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취알에스, 바코드·삼성페이로 결제하는 '무인카페 D.E 커피스테이션' 설치 확대

에취알에스(HRS, 대표 정홍식)는 코로나19로 인해 비대면 서비스 니즈가 증가하며 ‘무인카페 D.E 커피스테이션’ 설치 확대에 나섰다.

 

 

현재 새문안교회, 강남 밝은빛안과, AQUA TOUCH 빨래방 체인, 제주도 성산포 무인카페 등에서 ‘무인카페 D.E 커피스테이션’을 운영 중이다.

 

특히 무인카페 D.E 커피스테이션을 설치한 강남 밝은빛안과의 경우 환자들에게 모바일 바코드를 제공하고 있다. 무인카페 D.E 커피스테이션은 이 개인 바코드를 통해 커피 공급이 가능해 일일이 카드 결제를 할 필요가 없어 높은 편의성으로 호응을 얻고 있다.

 

 

에취알에스 측은 “병원, 컨벤션, 기업체 등에서 바코드와 삼성페이, 크레딧카드 결제를 통한 비대면 카페가 코로나 이후 새로운 시장이 될 것”이라며 “코로나19로 인해 소자본 창업을 계획하거나 비대면 카페 창업을 꿈꾸는 분들에게 많은 문의를 받고 있다. 청년 창업, 투잡 등 다양한 분들의 창업이 가능하고 홀로그램을 통해 주변 상점의 광고를 노출해 광고 수익도 얻을 수 있다”고 전했다.

 

에취알에스는 네덜란드의 프리미엄 커피 브랜드 ‘야콥스다우에에그버트’를 유통 판매하고 있으며, 확대되고 있는 5G와 무인 시장에 대한 니즈를 반영한 무인카페를 통해 커피 업계를 선도하고 있다.

 

아울러 에취알에스는 코로나19가 이슈화되며 증가하는 비대면 서비스에 대응하기 위해 자사몰을 새롭게 오픈했다. 에취알에스가 오픈한 자사몰에서는 각종 원두커피, 캡슐커피, 스틱커피/코코아, 티, 천연발효효모빵, 피자, 쥬스/스프, 라이프케어푸드, 커피용품, 캡슐머신, 커피머신 등을 판매해 온라인으로 쉽게 구매가 가능하다.

 

 

에취알에스 측은 자사몰 오픈과 더불어 가정의 달을 맞아 감사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20일까지 자사몰에서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로르캡슐커피 10캡슐 또는 DE 스틱커피 30스틱을 증정하며, 4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로르도자기컵 2세트 또는 픽윅티 100티백을 추가로 증정하고 있다.


푸드&라이프

더보기
'김장의 본고장' 괴산서 전국의 손맛 자웅 겨룬다...김장 경연대회 첫선
확연한 일교차에 김장의 계절이 다가오면서 충북 괴산군이 또 한 번 전국의 이목을 끈다. 괴산군은 오는 11월 열리는 2025 괴산김장축제의 성공 개최를 기원하며, 전국 단위 김장 경연대회인 ‘대한민국 김장 경연대회’를 개최한다. 괴산축제위원회가 주최하는 이번 대회는 올해 충청북도 최우수축제인 괴산김장축제가 향후 문화관광축제로 선정됨을 목표로 하며 김장의 전통과 문화를 계승·발전시키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대회에는 괴산의 대표 농산물인 절임 배추와 청결고춧가루를 주재료로 삼는다. 김치를 주제로 한 대회는 많지만, 절임 배추를 중심에 둔 전국 단위 김장 경연대회는 이 대회가 유일하다. 괴산군은 이미 ‘김장=괴산’이라는 이미지를 오랜 시간 지켜왔다. 2013년 대한민국 김장문화가 인류무형문화유산으로 등재되기 훨씬 전인 1996년 전국 최초로 상품화한 ‘괴산 절임배추’는 유통망을 넓히며 명성을 얻었다. 절임배추와 함께 김장에 필수적인 청결고추는 이제 괴산을 대표하는 브랜드 농산물로 자리 잡았다. 올해로 7회째를 맞는 괴산김장축제는 단순한 먹거리 행사를 넘어 문화와 체험, 경연이 어우러진 종합축제로 도약한다. 특히, 첫선을 보이는 ‘대한민국 김장 경연대회’는 지역과

비즈니스 인사이트

더보기
경기도일자리재단, '1인 창조기업 지원센터' 신규 기업 모집
경기도일자리재단은 오는 10월 20일부터 창업자와 예비 창업자를 대상으로 ‘1인 창조기업 지원센터’ 신규 기업을 모집한다. ‘1인 창조기업 지원센터’는 중소벤처기업부와 경기도가 함께 조성한 창업지원 공간이다. 창업자에게 사무공간과 전문적인 지원을 제공해 경기도 내 창업 생태계를 활성화하기 위해 마련됐다. 특히, 재단에 따르면 매년 진행되는 전국 단위 평가에서 3년 연속 A등급을 획득하며 사업의 우수성을 인정받았다고 전했다. 선정된 기업은 수원시에 위치한 경기도일자리재단 내 공용 사무공간과 사무기기를 무상으로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창업 교육, 전문가 자문 등 다양한 지원을 받을 수 있으며, 사업화 지원 프로그램인 ‘선택형 사업’에도 참여할 수 있다. ‘선택형 사업’은 ▲지식재산권 출원 ▲홍보마케팅 ▲인증 획득 ▲시제품 제작 등 기업의 단계별 성장에 맞춘 지원을 제공한다. 신청은 10월 20일부터 10월 23일 오후 4시까지 가능하다. 신청 대상은 공고일(9월 2일) 기준 경기도에 주소를 둔 1인 창조기업 예비 창업자 또는 창업 7년 이내의 경기도 내 주 사무소를 둔 창업자다. 재단은 이번 모집을 통해 창업자들이 안정적인 환경에서 창업 활동에 전념할 수 있을

식품외식경영포럼

더보기

J-FOOD 비즈니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