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가제사, 2024년 추석 맞이 프리미엄 제사 음식 세트 서비스 제공

제사 음식 서비스 기업 대가제사가 2024년 추석을 맞아 프리미엄 제사 음식 세트 서비스를 제공한다.

 

작년에 비해 더욱 업그레이드된 이번 제사 음식 세트는 전통적인 제사 상차림의 요소를 고스란히 담아냈으며, 다양한 고객의 취향과 필요에 맞춰 기본 세트부터 프리미엄 세트까지 다양하게 구성됐다.

 

 

대가제사의 제사 음식 세트는 30년 넘게 이어온 전통의 레시피와 엄선된 신선한 재료가 특징으로, 모든 메뉴는 전문 조리사들이 직접 손으로 조리해 명절의 진정한 의미와 가족의 정을 담아낸다.

 

특히 바쁜 현대인이 편리하게 제사 음식을 준비할 수 있도록 온라인 주문과 전국 배송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대가제사는 한국 전통 명절과 제사 문화 보존을 선도하는 기업으로서 정성과 신뢰를 바탕으로 수많은 가정의 명절 상차림을 책임지고 있다.

 

대가제사는 가족이 모여 조상을 모시는 중요한 명절인 추석을 맞아 고객이 바쁜 일상 속에서도 전통의 맛과 정성을 그대로 느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이번 추석에도 많은 가정에 따뜻한 명절의 정서를 전달할 수 있기를 바라며, 올 추석에는 대가제사의 정성 가득한 제사 음식을 통해 가족과 소중한 시간을 보내길 기원한다고 덧붙였다.


푸드&라이프

더보기

비즈니스 인사이트

더보기
익산시, NS푸드페스타 현장에서 대규모 취업박람회 개최
익산시가 우수 식품기업과 청년 구직자들의 만남을 알선하는 '익산 다이로움-국가식품클러스터 성공취업 박람회'를 개최한다. 익산시는 케이(K)-푸드 산업의 미래를 이끌어갈 전문 인재를 발굴하고자 오는 26 부터 27일 열리는 'NS푸드페스타'(NS FOOD FESTA in IKSAN) 현장에서 취업박람회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취업박람회는 익산 제4산업단지 내 하림퍼스트키친 야외광장에서 진행된다. 지역 대표 식품기업인 ㈜하림산업과 삼양식품, ㈜오리온을 비롯해 국가식품클러스터 우수 기업 등 50여 개사가 참여하는 대규모 박람회로 열린다. 박람회에서는 채용면접을 진행하고 이력서 사진촬영, 면접 헤어·메이크업 컨설팅 등 구직자 취업서비스 체험 프로그램도 다채롭게 운영된다. 특히 27일에는 특별행사로 전국의 대학생들과 예비 취업자들이 참여하는 '국가식품클러스터 기업 분석 경진대회'가 열린다. 기존 취업박람회와 차별성을 둬 청년들이 익산 식품기업을 더욱 깊이 이해하고 분석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현장면접 참여를 희망하는 구직자는 익산시 청년일자리센터를 통해 사전 신청을 하면 되고,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지참하면 당일 채용 상담과 면접이 가능하다. 또한 구

식품외식경영포럼

더보기

J-FOOD 비즈니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