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Biz] 간편한 밀키트 선물 서비스 '밀코 선물하기' 런칭

연락처 유무 관계 없이 링크로 선물 가능

심플리스튜디오는 지난 7월 '링크 기반 선물' 기술을 활용한 '밀코 선물하기'를 런칭했다.

 

 

'링크 기반 선물'은 상품을 결제하면 해당 상품의 배송지를 입력할 수 있는 링크가 생성되고, 구매자가 링크를 상대방에게 전달하는 방법으로 간편하게 선물할 수 있는 커머스 솔루션이다.

 

상대방의 연락처나 메신저 프로필이 필요했던 기존의 선물 방식과 달리, 연락처의 유무와 관계 없이 모든 사회 연결망 서비스(SNS)와 메신저를 통해 링크 전달만으로 선물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심플리스튜디오의 푸드 플랫폼 '밀코'가 집중하는 것은 기술보다 '진정성'이다. 심플리스튜디오는 좋은 상품을 판매하기 위해 상품 입점 전 직접 구입해 고객의 관점에서 조리 및 시식하고 있다.

 

심플리스튜디오는 '밀코 선물하기'를 통해 고객과 직접적으로 소통하며 고객들의 요청을 적극적으로 반영하며 제품과 서비스를 개선해 나갈 예정이다 .

 

한편 코로나19 이후 국내 HMR(home meal replacement, 가정대체식) 시장은 가파르게 성장하고 있으며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에 따르면 2022년에는 5조 원 규모로 성장할 것으로 전망된다.

 

심플리스튜디오 최호석 대표는 "다양한 고객을 만족시킬 수 있도록 판매 상품 확대에 박차를 가할 것"이라며 "최종적으로 간편하고 건강한 식단 개발을 통해 급격히 높아진 국내 성인병 유병률 감소에 기여하고, 적극적인 친환경 포장재 연구 및 도입을 통해 건강과 환경 모두 지속 가능한 푸드 플랫폼으로 거듭나겠다"라고 밝혔다.

 

서비스와 회사에 관한 문의는 운영팀(yes-we-reply@simply-studio.net)으로 문의하면 된다.


푸드&라이프

더보기

비즈니스 인사이트

더보기
한가위는 하동에서 茶와 함께‘치유 여행 茶소풍’
1200년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우리나라 차(茶) 시배지이자 세계중요농업유산인 하동 화개면 일원에는 세상에서 하나밖에 없는 아름다운 다원길이 조성돼 있다. 아름다운 야생차밭을 걸으며 차 생산 농가와 다원의 연계 프로그램을 체험할 수 있는 ‘천년다향길’은 두 개의 코스로 준비돼 있어 가족․친구․연인 등과 부담 없이 걸을 수 있다. 제1코스는 차시배지∼쌍계초등학교∼목압마을∼조태연가∼모암마을∼만수제다 전통차밭∼관아다원 전통차밭, 제2코스는 정금마을 차밭∼도심마을∼신촌마을∼혜림농원∼차시배지 각각 4㎞로 1시간 가량 소요된다. 코스를 걷다보면 야외 찻자리, 벤치 등 편의 시설이 조성돼 있어 야생차밭을 배경으로 야외 찻자리를 즐길 수 있어 하동에서만 즐길 수 있는 눈과 입이 즐거운 경험을 선사한다. 또한 걷기 여행과 결합해 아름다운 차밭 18개소를 선정해 스마트태그(QR)를 설치했으며 휴대폰으로 QR코드를 찍으면 차밭 소개, 다원, 다실 안내와 차 판매기능 등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아울러 화개면 운수리 664에 위치한 하동야생차박물관에서는 추석 당일을 제외한 연휴 기간 세계차 체험, 윷놀이, 투호놀이, 야외 찻자리 등 차와 함께 힐링 공간을 마련한다. 차는 사람과 사

식품외식경영포럼

더보기

J-FOOD 비즈니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