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나나 전문 글로벌 청과 기업 ‘스미후루코리아’(대표 박대성)가 오는 4월 30일까지 ‘스미후루 요리사’ 서포터즈를 모집한다.
‘스미후루 요리사’는 스미후루코리아의 바나나와 요리·베이킹을 좋아하는 이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더욱 많은 고객에게 스미후루코리아의 다양한 제품을 체험할 기회를 제공하고자 기획됐다.
서포터즈는 스미후루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 프로필 내 링크를 통해 지원할 수 있으며, 이 중 합격자 총 30명을 선정해 5월 10일 발표할 예정이다.
스미후루 바나나와 요리 ·베이킹을 좋아하는 누구나 지원 가능!
선정된 서포터즈는 오는 5월부터 9월까지 약 5개월간 스미후루코리아의 ▲감숙왕 ▲스위트마운틴 ▲키위티 ▲풍미왕 등의 제품을 체험한다. 나아가 제품을 더욱 맛있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레시피와 활용법을 알리기 위한 활동까지 진행하게 된다.
이를 위해 서포터즈 전원에게 매월 3팩의 바나나와 특별 한정판 굿즈가 제공되며, 우수 활동자에게는 삼성 비스포크 큐커(1명)·감숙왕 골드바 1돈(3명)·버라이어티 박스(10명)를 증정한다.
스미후루코리아 차승희 마케팅팀장은 “스미후루코리아만의 특색 있는 제품 매력을 널리 알리기 위해 이번 서포터즈 모집과 함께 레피시를 활용한 다양한 활동을 진행하게 됐다”며 “스미후루코리아를 사랑하는 많은 고객들의 관심과 지원을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