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파이스, 3일간 버거 세트 ‘5,900원’ 갓성비 프로모션 진행

27일부터 29일까지 치킨 샌드위치 세트 2종 할인 판매
두툼한 통다리살 패티의 치킨 샌드위치 및 케이준 후라이, 탄산음료의 풍성한 구성

 

글로벌 치킨 브랜드 '파파이스'가 27일부터 29일까지 3일간 ‘5,900원’ 프로모션을 진행, 치킨 샌드위치 세트 메뉴를 5,900원에 판매한다.

 

이번 프로모션 대상 메뉴는 ‘클래식 치킨 샌드위치 세트’와 ‘스파이시 치킨 샌드위치 세트’다. 클래식 샌드위치는 닭의 통다리살을 12시간 이상 마리네이드한 후 직접 반죽한 튀김옷을 입혀 튀긴 두툼한 패티, 아삭한 피클, 고소한 버터 풍미가 가득한 특제 브리오슈 번으로 만들어진다. 스파이시 치킨 샌드위치는 클래식 제품보다 매콤한 치킨 패티와 소스가 특징이다.

 

세트 메뉴는 치킨 샌드위치, 케이준 후라이와 탄산음료로 구성돼 있으며, 매장식사와 포장주문 시 행사 가격이 적용된다.

 

파파이스 관계자는 “치킨 샌드위치 단품 가격으로 세트 메뉴 구성을 즐길 수 있는 프로모션으로 기존 판매가에서 24% 할인된 가격이다”라며 “이번 기회를 이용해 파파이스의 대표 메뉴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파파이스의 이번 프로모션 행사는 파파이스 홍대점, 광화문점, 성균관대점 총 3개 매장에서 운영된다.


푸드&라이프

더보기

비즈니스 인사이트

더보기

식품외식경영포럼

더보기
[메뉴개발 세미나] 원조 숯불닭갈비·닭구이 전수창업 강좌 열려
닭연골과 닭목살, 닭안창살 등 ‘특수부위’를 내세운 <숯불닭갈비전문점 메뉴개발> 과정이 오는 7월 31일(수)에 열린다. ‘닭갈비’라 하면 갖은 야채에 고추장에 버무린 닭고기를 철판에 볶아 먹는 방식이 대부분이지만, 본래 닭갈비의 원조는 숯불에 구워먹었다고 한다. 1960년대 닭고기를 양념에 재웠다가 숯불에 구워 ‘닭불고기’라는 이름으로 판매하기 시작한 것이 춘천 닭갈비의 시초다. 최근엔 닭구이 일명 ‘숯불닭갈비’를 전면에 내세운 프랜차이즈 브랜드의 경우 200여개의 가맹점을 운영하는 등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원조 춘천 숯불닭갈비 방식 그대로 전수 닭 해체 방법부터 업소환경에 맞춘 대용량 양념레시피까지 '숯불닭갈비'는 껍질이 얇아 노련한 손길이 아니면 태우기 쉽다. 조리의 핵심은 바로 굽는 기술이다. 일반가정에서 만드는 단순한 조리레시피와 과정들만으로는 식당, 전문업장에서는 사용할 수 없다. 이에 자영업자, 예비창업자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되고자 이번 <숯불닭갈비전문점 메뉴개발> 과정에서는 부위별 해체 작업부터 시연을 하고 부위별 쓰임새, 양념 소스 제조법, 곁들임 음식 구성, 상차림 방법을 자세하게 전수한다. 외식 전수창업 전문가단이

J-FOOD 비즈니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