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그로수퍼, 오세득 셰프와 함께한 컬리너리 워크숍 성료

외식업계 종사자 및 예비창업자들을 위한 ‘오세득의 쿡앤톡 콘서트’

프리미엄 돈육 브랜드 ‘아그로수퍼’가 지난 5월 14일 외식업계 경영진과 종사자, 예비창업자를 대상으로 ‘오세득 셰프’와 함께 ‘아그로수퍼 컬리너리 워크숍’을 개최했다.

 

‘아그로수퍼 컬리너리 워크숍’은 아그로수퍼가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외식업계의 지속적인 발전을 지원하기 위해 정기적으로 주최하는 행사이다.

 

 

‘쿡앤톡 콘서트’를 컨셉으로 한 이번 워크숍에서는 외식업 비즈니스를 성공적으로 이끌고 있는 셰프이자 경영인인 오세득 셰프가 강연자로 참여해 큰 호응을 얻었다.

 

스타 셰프 오세득만의 돈육 레시피 3종 공개

 

셰프는 토크 콘서트를 통해 ‘차별화된 돈육 메뉴’를 만드는 오세득만의 한 끗 노하우를 공유했다. 이어진 쿠킹 세션에서는 돈육메뉴 레시피 3종을 공개하고 직접 시연하며 심도 있는 세미나를 이끌었다.

 

이번 워크숍에는 외식 업계에 종사하는 셰프, 프랜차이즈·유통업 대표 및 경영진, 외식 자영업자 및 예비 창업자 등 다양한 돈육 외식업 관계자들이 참여했다.

 

이에 오세득 셰프는 “참석해 주신 모든 외식업계 동료분들께 조금이나마 새로운 영감을 줄 수 있는 시간이었기를 바란다”라고 답했다.

 

 

행사에 직접 참석해 아그로수퍼 브랜드를 소개한 홍경철 아그로수퍼 아시아 지역 총괄 영업이사는 “올해도 외식업계 종사자분들에게 현실적인 도움을 드릴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했다. 아그로수퍼의 우수한 맛과 품질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통해 고객들과 지속적인 소통을 이어 나갈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 라고 밝혔다.

 

1955년에 설립된 아그로수퍼는 세계 66개국으로 제품을 수출하는 글로벌 농축산 기업이다. 설립된 이래 완벽한 추적시스템으로 최상의 품질을 제공하기 위해 생산에서 사육, 도축, 가공에 이르기까지 모든 과정을 직접 운영, 모니터링, 관리를 하는 수직계열화 시스템을 유지해오고 있다. 더불어 농축산분야에서는 세계 최초로 유엔으로부터 기후변화협약 실천기업으로 인증 받는 친환경 기업으로써 지속가능한 경영을 꾸준히 실천해 오고 있다.


푸드&라이프

더보기

비즈니스 인사이트

더보기
'대전빵차'첫 전국투어… 꿈돌이 매력에‘풍덩’
대전 0시 축제 및 꿈씨 패밀리의 특색있는 수도권역 홍보 강화를 위한 ‘대전빵차’첫 번째 투어가 6월 18일 서울광장에서 성황리에 열렸다. 이날 행사는 대전 0시 축제와 여행지에 대한 ▲OX퀴즈풀기 ▲데시벨을 넘겨라 ▲추억의 뽑기 ▲셀프촬영 콘텐츠 인생세컷 등 다양한 이벤트로 진행됐으며, 이벤트 참가자에게는 대전의 대표 빵집인 성심당 빵과 꿈씨 패밀리 굿즈 등 풍성한 경품을 증정했다. 특히, 이번 서울 투어에서는 대전관광공사 꿈돌이 홍보관과의 협업으로 대형 꿈돌이 조형물을 설치해 꿈돌이와 함께하는 한 여름밤의 추억을 선사했고, 대전시 글로벌 서포터즈·소셜미디어 기자단도 동행하여 0시 축제 등 대전의 매력을 널리 알리는 기회의 장을 마련했다. 이날 여름 무더위를 뚫고 참여한 한 참가자는“빵의 도시라는 브랜드 이미지를 활용한 마케팅이 인상적이었다”라며“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꿀잼도시 대전의 매력을 알게 됐고 꿈씨 패밀리와 대전의 명물 성심당 빵을 경험할 수 있는 좋은 기회였다”라고 평가했다. 이장우 대전시장은“이번 빵차 서울투어를 통해 많은 분이 대한민국 대표 여름축제인 대전 0시 축제에 흥미를 느끼는 계기가 됐을 것”이라며 “대전이 가진 재미와 매력을 만끽할 수

식품외식경영포럼

더보기
[메뉴개발·전수] 일본 나고야 현지 '장어덮밥' 상품화 기술전수
일본 나고야 현지 ‘장어덮밥’(히츠마부시)전문점의 기술을 전수받을 수 있는 교육과정이 오는 6월 27일(목)에 열린다. 최고급 보양식으로 각광받는 ‘장어’요리. 최근 줄서는 맛집 등 유명 방송프로그램에 일본식 장어덮밥 전문점이 소개되면서 고급 스테미너 음식인 ‘히츠마부시’를 찾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대중에게 인지도가 높아진 장어요리지만, 국내에서 정통 장어덮밥을 즐길 수 있는 곳은 그리 많지 않다. 여름나기 음식으로 한국에 삼계탕이 있다면 일본에는 ‘히츠마부시’(ひつまぶし)가 있다. ‘히츠’는 나무그릇, ‘마부’는 섞는다라는 의미로, 말 그대로 나무 그릇에 간장을 베이스로 한 달짝지근한 소스(타래)로 조리한 장어를 따뜻한 밥 위에 먹음직스럽게 올려진다. 히츠마부시는 한 그릇으로 3가지 다른 맛으로 즐길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즐거움이자 특징이다. 나고야 3대 명물인 장어타래 레시피 전 과정 공개 서울과 부산 유명 장어덮밥전문점 노하우 전수 “굽기가 첫 번째 관건이다. 또 깊은 풍미와 맛을 결정짓는 장어타래를 입혀내 윤기와 색감이 어우러져야 진정한 히츠마부시가 탄생한다. 쫄깃한 첫입에 이어지는 부드러운 식감을 극대화하는 조리 방법을 전수, 최고에 가까운 장어

J-FOOD 비즈니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