횡성한우 미식파티 15만원 티켓 판매 오픈

사전예약 : 2023. 9. 15 / ‘캐치테이블’ 어플 ‘횡성한우 미식파티’

 

제19회 횡성한우축제 대표 프로그램인 ‘횡성한우 미식파티’의 사전 예약 티켓 판매를 오는 9월 15일 ‘캐치테이블’ 어플을 통해 오픈한다.

 

이번 ‘제19회 횡성한우축제’의 핵심 프로그램으로 처음 선보이는 ‘횡성한우 미식파티’는 횡성한우를 오마카세로 맛보는 새로운 먹거리 프로그램이다. 횡성한우 스테이크를 비롯해 비선호 부위를 활용한 6가지 코스요리 음식이 제공된다. 에드워드권 셰프와 150만 유튜버 히밥이 함께하고 횡성한우축제 후원사인 국순당 프리미엄 주류 라인과 멋진 음악 공연이 곁들여져 인생 단 한 번의 미식파티가 1시간 프로그램으로 펼쳐진다.

 

‘횡성한우 미식파티’ 프로그램은 축제 개최 기간 중 10월 6일부터 9일까지 4일간 오후 5시 30분부터 6시 30분까지 1시간 코스로 진행된다. 1회당 300명씩 100% 사전 예약으로 운영된다. 2023년 횡성한우축제는 한우구이를 넘어 전국의 미식가를 새로운 축제 프로그램으로 초대하고 있다. 횡성한우 미식파티에 참가하기 위해서는 사전 예약이 필수이다. 1인 15만원 스페셜 상품으로 9월 15일 ‘캐치테이블’ 어플을 통해 참가 티켓 판매가 오픈된다. 어플에서 ‘횡성한우 미식파티’를 검색해서 신청하면 된다.

 

10월 6일 개막일과 9일에는 ‘횡성한우 미식파티’ 의 연사이자 강원도 출신인 ‘에드워드권 셰프’의 진행으로 코스별 음식 스토리텔링이 이뤄지며, 7일과 8일에는 150만 ‘유튜버 히밥’과 함께 이색 미식파티를 즐길 수 있다. 그리고 전 참가자 대상으로 횡성한우축제 공식 후원사인 국순당의 고급 프리미엄 주류를 증정하는 럭키드로우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

 

‘횡성한우 미식파티’는 횡성한우축제장 내 실외 인라인스케이트장에서 진행되며 디네앙블랑 컨셉의 고급스러운 공간에서 멋진 음식과, 주류, 공연이 어우러져 환상적인 가을밤을 선사할 예정이다.

 

횡성한우축제 개최 이전부터 ‘횡성한우 오마카세’ 프로그램에 미식가들의 관심이 쏠리며 사전예약 조기마감이 예상된다. 9월 15일 ‘캐치테이블’ 어플을 통해 ‘횡성한우 미식파티’를 검색해 생애 단 한 번의 미식파티에 주인공이 되어볼 것을 적극 추천한다.


푸드&라이프

더보기
[화제의 맛] 올 여름 스타벅스만의 여름메뉴는?
스타벅스 코리아는 여름을 맞아 새로운 음료 4종을 선보인다. 이번 출시되는 여름 음료는 스타벅스에서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과일인 망고를 활용한 라떼 음료를 포함해 요거트·말차·초콜릿 등을 활용한 프라푸치노·블렌디드까지 총 4종이다. 먼저 '스타벅스 망고 라떼'는 여름 대표 과일인 노란 망고 과육과 흰 우유가 층을 이뤄 휴양지를 연상시키는 비주얼이 돋보이는 음료로 여름 시즌을 맞아 한정 기간 선보인다.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논카페인 음료로 달콤한 망고 다이스가 들어 있어 더운 날씨 활력을 불어넣기에 제격이다. 스타벅스의 스테디셀러 음료인 자바 칩 프라푸치노와 더블 에스프레소 칩 프라푸치노가 만난 하이브리드 음료 '칩 앤 칩 모카 프라푸치노'도 출시한다. 달콤한 자바 칩과 깊은 풍미의 에스프레소 칩이 동시에 어우러져 초콜릿과 커피의 풍미를 동시에 즐길 수 있다. 요거트를 활용한 음료 2종도 선보인다. '피치 요거트 블렌디드'는 달콤한 복숭아와 상큼한 요거트가 조화로운 달콤 상큼한 음료이다. 새로운 말차 음료인 '제주 말차 요거트 블렌디드' 또한 요거트를 베이스로 한 음료로 유기농 말차의 달콤 쌉쌀함이 특징이다. 특별히 신규 음료 3종인 '칩 앤 칩 모카

비즈니스 인사이트

더보기

식품외식경영포럼

더보기
[메뉴개발·전수] '흑염소 보양 3종' 메뉴개발 과정 주목
이제 개고기 대신 '염소고기' 보양탕 시대다. 최고급 보양식으로 각광받는 ‘흑염소’ 요리는 외식 시장에서도 건강 트렌드와 맞물려 소비량이 안정적으로 유지돼 향후 시장성이 높을 것으로 판단되는 음식이다. 무엇보다 개를 식용으로 쓰는 '보신탕’의 대체제로 '흑염소'가 자릴 잡으면서, 보신탕으로 이름난 식당이 흑염소 전문점으로 교체 중이고, 관련 메뉴 전수교육 문의도 크게 늘었다. ‘흑염소탕·전골’부터 ‘염소불고기’와 ‘수육’, 레시피개발과 맞춤 컨설팅까지 ‘흑염소 전문점 창업 상품개발’ 과정 진행 안내 ‘흑염소 전문점 창업 상품개발’ 과정에서는 ▲흑염소탕 ▲흑염소 수육 ▲염소불고기 ▲흑염소전골 등 <흑염소 전문점>의 메인 요리를 모두 전수한다. 본 과정은 교육수료 후 바로 장사에 적용할 수 있는 ‘식당창업 전문교육’으로 백년가게부터 소문난 맛집들을 비교·분석, 검증된 최상의 레시피를 개발, 교육현장에서 실습을 통해 전한다. 또한 맛집식당이 되는 노하우는 물론 고객관리, 홍보마케팅 등 영업전략과 효율 극대화를 위한 주방 오퍼레이션 설정, 식재료 코스트, 매장 리뉴얼, 프랜차이즈화 등 다양한 컨설팅과 실무 중심의 기술을 전수한다. 교육 후 바로 외식현장에

J-FOOD 비즈니스

더보기
[전수창업] 일본 현지 ‘장어덮밥’(히츠마부시)전문점 기술 전수
일본 나고야 현지 ‘장어덮밥’(히츠마부시)전문점의 기술을 전수받을 수 있는 교육과정이 오는 6월 26일(목), 전문식당 조리비책 교육시설인 알지엠푸드아카데미에서 진행된다.. 최고급 보양식으로 각광받는 ‘장어’요리. 최근 줄서는 맛집 등 유명 방송프로그램에 일본식 장어덮밥 전문점이 소개되면서 고급 스테미너 음식인 ‘히츠마부시’를 찾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나고야 3대 명물인 장어타래 레시피 전 과정 공개 서울과 부산 유명 장어덮밥전문점 노하우 전수 “굽기가 첫 번째 관건이다. 또 깊은 풍미와 맛을 결정짓는 장어타래를 입혀내 윤기와 색감이 어우러져야 진정한 히츠마부시가 탄생한다. 쫄깃한 첫입에 이어지는 부드러운 식감을 극대화하는 조리 방법을 전수, 최고에 가까운 장어구이의 맛을 이끌어 낸다.” 이번 ‘장어타래·나고야식 장어덮밥 상품화 기술전수’ 과정은 일선 요리학원에서 만날 수 없는 현장기술 전수 프로그램으로 김종우 원장이 핵심 노하우를 직접 전수, 시연한다. ‘김종우 원장’은 10년간 일본 동경에서 거주하며 한국과 일본의 유명 외식브랜드 메뉴컨설팅, 대형호텔의 총주방장으로도 근무, 레시피 개발 및 상품화에 정통한 전문가다. 일본의 히츠마부시 유명 맛집을 다녀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