전문가다. 이번 전수교육에서는 ▲메밀가루를 사용한 면 반죽▲막국수의 맛을 결정짓는 ‘육수’▲막국수 양념장▲'비빔막국수'부터 '들기름막국수'까지 전 조리 과정과 막국수 브랜드 운영 노하우를 전한다. 김종우 원장은 “봉평메밀막국수는 엄선한 과일, 야채 등 식재료를 사용해 수제로 만든 비법 양념장과 국산 메밀가루로 만든 면

J-FOOD 비즈니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