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명회 단신] 호치킨, 지역설명회 개최! 홀매출 고마진 비결 공개

 

 

후라이드 치킨 전문브랜드 '호치킨'이 오는 9월23일(금)과 24일(토) 양일간에 걸쳐 수도권, 대구, 대전에서 창업 설명회를 진행한다.

 

치킨 프랜차이즈 호치킨은 24시간 저온 숙성 100% 국내산 닭과 전용 쌀파우더, 전용유로 건강함을 더한 맛과 가성비를 핵심으로 다양한 치킨메뉴와 사이드메뉴을 갖추고 토핑시스템 등의 차별점을 바탕으로 2007년부터 지속 가능한 검증된 브랜드임을 증명해왔다.

 

치킨 프랜차이즈 브랜드 호치킨 관계자는 "코로나 장기화 여파로 힘든 시기에 본사의 경쟁력을 강화하고 가맹점과의 상생경영으로 시장에서 큰 주목을 받고 있다"라며 "경쟁업체들의 난립 속에서도 호치킨만의 맛과 확실한 노하우로 최저 원가율과 최고 마진율을 높이는데 주력하고 있다"고 밝혔다.


푸드&라이프

더보기

비즈니스 인사이트

더보기
농림축산식품부, 2023 농촌융복합산업 우수외식업체 경진대회 개최
농림축산식품부는 '2023 농촌융복합산업 우수외식업체 경진대회(컨테스트)' 최종 발표심사 및 시상식을 2023년 9월 20일 대전 라마다호텔에서 개최했다. 이번 경진대회(컨테스트)는 농촌융복합산업 인증경영체 중 △지역의 특산물로 경쟁력 있는 메뉴를 개발·판매하여 농가 소득향상과 농촌 경제활성화에 기여하고, △도시민의 방문을 유도하여 농촌활력 증진에 기여하는 우수 외식업체를 발굴하기 위해 마련됐다. 먼저 농식품부는 참가신청서를 제출한 23개 인증경영체를 대상으로 지난 3개월 동안 전문가 및 소비자심사단과 함께 △지역농업과의 연계성, △매출·일자리 창출, △경쟁력 및 성장 가능성 등에 대한 서면·현장 심사를 진행했다. 이후, 최종 발표심사를 거쳐 △대상 해남의 ‘피낭시에’, △최우수상 보령의 ‘우유창고’, 홍천의 ‘홍천사랑말 한우식당’, △우수상 완주의 ‘농가레스토랑 행복정거장’, 춘천의 ‘파머스가든’, 장성의 ‘백련동 시골밥상’, 등 6개 업체를 선정하고 농식품부 장관상과 상금을 수여했다. 농식품부 김정욱 농촌경제과장은 “이번 경진대회(컨테스트)에서 수상을 한 업체에 유명 요리사와의 협업을 통한 메뉴 개발, 홍보 등을 지원할 것이며, 앞으로도 우수한 외식업체를

식품외식경영포럼

더보기

J-FOOD 비즈니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