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 오늘] 삼진식품, 캐주얼 어묵 스낵 브랜드 ‘삼진얌’ 런칭

삼진어묵을 운영하고 있는 삼진식품이 오는 22일 캐주얼 스낵 브랜드 ‘SAMJIN YUM(삼진얌)’을 런칭했다.

 

삼진얌은 일상에서 가볍게 섭취할 수 있는 간식형 어묵 제품만을 개발해 새롭게 선보이는 캐주얼 어묵 스낵 브랜드다.

 

어묵을 보다 일상에서 쉽게 즐길 수 있도록 ‘어묵의 간식화’에 집중해 어묵베이커리 브랜드인 삼진어묵과 함께 ‘어묵의 문화를 만들다’란 비전을 실현해 나갈 계획이다.

 

삼진얌 1호점 ‘삼진얌 신세계본점’ 오픈, 다양한 굿즈도 선보여

 

삼진얌의 첫번째 매장은 중구 소공동에 위치한 신세계백화점 본점에 자리잡았다. 삼진얌의 대표 메뉴인 ‘어메이징핫바’ 6종과 함께 어묵고로케, 고추튀김어묵 등 삼진어묵의 인기 간식 메뉴 또한 만나볼 수 있다.

 

 

삼진얌의 어메이징핫바 6종은 △어떡어떡바 △오코노미야키어묵바 △치즈폭탄어묵바 △쉬림프어묵바 △포테이토어묵바 △용가리어묵바로 구성돼 있다.

 

어떡어떡바는 어묵과 떡, 그리고 소시지가 만나 보다 쫄깃한 맛을 내는 제품이고, 오코노미야키어묵바는 오코노미야키의 데리야키 소스와 양배추, 가쓰오부시를 얹어 보다 고급스러운 맛을 느낄 수 있다.

 

치즈폭탄어묵바는 고소한 체다치즈와 모짜렐라를 듬뿍 넣어 아이들과 여성 고객이 좋아할 맛을 낸다. 쉬림프어묵바와 포테이토어묵바는 각각 싱싱한 새우와 포테이토를 얹어 톡톡 씹히는 식감과 포테이토의 고소한 맛이 일품인 제품이다.

 

용가리어묵바는 아이들이 좋아하는 용가리 치킨너겟을 통째로 넣어 아이 입맛 맞춤 제품으로 개발됐다.

 

MZ세대(밀레니얼+Z세대)를 타깃으로 한 삼진얌은 독자적으로 개발한 삼진얌 캐릭터도 함께 선보인다. 제품 패키지뿐 아니라 그립톡, 보냉백, 스티커 등의 다양한 굿즈로 젊은 층과의 소통을 강화해 나갈 예정이다.

 

삼진얌의 1호점인 ‘삼진얌 신세계본점’ 오픈을 기념한 오픈 이벤트도 진행된다. 오픈일인 22일부터 일정 금액 이상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삼진얌 캐릭터 그립톡과 보냉백을 무료 증정한다. 이 이벤트는 굿즈 재고 소진 시까지 각 하루 100개, 50개 한정으로 진행될 계획이다.

네티즌 의견 0

스팸방지
0/300자

푸드&라이프

더보기

비즈니스 인사이트

더보기

식품외식경영포럼

더보기
[메뉴개발세미나] 성수기 전 올해 첫 ‘평양냉면 전수과정’ 열려
2025년 냉면 성수기 전 올해 첫 ‘평양냉면’ 전수교육이 오는 5월 29일(목)에 진행된다. ‘냉면’만큼이나 열렬히, 그리고 수준 있는 마니아층을 꾸준히 유지해온 음식이 있을까. 최근 냉면의 인기는 예전과 사뭇 다르다. ‘냉면’은 오랜 기간 각 지역의 특색이 더해진 우리 고유의 면 요리다. 간단한 음식처럼 보이지만 정성을 들인 만큼 깊은 맛을 내는 메뉴로 특히 탄력적인 면발과 육수에 따라 맛 차이가 확연하다. 전문 식당에서 제대로 된 냉면을 고객에게 선보이기 위해선 맛의 핵심인 육수부터 반죽, 비빔 양념소스 제조까지 배워야 할 기술이 한 두가지가 아니다. 이에 ‘냉면’을 더해 추가 수익을 올리고자 하는 자영업자들을 위한 레시피 전수 창업 교육이 큰 반향을 얻고 있다. 2025년 냉면 성수기 전, '평양냉면' 전수교육 문의 많아 오는 5월 29일. 하루 투자로 평양냉면의 모든 것 전수받을 수 있어 75년 평양냉면의 산증인 ’우레옥‘ 냉면 맛을 그대로 구현, 맛의 핵심인 면 반죽 기술(손반죽과 기계반죽 모두)부터 냉면 육수, 비빔장, 동치미, 고명과 찬류 평양냉면에 관한 모든 것을 전수받을 수 있다. 또한 평양냉면 기술전수는 물론, 잘 팔리고 지속 가능한 맛집

J-FOOD 비즈니스

더보기
[전수창업] 일본 현지 ‘장어덮밥’(히츠마부시)전문점 기술 전수
일본 나고야 현지 ‘장어덮밥’(히츠마부시)전문점의 기술을 전수받을 수 있는 교육과정이 오는 6월 12일(목), 전문식당 조리비책 교육시설인 알지엠푸드아카데미에서 진행된다.. 최고급 보양식으로 각광받는 ‘장어’요리. 최근 줄서는 맛집 등 유명 방송프로그램에 일본식 장어덮밥 전문점이 소개되면서 고급 스테미너 음식인 ‘히츠마부시’를 찾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나고야 3대 명물인 장어타래 레시피 전 과정 공개 서울과 부산 유명 장어덮밥전문점 노하우 전수 “굽기가 첫 번째 관건이다. 또 깊은 풍미와 맛을 결정짓는 장어타래를 입혀내 윤기와 색감이 어우러져야 진정한 히츠마부시가 탄생한다. 쫄깃한 첫입에 이어지는 부드러운 식감을 극대화하는 조리 방법을 전수, 최고에 가까운 장어구이의 맛을 이끌어 낸다.” 이번 ‘장어타래·나고야식 장어덮밥 상품화 기술전수’ 과정은 일선 요리학원에서 만날 수 없는 현장기술 전수 프로그램으로 김종우 원장이 핵심 노하우를 직접 전수, 시연한다. ‘김종우 원장’은 10년간 일본 동경에서 거주하며 한국과 일본의 유명 외식브랜드 메뉴컨설팅, 대형호텔의 총주방장으로도 근무, 레시피 개발 및 상품화에 정통한 전문가다. 일본의 히츠마부시 유명 맛집을 다녀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