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제의 점포] 프리미엄 카페 아티제, '베르사체'와 이색 콜라보 팝업매장 운영

아티제 코엑스몰점·서울스퀘어점·수원광교점 3곳에서 도심 속 휴가 느낄 수 있어

URL복사

프리미엄 카페 브랜드 ‘아티제’가 명품 패션 브랜드 향수 ‘베르사체 향수’와 콜라보레이션을 통한 팝업매장을 3개 지점에서 9월까지 운영한다.

 

아티제는 여름 이색 마케팅으로 베르사체 향수와 컬래버를 통한 여름 에이드 1종, 시그니처 화이트롤 1종을 6월 28일 출시했다. 컬래버 슬로건은 ‘VERSACE on the artisee’다.

 

 

이번 콜라보 팝업매장은 아티제 코엑스몰점과 서울스퀘어점, 수원광교지점 등 3곳에서 9월까지 운영된다. 팝업매장에는 인증샷을 찍을 수 있는 특별한 공간도 있다.

 

 

팝업매장은 유러피안 카페 베이커리를 콘셉트로 한 아티제 매장과 이탈리아 명품 패션 브랜드 베르사체의 조화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또한 팝업매장과 콜라보 제품 인증샷 이벤트 등 아티제 공식 SNS를 통해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신제품 출시와 더불어 매장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구아바 썸머 에이드 또는 구아바 썸머 화이트롤(조각) 구매 시 딜런 터쿠아즈 향수 1㎖ 바이알을 2개 증정한다. 구아바 썸머 화이트롤(홀)을 커넥트 오더로 구매 시 매장별 선착순 20명에게 딜런 터쿠아즈 향수 5㎖ 미니어처를 증정한다.

 

 

앞서 프리미엄 카페 브랜드로 알려진 아티제가 베르사체와 협업한다는 소식에 많은 소비자의 기대와 궁금증이 쏠렸다.

 

향수와 카페 베이커리의 이색 컬래버레이션에 신기하면서도, 프리미엄 브랜드 이미지가 잘 어울린다는 반응이다. 팝업 매장은 7월부터 9월까지 운영되며 무더운 여름에 지친 고객을 달랠 예정이다.

 

아티제 마케팅 담당자는 “아티제와 베르사체의 향기로운 화합을 통해 오감을 자극하는 신제품을 출시했다”며 “신제품이 더위와 일상에 지친 사람들에게 달콤한 휴식을 선사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베르사체 향수 마케팅 담당자는 “섬나라 여행을 떠올리게 하는 딜런 터쿠아즈와 구아바 썸머 에이드를 통해 고객에게 시원한 여름을 선사해드리고 싶다”며 “컬래버에 대한 많은 기대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번 신제품은 전국 아티제 매장에서 판매된다. 자세한 내용은 아티제 공식 홈페이지 및 클럽아티제 APP에서 확인할 수 있다.


푸드&라이프

더보기

비즈니스 인사이트

더보기
서울 중구, 소상공인에 200억 원 규모 1년 무이자 대출
중구가 코로나19 장기화로 경영난을 겪고 있는 관내 소기업·소상공인들의 긴급경영안정자금을 지원하기 위해 서울신용보증재단, 신한·국민·우리은행과 협약을 체결하고 업체 당 2천만 원까지 무이자(1년) 융자를 시행한다고 밝혔다. 구는 신한·국민·우리은행과 함께 서울신용보증재단에 출연하여 융자 보증재원을 마련, 관내 소상공인 지원에 나섰다. 신한은행과 국민은행은 금년 최초 출연이며, 우리은행은 2018년 지역경제 밀착지원을 위한 출연에 이어 두 번째 협약이다. 대상은 중구에 사업장을 두고 3개월 이상 영업 중인 소기업·소상공인으로써 서울신용보증재단의 보증(개인신용평점 595점 이상)이 가능한 자이다. 단, 서울신용보증재단에서 ‘서울시 4무(無)대출’등 타 금융 지원 관련 보증을 받은 이력이 있는 사업자는 심사 결과에 따라 지원이 어려울 수도 있다. 총 융자 규모는 200억 원으로 업체 당 2천만 원까지 신용보증료 연 0.5%, 1년 거치 4년 균등분할 상환으로 진행된다. 구에서 대출일로부터 1년간 이자를 지원하고 이후에는 약 2~3% 대 수준의 1년 변동금리로 운영되며, 서울시에서도 추가로 신용보증료 지원 및 상환기간 4년 동안 연 0.8% 금리를 보전함으로써 힘을

식품외식경영포럼

더보기

J-FOOD 비즈니스

더보기
[화제의 맛] 日, 상상도 못한 조합! 이색메뉴 ‘장어 돈까스’ 등장
돈까스 안에 장어를 넣은 이색적인 메뉴 ‘장어 돈까스’가 일본에서 새롭게 등장했다. 도쿄도 신주쿠에 자리 잡은 레스토랑 ‘돈까스 신주쿠 사보텐 오다큐 에이스’에서 지난 7월 5일 선보인 메뉴로 쉽사리 상상되지 않는 맛의 조합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장어를 돼지고기로 돌돌 감싼 돈까스 장어 돈까스는 사보텐에서 무더운 여름철 보양식 메뉴로 고객의 시선을 끄는 이색적인 조합을 시도한 끝에 탄생했다. 쫄깃한 식감의 장어를 마치 치즈까스를 만드는 것처럼 돼지고기 등심으로 돌돌 감쌌다. 장어로 유명한 혼마루 장어를 우선 달걀 지단으로 한번 말고 그 위에 돼지고기 등심을 덮는다. 흐트러지지 않게 모양을 유지하면서 장어와 돼지고기가 붙어서 날 수 있는 잡내를 잡아주는 역할을 한다. 겉 튀김은 바삭바삭하며 속은 돼지고기와 장어가 만나 풍부한 육즙을 느낄 수 있다. 간장으로 만든 달짝지근한 타래(소스)로 조리한 장어이기 때문에 따로 양념을 찍어 먹지 않아도 충분히 맛을 낼 수 있다. ‘장어 돈까스 세트’는 장어돈까스 3조각과 함께 새우까스, 안심까스가 나오는 푸짐한 구성으로 가격은 2030엔(약 21.000원)이다. 델리카 점포에서는 7월 20일부터 7월 28일까지 9일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