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가네' 수도권본부 출범, 수도권 서남부권 집중 공략

프리미엄 김밥 프랜차이즈 ‘김가네’가 인천광역시 및 경기도 서남부권 집중 공략을 위해 수도권본부를 출범했다.

 

경기도 수원시청 인근에 본부 사무실을 개소한 김가네 수도권본부는 인천, 수원, 용인 부평, 광명, 안양 등 경기도 서남부권 지역의 가맹점 관리 및 신규점 개설을 담당하게 된다.

 

김가네는 급변하는 시장 상황에 발 빠르게 대응하기 위해 본사 이외에 수도권본부를 출범해 가맹점주들이 보다 효율적인 매장 운영이 가능하도록 시스템을 구축하겠다는 방침이다.

 

또한 향후 수도권본부 담당 권역을 확대하고 본부 산하의 별도 물류센터를 구축해 가맹점 물류 및 배송 지원에 집중한다는 계획이다.

 

김가네 수도권본부는 내달 수원시 중심 상권에 오픈 예정인 직영점을 시작으로 경기 서남부권 공략을 본격적으로 시작한다.

 

김가네 관계자는 “수도권 출범을 통해 인건비 상승, 가정간편식(HMR) 시장 확대 등으로 관련 업계가 많은 변화를 겪고 있는 가운데 창업지원 및 가맹점주들의 매출 상승을 위해 여러 상생 방안을 보완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한편 김가네는 신규 창업자들에게 유익한 정보와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는 수도권본부 사업설명회를 내달부터 월 2회 진행할 계획이다. 수도권 본부 사업설명회 참석을 원할 경우, 김가네 대표번호로 문의하면 된다.

 



배너

푸드&라이프

더보기
[화제의 맛] 이른 무더위, 여름 면요리 대전
올여름 평년 기온을 웃도는 무더위가 예상되면서 벌써부터 여름 시즌 메뉴들이 속속 등장하고 있다. 특히 식품·외식업계에는 무더위 속 입맛을 돋우고 시원함을 느낄 수 있는 시즌 면요리 출시로 일찍이 여름 고객잡기에 나서고 있다. 외식·식품업계 여름 시즌 신메뉴로 '면요리' 선택, 더위에 지친 입맛 공략한다 최근 ‘연안식당’은 시원한 맛과 입맛을 돋우는 여름 시즌 국수 2종을 출시했다. ‘꼬막국수’와 ‘멍게국수’는 지난해 여름 시즌 출시 후 고객들의 긍정적인 반응에 다시 한 번 선보이는 인기 메뉴다. 먼저 꼬막국수의 경우 꼬막 양념장과 달큰하게 간장 숙성된 무장아찌와의 조화가 돋보인다. 멍게국수는 신선한 멍게가 그대로 들어간 것이 특징이다. 국밥 브랜드 ‘육수당’은 여름 시즌마다 선보이고 있는 막국수를 올해에도 선보였다. 육수당의 막국수는 주문과 동시에 메밀면을 삶기 때문에 부드러움과 탱탱한 식감을 자랑하고 있어 여름 시즌마다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보이고 있다. 이번 여름에도 육수당만의 비법 육수와 살얼음이 들어가 시원함을 만끽할 수 있는 '물막국수', 청양고추 베이스로 만든 매콤새콤한 육수당 특제 소스와 고소한 참기름으로 버무린 '비빔막국수' 등 2종류를 재출

비즈니스 인사이트

더보기


식품외식경영포럼

더보기

J-FOOD 비지니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