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5회 고흥유자축제 D-17! 고흥군 공식 SNS 숙박이벤트

유자향 가득한 힐링 여행 고흥군 공식 SNS와 함께하는 숙박이벤트!

 

고흥군은 10월 20일부터 30일까지 11일간, 고흥군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제5회 고흥유자축제 D-17! 숙박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제5회 고흥유자축제의 성공적인 개최와 고흥군 공식 SNS 활성화 및 전국의 관광객들이 고흥의 청정 자연과 맛있는 음식 등 다양하게 고흥을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참여자 중 14명을 추첨해 고흥 바다의 아름다운 오션뷰를 자랑하는 고흥썬밸리리조트 숙박권(조식 포함)을 증정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①고흥군 공식 SNS(인스타그램, 페이스북, 유튜브) 중 1곳을 팔로우하고 ② 본 게시글 댓글에 제5회 고흥유자축제에서 가장 기대되는 프로그램 번호를 선택해 이유를 남긴 후 ③ 인증샷을 캡처 후, 네이버 폼 링크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 간단한 신청서를 작성하면 된다.

 

당첨자는 랜덤 추첨을 통해 14명을 선정하며, 당첨자 발표는 10월 31일 고흥군 공식 SNS에 게시할 예정이다.

 

군 기획실 관계자는 “군민과 전 국민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SNS 이벤트를 통해 제5회 고흥유자축제가 성공적으로 개최되고, 고흥군에 대한 많은 관심과 방문으로 이어지길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고흥군 홍보를 위한 다양한 콘텐츠를 제작·운영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푸드&라이프

더보기

비즈니스 인사이트

더보기

식품외식경영포럼

더보기
화천군, 산천어축제 1월의 크리스마스 핀란드 리얼 산타클로스 방문
2026 얼음나라 화천산천어축제장에서 ‘1월의 크리스마스’가 시작된다. 핀란드 로바니에미시 산타마을의 ‘진짜’산타클로스와 요정 ‘엘프’가 17일 화천산천어축제장에 도착했다. 산타클로스와 요정 엘프는 오는 25일까지 축제장에 머물며 축제 관광객, 화천지역 어린이들과 1년 만에 재회하게 된다. 17일 축제장에 모습을 드러낸 산타클로스와 엘프는 얼곰이성에 조성된 산타 우체국에서 수많은 어린이들과 기념촬영을 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또 인근 얼음썰매장에서 직접 어린이들의 썰매를 끌어주기도 했다. 이날 오후 6시30분부터는 화천읍 시내에서 열린 선등거리 페스티벌에 참여해 축제 분위기를 한껏 끌어 올렸다. 산타 일행은 체류 기간, 화천 어린이 도서관, 사내 도서관, 화천커뮤니티센터 등 지역 내 다양한 교육 문화시설도 찾는다. 22일에는 하남면 거례리 산천어 파크골프장에서 화천 어린이들과 이색 파크골프 대결도 벌인다. 화천군의 산타클로스 이벤트가 전국적으로 주목받는 이유는 정통성에 있다. 로바니에미시는 매년 세계 어린이들이 산타에게 보내는 수십만 장의 편지가 모이는 '산타의 고향'이다. 화천군은 2016년 핀란드 로바니에미시 및 체신청과의 업무협약을 거쳐 화천읍에 핀

J-FOOD 비즈니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