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컬브랜드 상권 즐기고 할인 받자, 할인 프로모션 진행

9월 1일부터 서울시 9개 로컬브랜드 상권에서 할인 프로모션 진행
서울신용보증재단-비씨카드 로컬상권 프로모션 추진

 

서울신용보증재단은 비씨카드 주식회사와 9월 1일부터 서울시 로컬브랜드 상권 내 소비 활성화를 위한 할인 프로모션 이벤트를 추진한다.

 

‘로컬브랜드 상권 육성 사업’은 서울시 내 잠재력 있는 상권을 선정해 지역 특성을 살린 로컬콘텐츠를 발굴하고, 머물고 싶은 상권으로 육성하는 사업이다. 상권 브랜딩, SNS 마케팅, 환경 개선, 창조적 소상공인 양성 등을 종합적으로 지원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지난 6월 구로 오류버들과 용산 용마루길에서 진행된 프로모션에 이은 두 번째 할인 이벤트이다. 나들이 계절인 가을을 맞이해 더욱 많은 시민들이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대상 상권을 확대하여 전체 로컬브랜드 상권 9개소에서 총 2억 6천만원 규모로 진행된다.

 

현재 로컬브랜드 상권은 총 9곳으로 ▴동대입구역 인근 중구 장충단길 ▴합정역 인근 마포구 하늘길 ▴선유도역 인근 영등포구 선유로운 ▴오류동역 인근 구로구 오류버들 ▴양재시민의숲역 인근 서초구 양재천길 ▴공릉역 인근 노원구 경춘선공릉숲길 ▴효창공원역 인근 용산구 용마루길 ▴서울대입구역 인근 관악구 샤로수길 ▴강남역 인근서초구 서초강남역 상권에서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특히 이번 프로모션에서 BC카드는 로컬브랜드 상권 활성화를 위해 자체 예산 2천만원을 할인 예산으로 추가 지원하여 규모가 더욱 확대됐다.

 

행사기간 중 서울시 로컬브랜드 상권을 방문하는 누구나 상권에서 비씨카드로 2만 원 이상 결제 시, 7천 원의 청구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비씨카드 페이북 애플리케이션 내 ‘마이태그’ 화면에서 ‘로컬브랜드 상권 할인’ 태그를 추가하고 비씨카드로 결제하면 청구 할인 혜택이 자동으로 적용된다. 예산 소진 시 조기종료 되며, 상권당 월 3회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대상 가맹점은 약 3,000여개로 단란주점·유흥주점 등 일부 업종은 할인 대상에서 제외된다.

 

주철수 서울신용보증재단 이사장은 “이번 할인 프로모션이 더 많은 소비자가 로컬브랜드 상권을 방문하고 상권의 매력을 발견하는 계기가 되기를 기대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민‧관 여러 기관과 협력해 서울시 로컬브랜드 상권에 활력을 불어넣기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푸드&라이프

더보기

비즈니스 인사이트

더보기
추석연휴, 오감만족 '홍성 5락(樂) 여행'으로 특별한 추억 만들기
홍성군이 다가오는 추석 연휴를 맞아 관광객들의 오감을 사로잡을 ‘홍성 5락(樂) 여행’을 선보인다. 눈, 입, 귀, 몸, 마음을 즐겁게 하는 다섯 가지 테마로 구성된 이번 여행은 홍성의 아름다운 자연과 깊이 있는 문화유산, 그리고 흥미진진한 체험활동을 통해 방문객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 제1樂 눈이 즐거운 홍성! 천수만의 아름다운 해안선과 서해의 장엄한 풍경이 펼쳐지는 홍성의 서해안은 눈을 즐겁게 하는 명소들로 가득하다. 서해랑길 63코스를 따라 걸으며 만나는 ‘놀궁리 해상파크’의 시원한 바다 전경과 ‘홍성스카이타워’ 전망대에서 바라보는 탁 트인 서해의 모습, ‘남당노을전망대’에서 감상하는 황홀한 낙조는 방문객들의 시선을 매료시킬 것이다. 특히 서부면 상황마을의 배롱나무 길은 붉게 물든 꽃과 서해의 일몰이 어우러져 로맨틱한 드라이브 코스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 제2樂 입이 즐거운 홍성! 홍성의 가을 미식 여행의 백미는 단연 남당항 대하다. 청정 천수만에서 자란 남당항 대하는 풍부한 미네랄과 키토산, 쫄깃한 식감으로 미식가들의 입맛을 사로잡는 절정의 가을 별미다. 8월 30일부터 10월 31일까지 열리는 남당항 대하축제에서는 저렴한

식품외식경영포럼

더보기
매출견인 1등 공신! 오는 26일, '안동국시' 비법 전수한다
전수 문의자들의 끊임없는 재교육 요청으로 오는 9월 26일(목)에 <소호정식 안동 손국시> 비법전수 교육이 진행된다. 알지엠컨설팅 외식창업 전문가단이 향토음식점으로 지정받은 ‘안동손국수’ 전문점을 비교·분석해 ‘소호정식 안동국시'의 맛을 그대로 구현, 최적의 맛을 내는데 집중했다. 대통령의 안동국시를 만든 전 청와대 한식조리사 레시피 그대로 오는 9월 26일(목) ‘소호정식 안동국시'비법 전수한다 안동국시는 시원한 장국에 매끄러운 면발로 식감이 좋은데다, 고소한 양념과 소고기 고명이 어우러져 여름 입맛을 띄우기에 딱이다. 방송에서도 안동 특식으로 즐겨 다룬다. 국물은 맑고 담백한 다시마, 멸치국물 우린 것에 한우 양지머리 육수를 일정 비율로 섞어 우려내 깊고 맑은 맛이 일품이다. 콩가루를 넣어 탄력이 적은 안동국시 특유의 면 뽑기 비결과 구수한 육수를 우려내는 기술을 전수하고, 교육 후 수익창출에 실질적인 기여를 하는 것이 이번 과정의 목표다. 육수부터 면 반죽까지 기술 노하우와 레시피 제공 실전음식 전수과정, 메뉴 게시 즉시가능 안동국시 비법전수 창업과정은 실제 외식현장에서 바로 적용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다. 또한 ▲안동손국수 뿐아니라 담백하

J-FOOD 비즈니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