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자본 1인 배달창업에 대한 모든 것, '직구삼', 오는 7월 29일 사업설명회 개최

포스트코로나 시대 ‘비대면 창업아이템’에 대한 관심이 고조되고 있는 가운데, 배달 삼겹 ‘직구삼’이 ‘1인 소자본 배달창업 성공 전략’을 제시하는 사업설명회를 개최한다.

 

배달전문 음식점은 비대면으로 이뤄져 우선 넓은 장소가 필요 없고, 홀서빙 등 추가 인력구성도 비교적 단촐하게 운영이 가능해 초기 창업 투자비용 및 여러 리스크를 줄일 수 있어 창업 선호도 또한 높은 편이다.

 

그중 배달삼겹 ‘직구삼’은 1인 가구의 증가와 언택트 소비트렌드와 맞물려 소자본창업 아이템의 정석으로 평가 받고 있는 브랜드 중 하나로 최근 괄목할 성과를 거두고 있다.

 

배달삼겹 ‘직구삼’, 오는 29일 정기 사업설명회서 성공 비결 공개

배달삼겹 ‘직구삼 소자본 배달 창업설명회’는 오는 29일 오후 3시에 부천시 춘의동 삼보테크노타워에 있는 직구삼 본사 교육장에서 열린다.

 

이번 소자본 배달 창업전략 세미나에서는 쉐프 출신으로 ‘배달의 신’이라 불린 직구삼 오재균 대표의 특허받는 조리기술와 배달 마케팅 전략, 1인 소자본 배달 창업 시장에 대한 소견을 참석자들에게 전할 예정이다.

 

 

직구삼의 성공요인으로는 특허받은 직화고기 외에 △자체개발 깊은 맛 소스 △믿을수 있는 좋은 재료 △신메뉴개발 등을 경쟁력으로 꼽고 있다.

 

직구삼 가맹본부에서는 자체 연구소를 두어 빠르게 변화하는 외식 트렌드에 부합하는 메뉴 연구개발 노력을 경주하고 있다.

직화고기와 함께 소스, 파채, 무말랭이, 김치찌개 등 구성을 탄탄히 갖춰 다양한 조합으로 식사를 즐길 수 있어, 두터운 고객층을 확보하고 있다.

 

 

주문 후 90초 만에 삼겹살 뚝딱! 그 비결은

우선 삼겹살을 굽는 데 걸리는 시간이 단 90초에 불과하다. 직구삼이 자체 개발한 특허 훈연기로 주문 즉시 단시간에 조리해 고기 중량 손실률을 최소화했고 가맹점주의 노동 강도를 낮췄다. 불향이 살아있으며 식감이 부드러운 삼겹살은 직구삼의 가장 큰 인기 비결 중 하나다.

 

 

실례로 직구삼 가맹점주 대부분이 외식사업 경험이 없는 창업자들이 대부분으로 오픈해 탄탄히 운영해 가고 있다고.

직구삼 오재균 대표는 “소규모 배달 창업을 목표로 하는 청년들의 창업 문의가 많은 비중을 차지하지만, 최근엔 주부와 퇴직자들의 문의도 상당수다. 오는 29일 직구삼 본사에서 진행하는 사업설명회를 통해 '소자본 배달 창업전략’과 가맹점주의 실제 성공사례 등의 창업 정보도 얻고 조리 체험, 메뉴 시식을 해보시기 바란다."고 덧붙였다.

 

1인 소자본·업종변경 시 1천만원대 창업으로 주목

소자본창업아이템, 업종변경아이템으로 주목을 받고 있는 배달삼겹 ‘직구삼’의 창업비용은 10평 매장 기준 신규 창업 시 2,300만원, 업종변경 시 1,500만원의 비용으로 창업이 가능하다.

아울러 배달삼겹 직구삼 가맹본사에서는 소자본창업을 계획 중인 예비 점주들을 위해 최적화된 상권 분석 및 교육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이번 소자본 배달 창업 설명회는 사전 접수를 신청한 선착순 15명에 한해 진행된다.

사업설명회 신청 및 무료 상담 요청은 직구삼 브랜드 홈페이지 또는 대표전화( 1522-9640 )를 통해 가능하다.

 

배달삼겹 직구삼 오재균 대표는 "이번 코로나19 여파로 소비심리가 위축된 가운데 ‘직구삼’의 경우 다른 업종에 비해 큰 영향을 받지 않고 있다. 위생복 착용 및 개인소독 절차, 주기적인 위생사 파견으로 위생관리감독을 철저히 하고 있으며, 소비자가 안심하고 배달 주문이 가능하도록 관리하고 있다.”고 전했다.


푸드&라이프

더보기

비즈니스 인사이트

더보기
파파이스, ‘월화수 버거 세트 5,900원 판매’ 앵콜 진행
글로벌 치킨 브랜드 파파이스가 ‘월·화·수 치킨 샌드위치 세트 5,900원 프로모션’을 고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다시 진행한다고 전했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월, 화, 수요일에는 치킨 샌드위치 세트(클래식/스파이시)를 5,9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두툼한 통다리살 치킨 샌드위치, 케이준 후라이, 탄산음료로 구성된 풍성한 세트를 단품 가에 구매 가능하며, 라지 세트 업그레이드 또한 6,600원의 프로모션 가로 선보인다. 파파이스의 치킨 샌드위치는 통 닭 다리살을 12시간 이상 마리네이드한 후 직접 반죽한 튀김옷을 입혀 튀긴 두툼한 수제 패티가 특징이다. 풍성한 식감과 육즙을 품은 통다리살 패티에 아삭한 피클과 고소한 버터 풍미가 가득한 특제 브리오슈 번을 더해 베스트 메뉴로 등극했다. 담백한 풍미를 원한다면 클래식을, 한국인이 좋아하는 매콤한 맛을 원한다면 스파이시를 선택할 수 있다. 파파이스 관계자는 “지난 프로모션 진행 당시 고객 분들이 가격, 메뉴 구성에 높은 만족도를 보여주신 데에 감사의 마음을 담아 다시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됐다”라고 전했다. 또한 “파파이스는 여전히 높은 외식 물가에 대한 부담을 조금이라도 덜어드리고자,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식품외식경영포럼

더보기
[메뉴개발세미나] 냉면 성수기 전 올해 첫 ‘평양냉면 전수과정’ 열려
‘평양냉면’ 전수교육이 오는 3월 28일(목)에 진행된다. '평양냉면' 교육의 경우 조기마감 되어, 3회차 교육으로 이어질만큼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냉면’만큼이나 열렬히, 그리고 수준 있는 마니아층을 꾸준히 유지해온 음식이 있을까. 최근 냉면의 인기는 예전과 사뭇 다르다. ‘냉면’은 오랜 기간 각 지역의 특색이 더해진 우리 고유의 면 요리다. 간단한 음식처럼 보이지만 정성을 들인 만큼 깊은 맛을 내는 메뉴로 특히 탄력적인 면발과 육수에 따라 맛 차이가 확연하다. 전문 식당에서 제대로 된 냉면을 고객에게 선보이기 위해선 맛의 핵심인 육수부터 반죽, 비빔 양념소스 제조까지 배워야 할 기술이 한 두가지가 아니다. 이에 ‘냉면’을 더해 추가 수익을 올리고자 하는 자영업자들을 위한 레시피 전수 창업 교육이 큰 반향을 얻고 있다. 2024년 냉면 성수기 전, '평양냉면' 전수교육 문의 많아 오는 3월 28일. 하루 투자로 평양냉면의 모든 것 전수받을 수 있어 오는 3월 28일(목)에 진행되는 평양냉면 전수 교육은 45년 역사의 강남 최대 고기집 ‘삼원가든'의 냉면책임자 강대한셰프의 주도하에 진행된다. 강대한 셰프는 1989년 조리사로 입문, ‘삼원가든' 냉면책임자

J-FOOD 비즈니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