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자 신상] 장수 프랜차이즈 ‘보드람치킨’이 선보인 여름 신메뉴 화제

URL복사

장수 치킨 프랜차이즈 브랜드 보드람치킨이 순살 치킨의 지속적인 판매 증대에 따라 신메뉴 ‘블랙페퍼 순살 치킨’을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보드람씨앤알에 따르면 최근 내부 판매 실적 검토 결과 MZ세대가 간편하고 깔끔하게 먹을 수 있는 순살 치킨의 판매 증대가 지속적으로 이뤄지고 있음이 확인되었으며 해당 메뉴군을 더욱 강화하기 위한 방법으로 사내 70%를 구성하고 있는 MZ세대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의견 반영을 통해 신메뉴 ‘블랙페퍼 순살 치킨’을 출시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신메뉴 ‘블랙페퍼 순살 치킨’은 뜨거운 여름 날씨에 소비자의 입맛을 단번에 사로잡을 수 있도록 후추를 가미해 개운하면서도 달콤하고 알싸한 풍미를 더한 제품이다. 부드럽고 촉촉한 순살 치킨의 본래의 맛은 놓치지 않으면서 블랙페퍼 고유의 스파이시함이 추가되어 윤기가 흐르는 달콤함과 조화롭게 어우러지는 단짠매콤함을 입안 가득 느낄 수 있다.

 

보드람치킨은 고유의 바삭한 식감을 가진 오리지널 후라이드 치킨으로 오랜 기간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프랜차이즈 브랜드다.

 

이번에 출시한 신메뉴는 매콤달콤한 자극을 주는 맛으로 기존 보드람치킨에는 없었던 새로운 맛이다. MZ세대를 겨냥했으나 치킨을 사랑하는 모두가 즐길 수 있는 맛으로 치킨 매니아들의 입맛을 사로잡아 보드람치킨의 전체적인 매출 증진 효과를 가져다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보드람씨앤알 관계자는 ‘매콤하면서도 달콤한 맛을 선호하는 MZ세대는 물론 어린이들부터 성인까지 온 가족 모두 즐길 수 있도록 이번 신제품을 개발했다’며 ‘보드람치킨을 대표하는 오리지널 후라이드 외에도 새롭게 출시된 신메뉴 블랙페퍼 순살 치킨에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푸드&라이프

더보기

비즈니스 인사이트

더보기

식품외식경영포럼

더보기
배달의민족, 배민아카데미 무료외식업 프로그램 참여자 10만명 돌파
1년 넘게 이어지고 있는 코로나19 여파로 배달의민족 무료 외식업 프로그램인 ‘배민아카데미’를 찾은 이들이 늘었다. 배달의민족 운영사 우아한형제들은 배민아카데미가 진행한 교육 프로그램에 참여한 사장님이 총 10만명을 돌파했다 전했다. 배민아카데미는 2014년부터 서울 송파구 소재 교육센터에서 강의 및 실습 방식의 오프라인 교육으로 시작됐다. 오프라인 교육은 현재까지 총 514회, 누적 참여 인원 2만9007명을 기록했다. 코로나 장기화로 온라인 교육 전환한 후에도 7만여명 수강생 몰려 지난해 코로나19가 확산돼 오프라인 미팅이 제한되면서 이달부터 온라인 교육 및 실시간 비대면 교육으로 대부분 전환됐다. 온라인과 비대면 교육에만 한 해 7만1337명이 참여했다. 배민아카데미는 실제 식당을 운영하는 사장님이나 장사가 처음인 예비창업자를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현재 교육 콘텐츠는 음식 조리, 메뉴 구성부터 세무, 법무 등 식당 경영 전반까지 총 250여개에 이른다. 권용규 우아한형제들 가치경영실장은 “그동안 배민아카데미는 식당을 운영하는 사장님들이 음식 맛과 서비스 품질을 높이고, 전문지식이 필요한 경영 지식은 쉽게 알 수 있도록 다양한 교육 콘텐

J-FOOD 비즈니스

더보기
[신사업 리포트] 日 커지는 대체육 시장, 배달전문점 ‘새로운 일식’ 등장
일본의 대체육 시장이 빠르게 규모를 키우고 있다. 지난달 식물성 대체고기 제조·판매 기업 ‘넥스트미트’가 미국 진출한데 이어 외식기업 자이로 홀딩스 주식회사는 해당 대체육 제품을 활용한 새로운 배달·테이크아웃 전용 브랜드를 선보였다. 지난 7월 23일 도쿄 신주쿠에서 운영을 시작한 ‘새로운 일식(新しい和食)’은 ‘음식으로 미래를 만든다’는 미션을 가지고 탄생한 매장으로 대체육 전문 브랜드다. 자이로 홀딩스는 코로나 기간에도 포장 전용 햄버거 매장, 고급 식빵 전문점 등을 오픈하며 새로운 시도를 꾸준히 해왔다. 새로운 일식에서는 콩으로 만든 식물성 고기를 주재료로 사용해 전통적인 일식 메뉴를 선보인다. 일본인이 즐겨 먹는 롤스시, 소고기덮밥 등 대중적인 일식 메뉴를 식물성 대체육을 활용해 개발했다. 자이로 홀딩스측은 “동물복지, 건강 등을 이유로 대체고기를 찾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 미래 친환경 지구 조성을 위해서라도 대체고기 섭취 활성화는 식품업계가 해결해야할 과제라고 본다”고 밝혔다. 미래의 일식 매장의 대체육 메뉴는 토탈 키친 서비스와 협력해 전문 일식 요리사가 개발을 맡았다. 사용하는 식물성고기는 유전자 변형을 하지 않은 콩을 사용해 만들었으며,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