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식BIZ 단신]CJ푸드빌 외식브랜드, 쿠폰 4종 매일 선착순 증정

 

 

CJ푸드빌은 자사가 운영하는 외식 브랜드 ‘더플레이스’, ‘제일제면소’, ‘계절밥상’, ‘CJ푸드월드’가 CJ ONE 가입자를 대상으로 한가위 맞이 쿠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CJ ONE 앱에서 오는 5일부터 15일까지 매일 오전 10시 선착순 3000명에게 4개 브랜드의 할인 및 서비스 메뉴 쿠폰을 제공하는 게 골자다. 다운받은 쿠폰은 이달 30일까지 사용할 수 있다.

 

더플레이스는 2만 원 이상 결제 시 ‘고르곤졸라’ 피자 한 판(1만 8900원 상당)을 무료로 제공한다. 제일제면소에서 1만 8000원 이상 결제하면 ‘씨앗 닭강정(큰사이즈)’을 받을 수 있다. 쿠폰은 테이블당 1매에 한 해 사용 가능하다.

 

계절밥상은 성인 2인 이상 식사 시 평일 저녁 및 주말에 사용 가능한 1만 원 할인 쿠폰(성인 4인 이상 식사 시 최대 2매 사용 가능)을 선물한다. CJ푸드월드는 1만 5000원 이상 결제 시 10% 할인 적용되는 쿠폰을 제공한다.

 

CJ푸드빌 관계자는 "가족, 친지들과 함께하는 추석 연휴를 더욱 넉넉하게 즐기실 수 있도록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9월 외식은 다양한 쿠폰으로 CJ푸드빌 브랜드와 함께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푸드&라이프

더보기

비즈니스 인사이트

더보기

식품외식경영포럼

더보기
[백년가게 비법전수] 2026년 올해 첫 ‘평양냉면 전수과정’ 열려
전문식당 조리비책을 전수하는 알지엠푸드아카데미가 16회차 진행, 총 75명 교육생을 배출한 '평양냉면' 전수과정이 오는 1월 29일(목) 진행된다. '평양냉면' 교육의 경우 조기마감 되어, 3회차 교육으로 이어질만큼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냉면’만큼이나 열렬히, 그리고 수준 있는 마니아층을 꾸준히 유지해온 음식이 있을까. 최근 냉면의 인기는 예전과 사뭇 다르다. ‘냉면’은 오랜 기간 각 지역의 특색이 더해진 우리 고유의 면 요리다. 간단한 음식처럼 보이지만 정성을 들인 만큼 깊은 맛을 내는 메뉴로 특히 탄력적인 면발과 육수에 따라 맛 차이가 확연하다. 전문 식당에서 제대로 된 냉면을 고객에게 선보이기 위해선 맛의 핵심인 육수부터 반죽, 비빔 양념소스 제조까지 배워야 할 기술이 한 두가지가 아니다. 이에 ‘냉면’을 더해 추가 수익을 올리고자 하는 자영업자들을 위한 레시피 전수 창업 교육이 큰 반향을 얻고 있다. 오는 1월 29일(목), 평양냉면의 모든 것 전수 이번 ‘평양냉면 비법전수’ 진행을 맡은 알지엠푸드아카데미 ‘김종우 원장’은 유명 외식브랜드 메뉴컨설팅, 30년간 국내뿐 아니라 일본, 중국, 동남아 등 대형호텔의 총주방장으로 근무, 레시피 개발 및

J-FOOD 비즈니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