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솥도시락, 예비 점주 겨냥 온·오프라인 접점 확대

창업 관련 온·오프라인 채널 확장 통해 예비 점주 대상 소통의 장 마련
지방권 오프라인 창업설명회 및 온라인 창업 홈페이지 개설

 

국내 대표 도시락 프랜차이즈 한솥도시락이 창업 관련 정보를 보다 폭넓고 간편하게 제공한다.

 

예비 점주들에게 창업과 관련된 유용한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채널 확장에 나서며 접점을 확대해 나가겠다는 계획이다.

 

먼저, 오는 27일 부산에서 창업설명회를 앞두고 있다. 이를 시작으로 서울에서만 진행되던 오프라인 창업설명회를 지방으로 확대하고 매달 마지막주 금요일 오후 2시 지방권에서 창업설명회를 정기적으로 개최한다.

 

부산 창업설명회에서는 ▲도시락 창업 전망 ▲한솥도시락 창업의 장점 및 강점 ▲가맹점주 상생을 위한 노력 ▲한솥도시락 성공 사례 등 다채로운 정보를 제공해 예비 점주의 궁금증을 해소하는 기회로 삼을 예정이다.

 

지난 8월에는 창업설명회에 직접 참석하기 어려운 예비 점주들을 위해 온라인으로 편리하게 창업 관련 정보를 확인할 수 있도록 ‘한솥 창업 홈페이지’를 개설했다.

 

창업 홈페이지의 가장 큰 특징이자 장점은 전문가와의 창업 상담을 비대면으로 받아볼 수 있는 것이다.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는 전화 상담이 가능하며, 보다 전문적인 설명과 함께 1:1 맞춤 컨설팅도 제공한다.

 

이외에도 홈페이지를 통해 ▲한솥 소개 ▲WHY HANSOT(한솥 선택 이유) ▲성공 수기 ▲인테리어 ▲창업비용·절차 등 창업에 필요한 정보들을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다. 한솥도시락은 ‘한솥 창업 홈페이지’를 활용해 예비 점주들과 정보를 교류하며 소통을 강화해 나갈 예정이다.

 

한솥도시락 관계자는 “한솥도시락 창업에 관심있는 예비 점주님들이 보다 편리하게 창업 관련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도록 온·오프라인 채널을 확대하게 됐다”며 “지방권 창업설명회와 창업 홈페이지를 통해 다양한 정보를 접해 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푸드&라이프

더보기


식품외식경영포럼

더보기
개고기 대체제 '흑염소' 보양탕 전수문의 급증 , '흑염소 전문점' 전수과정 개최
이제 개고기 대신 '염소고기' 보양탕 시대다. 최고급 보양식으로 각광받는 ‘흑염소’ 요리는 외식 시장에서도 건강 트렌드와 맞물려 소비량이 안정적으로 유지돼 향후 시장성이 높을 것으로 판단되는 음식이다. 무엇보다 최근 개를 식용으로 쓰는 '보신탕’의 대체제로 '흑염소'가 자릴 잡으면서, 차세대 보양식전문점으로 인기를 구가하고 있다. 보신탕으로 이름난 식당이 메뉴에 염소탕을 추가하거나 아예 '염소탕 전문'으로 간판을 바꿔 다는 사례도 늘고 있다. ‘흑염소탕·전골’부터 ‘염소불고기’와 ‘수육’, 레시피개발과 맞춤 컨설팅까지 ‘흑염소 전문점 창업 상품개발’ 과정 진행 안내 ‘흑염소 전문점 창업 상품개발’ 과정에서는 ▲흑염소탕 ▲흑염소 수육 ▲염소불고기 ▲흑염소전골 등 <흑염소 전문점>의 메인 요리를 모두 전수한다. 본 과정은 교육수료 후 바로 장사에 적용할 수 있는 ‘식당창업 전문교육’으로 백년가게부터 소문난 맛집들을 비교·분석, 검증된 최상의 레시피를 개발, 교육현장에서 실습을 통해 전한다. 또한 맛집식당이 되는 노하우는 물론 고객관리, 홍보마케팅 등 영업전략과 효율 극대화를 위한 주방 오퍼레이션 설정, 식재료 코스트, 매장 리뉴얼, 프랜차이즈화 등 다

J-FOOD 비즈니스

더보기