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쿨푸드, 신메뉴 출시 기념 자사앱 할인 이벤트 진행

 

프리미엄 분식 프랜차이즈 스쿨푸드(대표 이상윤)가 여름 시즌 신메뉴 출시 기념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는 30일(일)까지 2주간 스쿨푸드의 자사앱에서 진행되는 이번 “스쿨푸드와 여름 JUNE비하자!” 이벤트는 여름 시즌 신메뉴인 ‘여덟아홉 열무막국수’와 ‘프레쉬 쭈꾸미 냉파스타’의 출시를 기념하는 할인 이벤트로, 스쿨푸드 자사앱 주문이 처음인 고객이라면 이번 이벤트를 통해 스쿨푸드의 여름 신메뉴를 비롯한 다양한 메뉴들을 할인된 가격에 맛볼 수 있다.

 

이번에 제공되는 스쿨푸드의 할인 쿠폰은 행사 기간동안 자사앱의 메인 화면을 통해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자사앱 첫 주문 고객의 15,000원 이상 주문건에 한하여 사용이 가능하다. 단 다른 쿠폰과 중복으로 적용은 불가하다.

 

이번 “스쿨푸드와 여름 JUNE비하자!” 프로모션은 스쿨푸드의 자사앱 주문이 처음인 고객이라면 누구나 혜택을 받을 수 있어 스쿨푸드의 여름 시즌 신메뉴 ‘여덟아홉 열무막국수’와 ‘프레쉬 쭈꾸미 냉파스타’로 더위에 지친 입맛을 돋우고 싶은 소비자라면 놓칠 수 없는 기회다.

 

스쿨푸드 관계자는 “올해 첫 폭염주의보가 작년보다 일주일이나 빨리 발효되는 등 벌써부터 더위가 기승을 부리고 있어 스쿨푸드의 맛있는 음식이 올여름 나기에 도움이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여름에 즐기기 좋은 신메뉴 2종은 물론 스쿨푸드의 다양하고 맛있는 메뉴들을 할인된 가격으로 즐겨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푸드&라이프

더보기

비즈니스 인사이트

더보기
은평구, 소상공인과의 직접 소통으로 지역경제 활성화 노력
은평구는 지난 1일 2년째 시행 중인 ‘은평구 소상공인 컨설팅’ 사업 관련 구청장, 사업관계자, 동 주민자치회에서 직접 현장을 방문해 소상공인과의 소통 시간을 가졌다고 밝혔다. ‘은평구 소상공인 컨설팅’은 민선8기 공약사업으로 서울시 자치구 중 유일하게 은평구에서 시행하고 있다. 이는 중장년 맞춤형 일자리 지원을 통해 재·세무, 노무, 디지털 마케팅 분야 퇴직 전문인력을 활용해 관내 소상공인 업체에 점포 운영 등 필요한 맞춤형 컨설팅을 진행한다. 현재 전문 경력을 보유한 23명의 컨설턴트들이 은평구 전 지역을 직접 방문하며 소상공인의 비용 절감, 매출 증대 등에 기여하고 있다. 이번 방문은 연이은 경기침체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상공인들을 만나 직접 현장의 목소리를 듣고 향후 사업 운영에 반영하고자 추진됐다. 사업에 참여한 소상공인 업체에서는 “은평구 소상공인 컨설턴트를 통해 각종 정부 지원 정책을 소개받고, 블로그나 유튜브 등 SNS 홍보도 해주셔서 많은 도움을 받고 있다”며 고마움을 표했다. 김미경 은평구청장은 “앞으로 은평구 소상공인 컨설턴트 명찰을 패용한 컨설턴트가 방문하면 반갑게 맞이해 주시라”며 “앞으로도 은평구는 더 많은 소상공인에 도움을

식품외식경영포럼

더보기

J-FOOD 비즈니스

더보기
[J-FOOD 비지니스] 외국인 여행객을 위한 일본 최대 레스토랑 예약 서비스 론칭
일본 최대 레스토랑 검색 및 예약 사이트인 타베로그(Tabelog)가 일본 여행객을 위해 한국어, 영어, 중국어(간체/번체)를 지원하는 온라인 예약 서비스를 론칭했다. 타베로그는 3만5000개 이상의 레스토랑을 예약할 수 있는 일본 최대 규모의 서비스다. 외국인 여행객을 위한 타베로그의 온라인 예약 서비스 주목 일본관광청에 따르면 2024년 5월 일본 방문 여행객 수는 전년 대비 60% 증가한 300만 명을 돌파할 것으로 예상된다. 이에 일본을 찾는 여행객들이 보다 편리하게 레스토랑을 검색 및 예약할 수 있도록 한국어, 영어, 중국어(번체/간체)로 만든 온라인 레스토랑 예약 서비스를 출시했다. 타베로그 서비스의 특징은 다음과 같다. 먼저 위치, 요리 종류, 예산, 예약하고 싶은 날짜와 시간을 지정해 일본 내 레스토랑을 검색할 수 있다. 또한 일본 사용자가 올린 메뉴, 사진, 리뷰 등 레스토랑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참고해 레스토랑을 선택할 수 있고, 캘린더 기능을 사용하여 예약 가능 여부를 확인하고 타베로그에서 직접 온라인 예약을 할 수 있다. 타베로그 대표인 고우노이케 타쿠(Taku Kounoike)는 “일본은 현재 전 세계 여행객이 가장 선호하는 여행지이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