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 농특산물 쇼핑몰 사이소, 다양한 기획전과 이벤트 개최

가정식‧식용곤충제품 기획전 최대 50% 할인, 울릉몰 오픈기념 이벤트

 

 

 

경상북도는 6월 농특산물 쇼핑몰 '사이소'에서 다양한 기획전과 이벤트를 대대적으로 실시한다.

 

6월 한 달간 가정간편식(HMR)제품과 쌀, 고기류 등 가정에서 즐길 수 있는 제품들로 구성된 가정식, 식용곤충제품을 최대 50% 할인하는 기획전을 연다.

 

또 신규교객 유치를 위해 국내 최대 포털 사이트 네이버 페이포인트(N포인트)와 사이소 할인쿠폰 지급 이벤트도 병행할 예정이다.

 

아울러, 사이소에서 구매한 제품 후기작성 고객에게 5000원 할인쿠폰을 지급한다.

 

사이소 연계 쇼핑몰인 울릉 농특산물 쇼핑몰 '울릉몰'에서는 오픈기념 이벤트로 전 상품 30% 할인 판매와 신규 회원 할인쿠폰지급 이벤트도 개최한다.

 

특히, 지난 4월 구매액 대비 2배의 효과를 누릴 수 있어 큰 호응과 함께 성황리에 조기 완판돼 재판매 문의가 끊이지 않았던 구독경제포인트 상품 2차 판매를 실시해 기다리던 고객에게 희소식을 전할 예정이다.

 

경북도 농축산유통국장은 "사이소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우수한 농특산물을 합리적인 가격에 공급해 입접농가와 이용고객 모두 만족도를 높일 수 있도록 했다"며 "농촌경제 활성화를 위해 경북 농특산물을 많이 애용해 주시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푸드&라이프

더보기
[이슈UP] 스마트농업의 미래, 청년의 손으로!
농림축산식품부가 스마트팜 전문인력 양성을 위해 '스마트팜 청년창업 보육센터'의 2025년 신규 교육생을 모집한다. 이 교육은 농업에 관심있는 청년들이 스마트팜을 활용해 창업하거나 관련 분야에 진출할 수 있도록 2018년부터 스마트팜 혁신밸리에서 운영하는 현장실습 중심의 장기 전문교육으로 이번에 모집하는 교육생은 8기에 해당한다. 교육 신청 자격은 18세 이상 39세 이하의 청년으로, 전공에 관계없이 스마트팜 영농기술을 배우고자 하는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농식품부가 교육비 전액을 지원한다. 올해 교육생 선발인원은 208명(보육센터별 52명)으로 오는 5월 29일 15시까지 모집하며, 이후 지원자를 대상으로 적격심사, 서류 및 면접 심사를 거쳐 7월 중 최종 교육생을 선발한다. 선발된 교육생은 올해 9월부터 20개월 동안 교육을 받게 되며, 교육은 ‘입문교육’ 2개월, ‘교육형실습’ 6개월, ‘경영형실습’ 12개월로 구성된다. 교육 수료생에게는 스마트팜 창업을 위한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교육 수행실적이 우수한 수료생에게는 스마트팜 혁신밸리 내 임대형 스마트팜(최대 3년 이내) 입주 자격이 주어지며, 스마트팜 종합자금 신청 자격과 청년농업인영농정착지원 사업

비즈니스 인사이트

더보기

식품외식경영포럼

더보기
[메뉴개발세미나] 냉면 성수기 전 올해 첫 ‘평양냉면 전수과정’ 열려
2025년 냉면 성수기 전 올해 첫 ‘평양냉면’ 전수교육이 오는 5월 29일(목)에 진행된다. ‘냉면’만큼이나 열렬히, 그리고 수준 있는 마니아층을 꾸준히 유지해온 음식이 있을까. 최근 냉면의 인기는 예전과 사뭇 다르다. ‘냉면’은 오랜 기간 각 지역의 특색이 더해진 우리 고유의 면 요리다. 간단한 음식처럼 보이지만 정성을 들인 만큼 깊은 맛을 내는 메뉴로 특히 탄력적인 면발과 육수에 따라 맛 차이가 확연하다. 전문 식당에서 제대로 된 냉면을 고객에게 선보이기 위해선 맛의 핵심인 육수부터 반죽, 비빔 양념소스 제조까지 배워야 할 기술이 한 두가지가 아니다. 이에 ‘냉면’을 더해 추가 수익을 올리고자 하는 자영업자들을 위한 레시피 전수 창업 교육이 큰 반향을 얻고 있다. 2025년 냉면 성수기 전, '평양냉면' 전수교육 문의 많아 오는 5월 29일. 하루 투자로 평양냉면의 모든 것 전수받을 수 있어 75년 평양냉면의 산증인 ’우레옥‘ 냉면 맛을 그대로 구현, 맛의 핵심인 면 반죽 기술(손반죽과 기계반죽 모두)부터 냉면 육수, 비빔장, 동치미, 고명과 찬류 평양냉면에 관한 모든 것을 전수받을 수 있다. 또한 평양냉면 기술전수는 물론, 잘 팔리고 지속 가능한 맛집

J-FOOD 비즈니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